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브랜드, 아이브로우 제품 2종 출시

[뷰티경제=장효정 기자] 초보자도 쉽고 간단하게 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팬슬라이너가 나왔다.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는 초보자가 하기에는 힘든 눈썹화장을 아이브로우 하나로 전문가처럼 연출할 수 있는 ‘16 갱스 브로우 브로우 메이커 듀오’, ‘16브로우 펜슬라이너’ 2종을 출시한다.

16브랜드에 따르면 16 갱스 브로우 브로우 메이커 듀오(펜슬 0.15g, 카라 4g/13,000원)는 오토 타입으로 눈썹 색상을 바꿔주는 브로우 카라 제품이다.

▲ 16브랜드,‘16 갱스 브로우 브로우 메이커 듀오’, ‘16브로우 펜슬라이너’ 2종 출시

펜슬 부분은 타원형으로 제작돼 섬세한 라인부터 넓은 영역까지 자유롭게 그릴 수 있으며, 브로우카라는 롱래스팅 리퀴드 제형으로 한 번의 터치로도 염색한 듯 자연스럽게 눈썹 색상을 바꿔준다. 이 제품은 카멜, 코코아, 버건디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16 브로우 펜슬라이너(0.5g/9,000원)는 펜슬 타입 아이브로우로 한 번에 깔끔한 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땀과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고 오랜 시간 메이크업이 유지되며, 하단에 내장된 자체 샤프너를 사용하면 더욱 날렵한 눈썹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피부 톤, 헤어 컬러, 메이크업 룩에 구애 받지 않고 손쉽게 매치할 수 있는 내추럴한 브라운 계열의 애쉬 브라운, 모카 브라운, 헤이즐넛 브라운으로 구성됐다.

16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아이브로우 제품들은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쉽고 간단하게 마치 전문가의 스타일링을 받은 듯한 섬세한 눈썹을 연출해 누구나 세련된 눈썹 미인으로 거듭나게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