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쥬스스무디 바디워시’출시 기념 팬사인회 가져

[뷰티경제=김연균 기자]걸스데이 혜리가 강남역에 떴다.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상큼한 봄 향기를 전하기 위해 9일 강남역 아리따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걸스데이 혜리와 함게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신제품 ‘쥬스스무디 바디워시’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팬사인회는 당일 매장을 방문한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참여자 외에도 혜리를 보기 위해 몰린 많은 사람들로 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상큼한 과일 부케와 함께 등장한 혜리는 생기 에너지를 발산하며 현장을 찾은 소비자 및 관계자의 시선을 압도했다. 현장에서 진행된 미니 인터뷰를 통해 현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으며 캐릭터 인형과 함께 광고 속 장면을 재연해 관심을 받기도 했다.

이후 1시간 가량 이어진 사인회에서도 내내 밝은 모습으로 현장을 찾은 팬들과 소통했으며 친필 사인과 함께 해피바스의 신제품 쥬스스무디 바디워시를 선물하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해피바스 ‘쥬스스무디 바디워시’는 홈메이드 쥬스스무디 레시피를 모티브로 실제 과일 착즙 성분과 섬유질·단백질이 풍부한 자연성분, 비타민을 블렌딩해 만든 바디워시로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게 가꿔 주는 제품이다. 네이밍과 패키지뿐 아니라 제형과 향도 쥬스를 그대로 재현해 시각적, 후각적인 사용 재미를 더했다.

해피바스는 모델 혜리와 신제품 ‘쥬스스무디 바디워시’를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팬사인회를 준비하게 됐다며 많은 관심 속에 이벤트를 마무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