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최형호 기자] 한국파파존스가 카카오톡으로 피자 주문이 가능한 ‘카카오톡 주문하기’ 서비스에 정식 입점한다고 21일 밝혔다.

‘카카오톡 주문하기’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거나, ‘카카오톡 친구’에서 ‘ID/플러스 친구’ 버튼을 눌러 ‘주문하기’를 이용할 수 있다.

라지 사이즈 이상의 모든 피자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판매하며, 별도 가입 필요 없이 주문이 가능하다.

이번 서비스로 국민 모바일메신저인 카카오톡을 통해 폭넓은 소비자가 보다 편리하게 파파존스 피자를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앞서 파파존스는 온라인으로 주문할 시 피자 메뉴와 배달 주소 선택을 생략하고 결제를 진행할 수 있는 간편 주문 서비스인 ‘원클릭주문’을 론칭한 바 있다. 파파존스 고객의 주문 편의를 위해 개발된 가운데, ‘카카오톡 주문하기’까지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파파존스는 28일 오후 2시까지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파파존스 피자를 구매하는 첫 고객에게 총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8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첫 주문 고객에게는 2000원 중복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최근 선보인 ‘원클릭주문’과 함께 ‘카카오톡 주문하기’ 서비스를 더해 고객들의 주문 이용이 더욱 손쉬워질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