스킨푸드, 3종 출시…촉촉함, 지속력, 커버력의 황금 밸런스로 피부에 맞춰 선택 가능

[뷰티경제=이덕용 기자] 비타민나무 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미백 효과가 좋은 쿠션 제품이 나왔다.

19일 스킨푸드는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비타 핏 쿠션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비타민나무의 열매 추출물(산자나무의 열매 추출물)과 비타 워터 콤플렉스, 천연보습인자(NMF)가 함유돼 있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쿠션의 장점인 촉촉함과 자연스러움은 유지하고 지속력과 커버력은 높여 무너짐 없이 매끈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으로 편리성도 높였다.

▲ 19일 스킨푸드는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비타 핏 쿠션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사진 제공=스킨푸드>

비타민나무는 보리수과에 속하는 관목으로써 100 여종 이상의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특히 비타민(A, B, C, E, F, K)등 유효한 성분을 많이 포함하고 있다. 겨울철 추위와 여름철 고온에서도 잘 자라며, 척박한 지대에서도 잘 자라는 강한 적응성을 지녔다. 이미 항산화 활성, 암 예방, 항균제, 면역체계 분야 등에서 다양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

2014년 공개 특허 정보(10-2014-0121714)에 따르면 비타민나무의 열매 추출물은 우수한 세포 생존율과 티로시나아제 활성 저해·멜라닌 생성 억제 효과를 가지고 있어 미백용 화장료 조성물에 쓰이고 있다.

제품 구성은 지속력과 커버력이 뛰어난 비타 핏 커버라스팅 쿠션과 천연보습인자와 건강하고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로 연출해주는 비타 핏 세럼 글로우 쿠션, 피부에 밀착돼 들뜸 없이 모공 사이를 메워주어 매끈한 피부를 완성하는 비타 핏 포어리스 쿠션 등 3종이다. 가격은 15g 용량에 20,000원.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 원하는 핏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톤에 따라 01 라이트 스킨, 02 내추럴 스킨, 03 베이지 스킨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내 피부에 딱 맞는 제품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가을철 건조한 날씨로 피부결이 건조해지면서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무너지는 경우가 많다"며 "수분감, 지속력, 커버력을 높인 신제품 비타 핏 쿠션 3종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