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뒤드하우스, 동물성원료, 실리콘오일 등 9 Free로 트러블 극소화

[뷰티경제=장효정 기자] 생체수와 유사한 성분의 몬스터 미셀 입자가 메이크업 노페물만 골라서 씼어주는 '표적 클링징 워터’가 개발됐다.

최근 에뛰드하우스는 메이크업 노폐물만 선택적으로 흡착해 립과 아이, 페이스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지워주는 강력한 워터 타입의 ‘몬스터 미셀라 클렌징 워터’를 최근 출시했다. 300ml는 7,000원이고 700ml는 14,000원이다.

▲ 에뛰드하우스 ‘몬스터 미셀라 클렌징 워터’ 출시

이 제품은 미셀라 클렌징 원리를 적용했다. 미셀라는 친유성 부분과 친수성 부분으로 이뤄진 미셀 입자의 모임을 뜻하는 말로 미셀 입자의 친유성 부분이 메이크업 노폐물을 흡착하고 친수성 부분이 노페물을 피부로부터 깔끔하게 제거해 산뜻한 마무리감을 부여해준다.

또 화학대사전은 미셀라는 유지 제조 공업의 추출 공정에서 원료를 용제로 처리했을 때에 얻어지는 유지를 함유하는 용제를 말한다. 미셀라는 체, 필터프레스 등으로 고형분을 제거하고 나서 용제 증류관에 보내져 여기서 용제만을 증류 제거, 유지를 분취한다고 설명하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동물성원료, 실리콘 오일, 설페이트계면활성제, 합성색소 등 아홉 가지 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알로에, 그린티, 대나무가 들어 있는 그린 파워 콤플렉스가 메이크업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한편, 몬스터 미셀라 클렌징 워터는 정제수, 프로판디올, 헥실렌글라이콜, 폴리소르베이트20, 1,2-헥산디올, 글리세린, 녹차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왕대수액, 징크글루코네이트, 카퍼글루코네이트, 칼슘글루코네이트, 마그네슘아스파테이트, 에탄올, 디소듐이디테에이 등의 성분이 함유됐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