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신제품 2016. 12. 16. Fri
신제품왕후의 장신구 '백옥영락초롱잠' 모티브로 한 궁중팩트 선보여LG생건, 후 공진향: 미 궁중팩트 & 궁중블러셔 사계 에디션 출시…우아·화려한 기품 더한 디자인 특징

[뷰티경제=이덕용 기자] 왕후의 장신구 '백옥영락초롱잠'을 모티브로 한 궁중팩트·블러셔가 선보였다. 특히 섬세한 보석 세공 기술로 우아하고 화려한 기품을 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LG생활건강은 연말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후 공진향: 미 궁중팩트 & 궁중블러셔 사계 에디션'을 출시했다.

   
▲ LG생활건강은 연말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후 공진향: 미 궁중팩트 & 궁중블러셔 사계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 제공=LG생활건강>

이 제품은 올해 후가 진행한 '왕후의 사계' 궁중문화 캠페인의 마지막 에디션이다. 후는 올해 덕수궁, 경복궁, 창경궁, 창덕궁에서 계절별로 캠페인을 진행할 때마다 스페셜 에디션을 내놓았다. 이번 에디션은 2010년 이후 일곱 번째 궁중팩트 제품이다.

궁중팩트는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해 매끈한 피부를 도와준다.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벨벳처럼 보송하게 마무리해준다.

궁중블러셔는 4가지 진주 펄이 들어있어 피부에 은은한 윤광을 선사한다. 세 가지 코랄빛 컬러가 어우러져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준다.

이번 에디션에는 홍화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한 연지빛 동안의 입술을 연출해주는 궁중연지립밤도 함께 구성돼 있다.

이덕용 기자 / news@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