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이미용 2017. 06. 19. Mon
이미용아시아 27개국 참여하는 '뷰티 페스티벌'MBC아카데미뷰티스쿨, 6월 22~24일 장충체육관서…
   
▲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17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2017 Asia Model Festival)’이 열린다.  (사진제공=MBC아카데미뷰티스쿨)

[뷰티경제 박찬균 기자] 신인 모델을 발굴하고 패션, 뷰티, 피트니스 등 ‘美’ 관련 산업의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마련된 문화 컨텐츠 행사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매년 20개국이 넘는 아시아 국가들이 참여하는 범아시아적 행사다.

에스티유니타스의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되는 ‘2017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2017 Asia Model Festival)’의 공식 뷰티 협찬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대회 공식 협찬사로서 24일 아시아모델어워즈 행사의 대미를 장식할 피날레쇼의 메이크업, 헤어, 패션 오브제 등을 총괄하며 K-뷰티의 아름다움을 전세계에 선보일 예정이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에듀테크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육성하고 있으며 아시안게임, 전국체전과 같은 대규모 행사의 공식 스폰서로 풍부한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학원이다.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세계적인 유명 아티스트를 국내에 초청해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으며, 수 많은 국제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는 등 해외 교류에도 앞장서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채호 대표는 “뷰티 공식 협찬사로 선정됐다는 것은 헤어, 메이크업에서부터 패션 오브제에 이르기까지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갖춘 브랜드임을 인정 받은 것이라 매우 고무적”이라며, “아시아의 ‘美’를 전 세계에 선보이는 중요한 자리인 만큼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찬균 기자 / allopen@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