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다마스크장미꽃수‘리얼 프레시 로즈 무스 폼 클렌저’출시

▲ 네이처리퍼블릭, 다마스크장미꽃수‘리얼 프레시 로즈 무스 폼 클렌저’

[뷰티경제=장효정 기자] 버튼을 누르면 장미꽃 모양의 휘핑거품이 나오는 ‘폼클렌저’가 개발됐다.

최근 네이처리퍼블릭은 장미꽃모양으로 피어나는 휘핑거품이 클렌징의 즐거움을 더해 주는 무스 타입의 ‘리얼 프레시 로즈 무스폼 클렌저(150ml/14,900원)’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다마수장미꼿수(938 ppm)가 함유돼 부드럽고 쫀쫀한 거품이 피부 노페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주고 롤링 시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뛰어난 진정효과의 캐모마일과 라벤더꽃수가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편안함을 지속시켜 주며, 다마스크장미꽃추출물(830 ppm)이 함유돼 기분 좋은 장미 향이 리프레시 효과를 전해준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프레시 로즈 무스폼 클렌저는 식물유래 솝(soap) 베이스 함유로 더욱 꼼꼼한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며 “직접 만드는 로즈 무스가 재미있고 즐거운 세안 시간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제품 사용방법은 사용 전 용기를 5~6회 정도 흔들어 준 다음 양손으로 제품을 가볍게 쥐고 거품이 적당량 나오도록 버튼을 천천히 눌러 준다. 장미꽃 모양으로 거품이 나오면 손에 덜어 물기 있는 얼굴에 30초에서 1분 동안 부드럽게 마사지해 준 후, 미온수로 헹궈내면 된다.

한편, 프레시 로즈 무스폼 클렌저에는 정제수, 소르비톨, 부탄, 스테아릭애씨드, 글리세린, 미리스 틱애씨드, 포타슘코코일글리시네이트, 판테놀, 프로판, 스쿠알란, 트레할로스, 아미 노메칠프로판올,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피이지-100스테아레이트, 폴리쿼터늄-7, 다마스크장미꽃수(938 ppm), 다마스크장미꽃추출물(830 ppm), 녹차씨오일, 분홍바 늘꽃/잎/줄기추출물, 라벤더꽃수, 캐모마일꽃수 등의 성분이 함유됐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