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3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실시

▲ 아모레퍼시픽 '제 13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실시'

[뷰티경제=장효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신선한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 마케터를 발굴하고 마케팅 기획 경연의 장을 제공하는 ‘제13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했다.

이번 공모전의 대주제는 ‘Innovate a Life with Digital Experience(디지털 경험을 통한 일상의 혁신)로, 특히 제 13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은 과제 유형에 디지털 콘텐츠 부문을 신설하여, 기존의 ‘전략(Strategy)’ 부문과 신설된 디지털 콘텐츠 ‘제작(Creative)’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참가 자격은 국내 및 해외 4년제 이상 대학생과 대학원생이고,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우선, ‘전략(Strategy)’ 부문의 예선 접수 마감은 5월 17일(수)까지이며, △제품- 새로운 기술을 활용한 신제품 기획, △리테일- 신기술을 활용한 밀레니얼 세대 유입 전략, △커뮤니케이션- 디지털 트렌드에 맞는 고객 경험과 소통 증진 등 세 가지 주제(카테고리) 중 선택해 기획안을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자로 20팀이 선발되며, 최우수상 1팀에게는 1,000만원의 장학금 및 인턴십(2017년 8월 4주간) 기회가 주어지며, 입사 지원 시 특전(서류전형 및 1차면접 면제)도 부여된다.

‘제작(Creative)’ 부문은 6월 14일(수)까지 본선 접수를 진행하며, △K-beauty 바이럴 영상 제작을 주제로, 영상 또는 이미지를 포함하는 디지털 콘텐츠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 수상자로는 2팀이 선발될 예정이며, 최우수상 1팀에게는 상금 5백만원과 아모레퍼시픽 투어 프로그램 기회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