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신제품 2017. 05. 16. Tue
신제품자음단™성분의 ‘마스크 팩’...'미세망 2겹 구조로 차별화'설화수, ‘윤조마스크’ 출시

[뷰티경제=장효정 기자] 자음단™성분이 함유된 ‘마스크 팩’이 나왔다.

최근 설화수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윤조에센스의 헤리티지 원료 자음단™을 시트 마스크에 담아낸 집중 밸런싱 케어마스크 ‘윤조마스크’를 출시했다. 한 팩에 5매(매당 23g)로 구성돼 있고, 가격은 60,000원이다.

   
▲ 설화수, ‘윤조마스크’ 출시

이 제품에 들어있는 자음단™성분은 영양, 생기, 투명도, 탄력, 자생력의 총체적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의학에서는 자음이란 전체적으로 음을 보호한다는 것을 강조하는 말이다.  옥축, 참작약, 백합, 연꽃, 지황의 5가지 약재로 만들어진 자음단은 피부의 건조함, 윤기부족, 탄력저하와 피부 음양 밸런스를 조절 해 피부현상을 개선해 준다고 설명하고 있다.

설화수 윤조마스크팩은 기존 마스크팩과 달리 코튼시트 위에 미세망이 있는 2겹 구조가 특징이다. 유효성분을 담아낸 미세망 코튼으로 만들어져 얼굴을 부드럽게 감싸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효능 성분이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든다. 여기에 윤조에센스가 3분1 함유돼 있어 갈색빛이 난다.

설화수 관계자는 “윤조마스크는 윤조에센스의 효능을 마스크에 가득 담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해주며 아침부터 저녁까지, 언제든 원하는 순간에 집중 보습 효과를 주는 밸런싱 케어 마스크”라며 “매일 윤조에센스를 사용하면서, 일주일에 1-2회 윤조마스크로 스페셜 케어를 하면 보습으로 꽉찬 윤의 절정을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윤조마스크는 정제수, 감초추출물, 프로판디올, 부틸렌글라이콜, 글리세린, 베타인, 녹차추출물,작약추출물, 연꽃추출물, 옥죽추출물, 마돈나백합비늘줄기추출물, 지황추출물, 꿀, 맥문동추출물, 호두추출물, 호두추출물, 마치현추출물, 대추출물 등의 성분이 함유됐다.

장효정 기자 / hyo85@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