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리얼 네이처 클레이 마스크' 3종...각질 제거·모공 축소·피지 분비 조절 3중 효과

[뷰티경제=권태흥 기자] 모로코 클레이는 고대로부터 북아프리카 지역에서 비누처럼 사용되던 광물질이다. 천연 뷰티 소재로, 풍부한 미네랄과 이온효과로 피부 항상성 유지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의 신제품 '리얼 네이처 클레이 마스크' 3종은 모로코 클레이에 원물의 추출물을 함유, 물이 없는 워시오프를 콘셉트로 제품화했다. 모로코 클레이+자연 원물로 각각의 성분이 가진 고유 기능을 충분히 살린 게 특징이다.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모로코 라바 클레이가 모공 속 노페물과 피지를 말끔히 제거해준다. 또 함유된 아몬드 파우더와 산딸기씨, 홍삼 및 팥가루 등 자연 성분의 스크럽 인자가 각질을 제거함으로써 맑고 부드러운 피부케어를 도와준는 것.

'리얼 네이처 클레이 마스크'는 피부 고민에 따라 3종으로 구성했다. 페퍼민트&해초, 생강&레몬, 인삼&코코넛 등 궁합이 좋은 성분이 어우러져 각각 진정과 탄력, 영양 등의 효능을 발휘한다. 원재료가 가지고 있는 질감과 향을 살릴 뿐 아니라 컬러풀한 색감으로 바르는 재미까지 더했다.

페퍼민트&해초(페퍼민트 추출물 879㏙, 해초추출물 117㏙)는 페퍼민트의 쿨링 효과로 개운한 느낌을 주며, 미네랄이 풍부한 해초가 세안 후에도 편안함을 준다. 크리미한 제형으로 피부에 자극을 줄여준다. 해초로는 자이언트켈프, 납작파래, 개청각, 감태, 우뭇가사리, 다시마추출물 등이 쓰였다.

생강&레몬(생강추출물 87.9㏙, 레몬추출물 97㏙)은 피부의 나쁜 기운을 빼주고, 알갱이처럼 박혀있는 호두껍질, 산딸기씨가 각질 제거를 도와준다. 스크럽을 도와주면서도 부드럽게 발린다.

인삼&코코넛(인삼추출물 993㏙, 코코넛추출물 990㏙)은 풍부한 영양과 피부의 윤기를 업그레이드해준다. 피지분비와 모공관리에 효과적이다.

사용 방법은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넉넉한 양을 덜어 펴 발라준 후 5~10분간 그대로 둔 후, 미온수로 씻어내면 된다. 만일 피부가 스크랩에 예민하다면 세안 후 촉촉하게 젖은 상태에서 사용하라는 주의사항이 있다.

원물의 질감과 향을 살려, '자연의 에너지를 피부에 전달한다'는 네이처리퍼블릭의 슬로건에 충실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이달 28일까지 예약 주문 고객에게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