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10 포뮬라' 전용 제품으로 전국 94개 이마트 매장 진입

[뷰티경제 박웅석 기자] 잇츠한불(대표이사 김홍창)이 이마트 화장품 시장에 진출을 시도하고 있다.

이달부터 이마트 전용상품 '파워 10 포뮬라 헤어o바디' 라인 출시 등 대표 유통채널 전용상품을 차례로 선보이며 유통 채널의 다각화를 시도하고 있다.

잇츠한불에 따르면 잇츠스킨은 이마트 전용 상품인 '파워 10 포뮬라 헤어 및 바디(Power 10 Formula)' 라인 7개 품목을 출시하고 6월부터 전국 94개 이마트 매장에서 순차 판매한다.

 

‘파워 10 포뮬라 헤어·바디 라인’은 잇츠스킨의 대표 페이셜 에센스 제품 '파워 10 포뮬라 이펙터'의 주요성분을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헤어 트리트먼트 3종, 바디 워시·로션 각 2종 등 모두 7개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10가지 피부 고민을 위한 10가지 솔루션이라는 뜻의 파워10 포뮬라 이펙터는 잇츠스킨이 11년 전 창업 당시 '코스메슈티컬(코스메틱+파마슈티컬)'이라는 컨셉으로 출시한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누적기준 700만병 이상 판매기록을 보유한 ‘파워10포뮬라 이펙터’가 국내에서는 달팽이 라인의 제품보다 더 오랫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기 때문에 새로 출시한 헤어와 바디용 파워10제품도 인기를 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워 10 포뮬라 헤어 트리트먼트'는 모발 상태에 따라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브이씨' 헤어 트리트먼트는 염색 컬러를 선명하게 유지하고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윤기를 더해주며 '지에프'와 '와이이' 트리트먼트는 각각 건조한 모발과 손상된 모발을 집중 관리해 매끄럽고 건강한 머릿결로 만들어준다.

'파워 10 포뮬라 브이씨 바디 워시·로션'은 산뜻한 수분감이 특징인 제품으로 비타민C유도체와 녹차추출물, 아데늄 오베숨잎세포추출물이 함유되어 산뜻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 '파워 10 포뮬라 지에프 바디 워시·로션'은 은행잎수와 히아루론산이 피부에 촉촉함과 윤기를 전달해주고 포근한 클린프레시향이 샤워하는 동안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제품이다. 가격은 보디 제품은 각 1만2000원, 헤어 제품은 각 1만5000원이다.

잇츠한불 김홍창 대표이사는 "하반기에 H&B 스토어 왓슨스와 전용 상품을 내놓을 계획이다"며 "채널 전용 상품 기획은 내수 시장 활성화 전략이며 시장 변화에 선제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내수 시장 입지 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