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23일 '2017 중국화장품 소매 정상회담 항저우’ 개최

[화장품관찰 인꿔이린 기자, 뷰티경제 편집국] 중국 항저우의 화장품전문판매점들이 최근 로드샵 출현 등으로 기존의 유통질서 변화에 따라 새로운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집결한다.

특히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어떻게 해야 하며, 어떤 제품을 판매해야 하고, 어떤 브랜드들이 주목해야 하고, 색조제품을 어떤 방식과 전략으로 판매해야하고, 새로운 소매시대의 화장품 체인점은 어떻게 변화해야 하고 발전을 추구해 나가가야 하는지에 대한 다각적이고 심층적인 토의가 진행된다.

▲ 화장품관찰보가 주최하고 HOLA가 협찬하는 ‘2017 중국화장품 소매 정상회담 항저우’ <사진제공=중국 화장품 관찰>

최근 중국의 화장품관찰은 오는 22일과 23일 이틀에 걸쳐 화장품관찰보가 주최하고 HOLA가 협찬하는 ‘2017 중국화장품 소매 정상회담 항저우’를 Blossom water museum 호텔서 개최한다“고 보도했다.

이번 정삼회담에는 새로운 소매추세하의 CS채널과 소비자의 소통책략(후땐량 (胡殿良) 광쩌우오씨아실업유한공사 총경리(广州澳希亚实业有限公司总经理)과 새로운 소매에서 차기의 대박은?(이한원(崔瀚文) 알리바바연구소 창조연구 총괄( 阿里研究院阿里巴巴创新研究总负责人), 새로운 소매시대, 뭘 팔아야 하는지?(꾸찐숭(顾劲松) 환야그룹 MSM영업부 총경리( 环亚集团MSM营销事业中心总经理), 소비자와 한발 더 가까이, 로드샵의 변화 및 업그레이드(뤄 원진 (罗文军) CEO) 등의 주제가 발표된다.

또 새 소매의 궐기, 어떤 브랜들이 발전할까?(쨩페이(江飞) 상해COGI화장품유한공사 부총경리(上海新高姿化妆品有限公司副总经理), 새 소매환경에서 어떻게 색조제품의 판매를 증가할까?(왕뤄이삔(王睿斌) QDSUH브랜드 사업부 총경리 (巧迪尚惠事业部品牌总经理), 새 소매시대의 화장품 체인점의 변화와 창조(천즈제 (陈子杰 ) 智美科技CEO)가 발표된다.

이와 함께 2017중국화장품소매정상회담 (항쩌우) 교류만찬에서는 소매실전을 위해 CS점의 돌파구—창조만이 미래다(천쑹바이(陈松柏) 남통완써화장품체인 총경리( 南通万色化妆品连锁店总经理)와 제품 서비스화—서비스의 진정한 부가가치를 찾아라(예꽝(叶光) 꽝허써 창시인( 光合社创始人)), 내공을 수련하여 기업기초관리부터 튼튼하게...(장렌왠(仉连元) 화장품소매전문가) 등이 발표된다.

또 젊은 소비층을 어떻게 유입할 것인가? 라는 주제의 자유토론이 진행된다. 사회는 예꽝 (叶光) 꽝허써 창시인( 光合社创始人)이 맡고 쩌우 팅(周 挺) 닝보우안왠상무유한공사 총경리( 宁波安源商贸有限公司总经理)와 짱왠판(张远帆) 절강메이룬메이환화장품체인 총경리( 浙江美仑美奂化妆品连锁机构总经理), 도안웨이궈(段炜国) 닝보우메이쫭왠 화장품체인 총경리( 宁波焕美妆园化妆品连锁总经理), 리 씽(李 星) 닝보우 싱예쟈화장품 체인 총경리( 宁波星野家化妆品连锁总经理)가 토론자로 나선다.한편 중국화장품소매정상회담은 올해 약 6회째다. 이번 항저우에는 100여개의 수입 및 중국 우수기업들이 제품을 전시하면서 참가한다. 화동지역의 유명화장품 점주, 대리상 및 기타 지역 바이어 1,000여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화장품관찰 기사 원문]

