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떼, '벨벳 스킨 커버 팩트' 출시…크림의 촉촉함·윤기에 커버력까지

[뷰티경제=이덕용 기자] 풍부한 보습 성분의 멜팅 크림 텍스처가 건조한 겨울 피부에 들뜸없이 밀착돼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표현해준다. 이런 콘셉트의 '베리떼 벨벳 스킨 커버 팩트'는 마치 피부에 벨벳을 두른 듯한 네이밍이 재밌다. 그만큼 발림성이 쾌적하고 끈적이지 않는다는 자신감의 표현이다.  

▲ 베리떼가 거칠어진 겨울 피부를 위한 '벨벳 스킨 커버 팩트'를 최근 출시했다. <사진 제공=베리떼>

특히 아모레퍼시픽의 커버 신기술이 적용된 8종의 멀티 파우더 블랜딩 벨벳커버파우더가 함유된 크림 텍스처 파운데이션이, 버터처럼 녹아들며 피부의 어떤 굴곡도 촘촘히 메워준다. 마데카소사이드, 칼라민, 세라마이드 등 피부 진정·보호 성분도 함유해 바를수록 건강한 크림 커버를 선사한다. 동물성 원료, 타르색소, 탈크, 트리에탄올아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등 5가지 유해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안전성을 높였다. 

정제수를 대신해 에델바이스 추출물, 코코넛오일, 호호바씨오일, 로즈힙꽃오일, 라벤더오일, 라즈베리씨오일 등 7가지 식물 유래 오일 성분이 함유된 우윳빛 앰플이 담겨 있다. 이 성분들은 피부 위에 매끄러운 보습막을 형성해 각질을 즉각적으로 잠재우고 오랫동안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결점을 균일하고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베이지, 노란끼를 커버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핑크, 칙칙함과 다크닝을 커버해 화사한 빛을 주는 화이트 3색의 크림 베이스가 우아한 광채를 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