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힌트 오브 컬러 립 오일’ 출시

[뷰티경제=장효정 기자]입술을제리 보호하는 가벼운 젤 오일 형태로 사용감이 부드러우며 건조한 입술을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오일 틴트’가 나온다.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볼륨감 넘치는 립 메이크업을 위한 ‘힌트 오브 컬러 립 오일(HINT OF COLOUR LIP OIL)’ 컬렉션을 출시한다.

▲ 맥 ‘힌트 오브 컬러 립 오일’ 신제품 출시

이번에 선보이는 ‘힌트 오브 컬러 립 오일(HINT OF COLOUR LIP OIL)’ 컬렉션은 바르는 즉시 윤기 있고 볼륨감 있는 립을 연출해주는 맥 최초의 오일틴트이다.

색상은 연한 레몬 옐로우, 핫 핑크, 크리미 마젠타, 그레이프 퍼플 컬러 총 4가지로 구성됐다.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글로시한 립을 연출하는 것이 장점이다.

입술을 보호하는 가벼운 젤 오일 형태로 사용감이 부드러우며 건조한 입술을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것도 특징. 립 프라이머로 이용하면 립스틱의 지속력을 업그레이드 해주며 립스틱을 바른 위에 바르면 컬러를 더욱 쨍하게 연출할 수 있게 도와준다.

맥 관계자는 “‘힌트 오브 컬러 립 오일’은 젤리 같은 통통한 립을 연출해 ‘젤리오일틴트’라는 애칭으로도 불린다”며 “이 제품 하나만 발라도 은은한 핑크 컬러가 입술에 발색되면서 생기를 부여해 동안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