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2017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모든 헤어 스타일링 연출

[뷰티경제=이덕용 기자] 미쟝센이 22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2017 S/S헤라 서울패션위크쇼'에서 내년에 유행할 헤어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 미쟝센은 약 30여 종의 헤어제품을 활용해 약 70개의 컬렉션과 헤어 스타일을 콜라보한다. 특히 박윤수 디자이너의 빅 팍(BIG PARK), 제이 쿠(J KOO), 곽현주, 자렛(JARRET) 등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들의 스테이지를 통해 패션뿐만 아니라 내년 봄·여름 시즌 헤어 트렌드를 미리 엿볼 수 있다. 

▲ 미쟝센의 뮤즈이자 세계적인 모델로 발돋움한 모델 배윤영이 무대에서 시크한 내추럴 웨이브 헤어 스타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사진 제공=미쟝센>

개막일인 18일에는 미쟝센의 뮤즈이자 세계적인 모델로 발돋움한 모델 배윤영이 무대에서 시크한 내추럴 웨이브 헤어 스타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퍼펙트 세럼, 컬링 에센스 2X, 프리킹 루나틱 매트왁스, 퀵 드라이 미스트 등 미쟝센의 대표 제품들은 22일까지 백스테이지를 가득 채우게 된다. 

모든 헤어 스타일의 연출은 오민 총괄 디렉터, 3story 홍지 실장, 라엔뜨레 황상윤 원장, 마끼에 고준영 원장, 헤움 에반 원장, 두들헤어 최진 원장, 맵시 박세진 원장 등이 참여해 미쟝센만의 독특한 색깔을 보여준다. 

한편, 이번 행사에 참여한 톱 모델들의 헤어 스타일과 헤어 스타일링 팁은 미쟝센 라이킷 헤어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볼 수 있다.

▲ 퍼펙트 세럼, 컬링 에센스 2X, 프리킹 루나틱 매트왁스, 퀵 드라이 미스트 등 미쟝센의 대표 제품들이 서울패션위크쇼 백스테이지를 가득 채운다. <사진 제공=미쟝센>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