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핑크 플레이 콘서트’서 에뛰드 메이크업 9룩 공개

▲ 에뛰드하우스 지난 23일 ‘2017 핑크 플레이 콘서트’에서 에뛰드 메이크업 9룩 을 최초 공개했다.

[뷰티경제=장효정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담은 ‘에뛰드 메이크업 9룩’을 공개했다.

에뛰드하우스는 지난 23일 동대문 DDP 알림 1관에서 열린 메이크업 런웨이 쇼 ‘2017 핑크 플레이 콘서트’를 통해 ‘에뛰드 메이크업 9룩’을 선보였다.

‘에뛰드 메이크업 9룩’은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에뛰드만의 스타일로 개발한 9가지 메이크업 룩으로, 각각 특색 있는 컨셉을 지녀 자신이 원하는 메이크업 룩을 때와 장소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에뛰드 메이크업 9룩’은 에뛰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로 양 볼과 립을 물들인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블라썸 룩, 보송보송한 피치 볼과 과즙 립을 연출하여 상큼한 분위기를 풍기는 스윗 피치 룩, 윤기 넘치는 피부와 반짝이는 눈매로 신비한 매력을 드러내는 청순 가련 트윙클 룩, 날렵한 캣츠 아이와 글리터링한 아이 컬러로 블링블링 반짝이는 글램 뮤즈 룩, 통통튀는 컬러의 아이라인과 컬러풀한 속눈썹으로 생동감 넘치는 컬러팝 룩, 아찔하게 올라간 속눈썹과 하트 립으로 사랑스러운 인형을 닮은 어반돌 룩, 결점 없는 피부 표현과 자연스러운 눈썹, 버건디 레드 립으로 완성한 차도녀의 정석 모던 시크 룩, 음영 눈매와 컨투어링으로 연출한 볼륨감과 입체감 효과의 컨투어 빔 룩, 붉게 물든 눈매와 투 톤 레드 립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내뿜는 트와일라잇 룩으로 구성됐다.

에뛰드 메이크업 9룩은 ‘2017 핑크 플레이 콘서트’에서 각 룩 별 특징을 재해석한 화려한 프로젝션 맵핑 영상, 9개 각각 다른 컨셉의 메이크업을 한 모델들의 메이크업 런웨이 쇼,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에뛰드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함께한 프레젠테이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됐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에뛰드 메이크업 9룩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다채로운 메이크업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누구나 쉽게 따라 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 앞으로도 글로벌 영 메이크업 브랜드로써 뷰티 트렌드를 리딩하는 재미있는 상품과 컨텐츠를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에뛰드하우스는 에뛰드 메이크업 9룩을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따라 할 수 있도록 ‘메이크업 트렌드 북’과 튜토리얼 영상을 제작하였다. ‘메이크업 트렌드 북’에서는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 9룩 메이크업 하우투 뿐만 아니라 아티스트가 직접 밝힌 뷰티 시크릿 팁 또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