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오휘 홀리데이 컬렉션'과 '보브 아이컬러' 출시…섬세하고 매력적인 메이크업 완성

[뷰티경제=이덕용 기자] LG생활건강은 최근 연말 파티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오휘 홀리데이 컬렉션'과 '보브 아이컬러'를 잇따라 선보였다.

12월 한 달 동안에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은 '루즈리얼 멜팅 립 펜슬&네일 기획세트'와 '리얼 컬러 젤 펜슬 아이라이너'로 구성됐다.

'루즈리얼 멜팅 립 펜슬'은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제품으로, 보습 성분인 쉬폰세라마이드를 함유해 건조한 겨울철 입술을 케어해준다.

▲ LG생활건강은 최근 연말 파티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오휘 홀리데이 컬렉션'과 '보브 아이컬러'를 잇따라 선보였다. <사진 제공=LG생활건강>

색상은 어반핑크, 애프터눈베리, 데이트코랄, 파티레드, 센세이션버건디 등 5가지로 출시됐다. 슬림한 사이즈의 디자인으로 손쉽고 정교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특히 연말을 맞아 립 펜슬 색상별로 매칭하면 좋은 컬러의 스파클링 샌드네일을 함께 내장한 기획 세트로 특별함을 더했다. 가격은 33,000원대.

'리얼컬러 젤 펜슬 아이라이너'는 반짝이는 글리터 펄 텍스처가 눈가를 더욱 선명하고 화려하게 연출해준다. 눈가에 매끄럽고 완벽하게 밀착돼 쉽고 빠르게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이 제품은 살구색 플랫슈즈, 쥬얼트월리, 프렌치브라운, 토크와인 등 4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24,000원대.

이와 함께, LG생활건강은 한 번의 터치로 완벽한 발색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보브 올데이스트롱 아이컬러'도 내놓았다.

이 제품은 크레용 타입의 아이섀도우로, 부드러운 질감이 눈가에 자극 없이 균일하게 밀착돼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글리터 타입의 오렌지 판타지아와 쉬머 타입의 브라운 킬러 등 모두 9가지 컬러이다. 선명하고 또렷한 컬러가 섬세하고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와 함께 우수한 밀착력으로 오랜 시간 크리즈 현상없이 깔끔하게 쓸 수 있다. 가격은 9,000원대(9호수, 1.4g).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