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로맨틱핑크'...각질 제거, 마사지효과, 탄력 개선 등 일석삼조 효과

[뷰티경제=권태흥 기자] 한여름의 더위에 지친 나머지 가을의 시원함은 청량감마저 느끼게 한다. 그렇다면 일교차가 큰 날씨를 맞는 피부는 어떨까? 급작스런 기온 차로 피부는 자극을 받아, 클렌징으로 그나마 남아 있는 수분을 빼앗겨버리기 쉽다. 따라서 적절한 클렌징 습관이 중요하다.

각질은 피부 바깥층이 떨어져 나가는 것으로 정상적이라면 정말로 어려보이는 피부를 갖게 될 것이다. 입자가 거친 스크럽제로 각질을 제거하면 오히려 피부에 자극을 주어 피부손상 위험이 크다. 이런 각질 제거 및 피부 탄력 효과를 위해 사용하는 것이 디바이스다.

아모레퍼시픽의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인 메이크온의 ‘클렌징인핸서’는 피부 깊이 진동이 전달되는 마이크로 모션의 퍼밍 마사지를 해준다. 강/약 2단계로 바디 및 마사지를 해준다. 사용시간 알람이 있어서, V라인은 20초, T존 20초, 양볼 10초에 경보음을 낸다. 욕실 내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완전방수가 특징이다. 3시간 충전으로 30분 사용이 가능하다.

성인 여성 20명에게 손 세안과 클렌징 인핸서의 코랄 브러시 인체적용 시험 결과는 보면 손 세안 대비 62% 피부탄력(R7)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또 노폐물 세정력도 손 세안 대비 49% 증가했다. 손 세안 시 잘 지워지지 않는 피부결 사이사이 흡착된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하는 퍼펙트 클렌징이 가능하다는 말이다.

각질 제거는 어려보이는 피부로 만들어줌으로써 브라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다. 앞서 시험결과에서도 피부결 개선은 손 세안 시보다 6.6배, 피부밝기는 9.4배, 피부균일도는 20.4배 증가했다. 얼굴 피부는 물론 두꺼운 팔꿈치, 발꿈치, 무릎 등 각질이 쌓이기 쉬운 팔다리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해준다. 더불어 마이크로 진동은 마사지 효과도 있어 피부 탄력도가 개선되었다.

한편 메이크온은 환절기 클렌징 프로모션으로 31일까지 '클렌징 인핸서 로맨틱 핑크' 구매고객에게 림프 마사지 전용 '플래티넘 마사저'와 '퍼플 브러시','골드 파우치'를 증정한다. (가격 19만원, 본체, 충전기, 3종 브러시, 골드파우치 포함-메이크온브랜드몰 참조)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