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신제품 2016. 12. 14. Wed
신제품로즈 꽃잎·브라운 슈가·블랙티 성분 함유 마스크 나왔다네이처리퍼블릭, '리얼 프레시 마스크' 3종 출시…수분 충전·각질 관리·탄력 효과이덕용 기자 / news@thebk.co.kr

[뷰티경제=이덕용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로즈 꽃잎, 브라운 슈가, 블랙티 성분을 함유한 '리얼 프레시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수분과 각질, 탄력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준다. 또한, 은은하고 싱그러운 향이 마치 자연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산뜻함을 전해준다.

   

특히, 로즈 페탈 모이스처 마스크는 비타민이 풍부한 로즈 워터가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촉촉한 광채피부로 가꿔준다. 프렌 치로즈 꽃가루 600ppm과 다마스크장미꽃수 10,000ppm이 들어 있다. 가격은 용량 100ml에 14,900원.

슈크로오스를 35% 함유한 브라운 슈가 훼이셜 스크럽은 고운 설탕 입자와 산딸기씨 스크럽이 각질 및 피지를 녹여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가격은 용량 100ml에 18,900원.

홍차추출물 10,000ppm이 들어있는 블랙티 너리싱 마스크는 폴리페놀이 풍부한 블랙티 추출물이 피부에 탄탄한 힘을 부여한다. 가격은 용량 100ml에 14,900원.

   
▲ 네이처리퍼블릭이 로즈 꽃잎, 브라운 슈가, 블랙티 성분을 함유한 '리얼 프레시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사진 제공=네이처리퍼블릭>

'리얼 프레시 마스크' 3종은 집에서도 고급 에스테틱의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은 듯한 행복감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로즈 페탈과 블랙티는 세안 후 타월 드라이한 상태에서 적당량을 덜어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바른 뒤 씻어내면 된다. 브라운 슈가는 세안 후 물기가 있는 얼굴에 부드럽게 롤링한 뒤 미온수로 헹궈내거나, 피부가 예민한 날에는 물에 개어 마사지하면 자극없이 각질까지 정돈할 수 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리얼 프레시 마스크 3종 중 1종 구매 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 전용 브러시를 제공한다.

<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