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라인 타이거 시카’ 출시

[뷰티경제=장효정 기자]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10가지 유해 의심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병풀화장품이 나왔다.

최근 잇츠스킨은 ‘병풀’성분을 담은 저자극 진정 라인 타이거 시카를 출시했다. 특히 병풀화장품은 동국제약과 엘지생활건강의 차앤박 브랜드 등이 지난 1분기동안 홈쇼핑에서 매출 순위 5위권안에 진입하면서 성장기를 맞고 있다.  

▲ 최근 잇츠스킨은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10가지 유해 의심성분을 빼고 ‘병풀’성분을 담은 저자극 진정 라인 타이거 시카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타이거 시카라인은 쿠션 2종과 크림2종으로 구성됐고, 모든 제품에는 병풀 추출 복합성분 ‘시카리프 베리어 복합체(Cica-Leaf Barrier)’가 함유 되어 피부진정과 피부장벽강화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타이거 시카 블레미쉬 커버 쿠션’은 피부 흔적, 잡티, 모공 등 피부결점 커버는 물론 피지 흡착 파우더를 함유해 오랜 시간 동안 산뜻하고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또 5가지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타이거 시카 모이스처라이징 밤’은 수분, 유분, 영양의 균형 잡힌 공급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신제품 중 ‘27시간 보습 지속 효과’가 입증된 ‘타이거 시카 젤 크림’은 상처 연고에 스킨 케어 기능을 더한 일명 ‘연고 크림’이다. 피부 진정과 피부 보습막 강화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 함유량이 68%에 달한다. 또 피부 진정 효과 및 건조에 기인한 가려움 개선 효과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자극이나 건조한 피부로 고생하는 소비자에 제격이다.

이 제품의 주요성분은 타이거 시카 톤업 쿠션과 타이거 시카 블레미쉬 커버쿠션에는 병풀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레몬그라스오일, 유칼립투스잎추출물이, 타이거 시카 젤 크림에는 병풀추출물, 판테놀, 5 세라마이드, 레몬그라스오일, 유칼립투스잎추출물의 성분이, 타이거 시카 모이스처라이징 밤에는 병풀추출물, 5세라마이드, 레몬그라스오일, 유칼립투스잎추출물 등이다.

한편 병풀추출물(Centella Asiatica Extract)은 허브의 일종으로 한반도 남부 산이나 들에 흔히 자라는 여러해살이 풀이다. 인도에서는 상처를 입은 호랑이가 병풀이 많이 난 곳에서 뒹굴어 치료하는 것을 보고 호랑이풀이라고 부르며 센틸이아시아티카, 아시아틱산, 하이드로코틸, 고투콜라 이름으로도 불린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