3月22日-23日,由品观网(hzpgc.com)主办、赫拉HOLA年度主赞助的2017中国化妆品零售峰会(杭州站),即将在杭州水博园大酒店精彩呈现。

2017中国化妆品零售峰会全年共有六场,以“重新定义零售”为年度主题,并特别设立“品观网零售趋势公开课”和“光合社零售实战大讲堂”两大板块。同时,还将有近百个优质的进口与本土化妆品牌参与现场展示。本次杭州站将有千余名来自华东市场的知名化妆品店老板、代理商,及来自全国的重点经销商集结于此。

当然,中国化妆品零售峰会作为行业零售新思潮的领航者,一直秉持着将“最好的思想”传递给每个参会嘉宾的理念,这一次当然也不例外。本次峰会,我们特邀零售专家、行业专家、零售实战教练、主流品牌商、零售标杆店大佬等嘉宾参与现场智慧分享,与大家共同探讨“重新定义零售”新课题。

值得一提的是,在“光合社零售实战大讲堂”板块,我们特别设置了“品观聊天室”栏目,邀请了数位优秀代理商、连锁店老板和零售新青年,围绕“如何抓住年轻消费群”这一主题,与现场的零售经营者们交流探讨。

2017中国化妆品零售峰会(杭州站)活动流程:

中国化妆品零售峰会(杭州站)活动流程

具体内容:

3月22日下午

品观网·零售趋势公开课

13:30-14:00

参会嘉宾入场

14:00-14:10

致辞嘉宾:邓敏 品观网董事长

14:15-14:35

演讲主题:新零售态势下CS门店与消费者沟通策略

演讲嘉宾:胡殿良 广州澳希亚实业有限公司总经理

14:40-15:10

演讲主题:新零售凭什么引爆下一个风口

演讲嘉宾:崔瀚文 阿里研究院阿里巴巴创新研究总负责人

15:15-15:30

演讲主题:新零售时代,卖什么更重要

演讲嘉宾:顾劲松 环亚集团MSM营销事业中心总经理

15:35-16:05

演讲主题:离消费者再近一步,实体零售如何转型升级

演讲嘉宾:罗文军 洽客CEO

16:10-16:25

演讲主题:新零售崛起,什么品牌能顺势而上?

演讲嘉宾:江飞 上海新高姿化妆品有限公司副总经理

16:30-16:45

演讲主题:新零售下,中国化妆品实体店如何提高彩妆销量

演讲嘉宾:王睿斌 巧迪尚惠事业部品牌总经理

16:50-17:10

演讲主题:新零售时代下美妆连锁的模式创新

演讲嘉宾:陈子杰 智美科技CEO

3月22日晚上

18:30-20:30

2017中国化妆品零售峰会(杭州站)交流晚宴

3月23日上午

光合社·零售实战大讲堂

8:30-9:00

参会嘉宾入场

9:00-9:30

演讲主题:CS店零售突围——创新赢未来

演讲嘉宾:陈松柏 南通万色化妆品连锁店总经理

9:35-10:15

演讲主题:产品服务化——挖掘服务真正的附加值

演讲嘉宾:叶光 光合社创始人

10:20-10:55

演讲主题:修炼内功,夯实企业基础管理

演讲嘉宾:仉连元 知名化妆品零售专家

11:00-12:00

品观聊天室:如何抓住年轻消费群

嘉宾主持:叶光 光合社创始人

对话嘉宾:

周 挺 宁波安源商贸有限公司总经理

张远帆 浙江美仑美奂化妆品连锁机构总经理

段炜国 宁波焕美妆园化妆品连锁总经理

李 星 宁波星野家化妆品连锁总经理

12:00-13:30

会议结束,嘉宾返程

品观网2017年3月中插广告(新)-HOLA赫拉.gif

2017中国化妆品零售峰会(杭州站)基本信息及报名入口

会议时间:3月22日-23日

参会联系人:石烈峰 13517270223

会议酒店:杭州宝盛水博园大酒店

酒店地址:杭州市萧山区水博大道8号

点击此处 在线报名

2017年中国化妆品零售峰会电子邀请函

2017中国化妆品零售峰会(杭州站)更多信息:

【峰会2017】杭州峰会怎么去?参会指南为你指路

【峰会2017】找品牌 100+杭州峰会参展品牌曝光

首场零售峰会相约杭州 八大亮点抢先看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