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랄이 풍부한 제주산 청정 씨솔트 첨가

 

[뷰티경제 최형호 기자] 클리오의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블랙 솔트 클렌징 라인 5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구달에 따르면 '블랙 솔트 클렌징 라인 5종’은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산 청정 씨솔트와 영양소가 가득한 블랙 씨플랜트가 만나 미세먼지는 제거하고 수분을 채워준다.

블랙솔트 클렌징 라인은 소비자들 개개인의 니즈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미세먼지 제거는 물론 다양한 클렌징 기능까지 갖춰 출시됐다.

‘블랙솔트 딥 클렌징 폼’은 쫀쫀한 딱풀 제형으로 모공 속 미세먼지를 흡착하여 피부 밖으로 밀어내며, 미세 소금입자 스크럽이 함유되어 모공 속 묵은각질도 함께 제거해 준다.

‘블랙솔트 딥 클렌징 오일’은 유분에 뒤엉킨 메이크업과 미세먼지를 가볍지만 말끔하게 녹여 잔여감 없이 개운하고 깨끗하게 클렌징해 준다.

‘블랙솔트 딥 클렌징 워터’는 피부에 닿자마자 친유기 성분이 메이크업과 미세먼지를 흡착하고 친수기 성분이 피부에 수분만을 남겨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 시켜준다.

‘블랙솔트 딥 클렌징 마일드 버블’은 탄력 미세 버블이 메이크업과 미세먼지를 섬세하게 감싸 피부와 손의 마찰을 최소화하면서 민감 피부도 촉촉하게 딥클렌징할 수 있는 제품이다.

‘블랙솔트 딥 클렌징 무스’는 노폐물은 피부 밖으로 배출하고 수분은 끌어당기는 멜팅 휩 무스가 사르르 녹듯 피부에 스며 클렌징 후 개운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특히 이 제품은 미세먼지와 묵은 노폐물을 필링효과로 밀어내는 제품으로 클렌징, 마사지, 필링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