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샘물 무스 캔디 틴트’ 출시

▲ 더샘 ‘샘물 무스 캔디 틴트’

[뷰티경제 장효정 기자] 스테이 코팅 레이어로 오랜 시간 건조함 없이 선명한 색을 유지하는 틴트가 나왔다.

최근 더샘은 생생한 컬러를 연출해 주는 ‘샘물 무스 캔디 틴트(8g 6,000원)’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틴트의 색상과 보습 성분을 유지시키는 ‘스테이 코팅 레이어’를 적용해 오랜시간 건조함 없이 선명한 컬러를 유지해 준다. 또 꿀추출물, 히아루론산 등이 함유 돼 건조하지 않도록 관리해 준다.

얇고 균일하게 도포되는 라이트 무스 텍스처로 답답한 느낌 없이 선명한 발색과 밀착감을 부여하며, 세범 컨트롤 파우더 함유로 보송한 마무리감이 오래 지속된다.

샘물 무스 캔디 틴트는 레드망고 무스와 딸기 무스, 당근 무스, 자몽 무스, 요거베리 무스까지 총 5가지로 구성됐다. 과일, 채소 향이 난다.

더샘 관계자는 “‘더샘 샘물 무스 캔디 틴트’는 가벼운 무스 타입 제형으로 입술 위에 얇게 스며들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면서 생기 있는 과즙 컬러가 얼굴에 화사함을 더해주는 립 틴트”라고 설명했다.

한편, 샘물 무스 캔디 틴트는 디메치콘, 정제수, 디메치콘/비닐디메치콘크로스폴리머, 사이클로펜타실록산, 메칠트리메치콘, 세틸피이지/피피지-10/1디메치코, 브이피/메타크릴아마이드/비닐이미다졸코폴리머, 펜틸렌글라이콜, 티타늄디옥사이드, 폴리글리세릴-2트리이소스테아레이트, 페녹시에탄올, 적색104호의(1), 적색산화철, 향료, 카프릴릴글라이콜, 황색산화철 등의 성분이 함유됐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