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워시오프 타입의 천연 신선 팩

▲ 한율 ‘붉은팥 필링 라인’

[뷰티경제 장효정 기자] 국내산 붉은팥 추출물을 주 원료로 각질을 제거하는 필링제품이 개발됐다.

최근 한율은 매일 쌓이는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는 데일리필링케어라인인 ‘붉은팥 필링 라인’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파주 최북단 지역에서 재배된 팥만을 사용했다.

‘붉은팥 필링 토너’는 워터타입의 닦아쓰는 토너다. ‘붉은팥 필링 마스크’는 워시오프 타입의 천연 신선팩이다. 특히 붉은팥에 유채꿀과 동백오일을 성분이 함유 돼 필링 후에도 당김없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지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개봉한 후에는 6개월 이내 사용하는 것이 좋다.

한율 마케팅 담당자는 “각질정돈이 되지 않은 상태로 화장품을 사용하게 되면 피부 내 흡수율을 떨어트려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없기 때문에, 각질정돈은 선택아닌 필수”라며 “매일 사용해도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고, 보습력이 좋은 한율 붉은팥 필링 라인을 통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꾸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붉은팥 필링 라인은 정제수, 셀룰로오스, 에탄올, 디프로필렌글라이콜, 프로판디올, 글리세린,1,2~헥산디올, 베타인, 팥가루(7000PPM), 팥추출물(2.5PPM), 동백오일, 꿀추출물, 녹두추출물, 검정콩추출물, 쌀추출물, 바실러스/콩발효추출물, 의이인추출물, 보리추출물, 천궁추출물, 일당귀추출물, 아크릴레이트/C10-30 등의 성분이 함유됐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