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더마리프트 인턴시덤 파란 네크로엑스 비타민 세럼’ 출시

[뷰티경제=장효정 기자] 항산화 성분인 네크로엑스와. B5전구체인 판테놀이 함유돼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바르는 비타민 세럼’이 개발됐다.

LG생활건강은 피부 손상을 케어하고 피부 착색 개선에 도움을 주는 ‘더마리프트 인턴시덤 파란 네크로엑스 비타민 세럼(30ml / 35,000원대(인텐시덤 컨센트레이트 크림 15ML 증정))’을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더마리프트 인턴시덤 파란 네크로엑스 비타민 세럼’ 출시

LG생활건강에 따르면 LG생명과학에서 최초로 개발한 이 제품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 네크로엑스(NecroX™)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비타민 B5전구체인 판테놀이 함유돼 손상된 피부의 진정과 회복을 도와준다. 또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피부 착색을 잡아줘 밝고 환한 피부톤으로 되돌려준다.

이와 관련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 제품은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손상과 불규칙한 피부톤이 고민인 고객에게 추천하는 제품으로 ‘인텐시덤 컨센트레이트 크림 15ml가 내장된 기획세트로 출시됐다."고 말했다.

한편 더마리프트 인턴시덤 파란 네크로엑스 비타민 세럼 에는 정제수,디프로필렌글라이콜,판테놀,1,2-헥산디올,피이지/피피지/폴리부틸렌글라이콜-8/5/3글리세린,나이아신아마이드,글리세린,알라닐글루타민,피이지-75,디메치콘,트로메타민 등이 함유됐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