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이자녹스 인텐시브 워터 젤 토너’

▲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인텐시브 워터 젤 토너’

[뷰티경제=장효정 기자] 워터 캡쳐 시스템TM과 피토 모이스트TM, 크리스탈 히알루론산TM 등 보습성분이 다량 함유된 제품이 개발됐다. 이자녹스의 ‘인텐시브 워터 젤 토너(200ml/3만7000원)’가 그것이다.

인텐시브 워터 젤 토너는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효과적으로 줄이고, 에센스와 토너의 효능을 함께 볼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특히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시켜주는 ‘워터 캡쳐 시스템TM’을 적용해 피부 겉과 속 수분을 탄탄하게 가꿔주며, 식물의 정화작용을 거쳐 얻은 맑은 수분인 ‘피토 모이스트TM’와 강력한 수분감의 ‘크리스탈 히알루론산TM’이 함유됐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자녹스 관계자는 “이 제품은 여름철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가 부담스럽거나, 바쁜 아침시간 빠르지만 꼼꼼한 원스텝 기초관리 아이템을 찾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텐시브 워터 젤 토너는 정제수, 글리세린, 부틸렌글라이콜, 변성알코올, 1,2-헥산디올, 베타인, 비스-피이지-18메칠에텔디메칠실란, 피이지/피피지/폴리부틸렌글라이콜-8/5/3글리세린, 장미추출물, 지유추출물, 칼라꽃/줄기추출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크로스폴리머, 판테놀, 레몬껍질오일, 라임오일, 베르가모트열매오일, 오렌지껍질오일, 멕시칸주니퍼오일, 센티드제라늄꽃오일, 왕귤껍질오일, 갈바눔수지오일, 피마자오일, 카보머, 암모늄아크릴로일디메칠타우레이트/브이피코폴리머, 피이지-4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옥틸도데세스-16, 트로메타민, 트리소듐이디티에이, 펜틸렌글라이콜, 에칠헥실글리세린이 함유됐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