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문자마케팅, 알림톡-마케팅톡으로 발송 가능

▲ 하시스 칵테일(헤어짱/뷰티짱) 카톡 메시지 연동

[뷰티경제 박찬균 기자] ㈜하시스가 국내 미용업계에서는 유일하게 모바일 연동 시스템 오픈했다.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과 피부미용실, 네일샵고객관리프로그램 뷰티짱의 NEW칵테일버전에 카카오톡 연동 시스템을 베타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카카오톡 연동 기능은 하시스칵테일 버전에 한해 오픈된 서비스로, 고객 문자 마케팅을 알림톡, 마케팅톡을 통해 카카오톡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별도의 카카오톡 친구추가 없이 발송할 수 있는 알림톡은 선불/회원권 고객, 예약고객, 신규고객, 시술고객에 한해 정보성 메시지를 자동 발송 할 수 있어 효과적인 고객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매장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도 손쉽게 받을 수 있다.

마케팅톡은 플러스친구로 등록된 고객을 대상으로 발송되는 서비스로 광고성 메시지를 카카오톡으로 발송할 수 있다. 매장의 공지, 행사소식 등 혜택 정보들을 고객관리프로그램 내에서 고객을 타깃팅해 발송 가능하다.

하시스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톡 연동 기능은 업계에 유일한 서비스로, 고객관리프로그램을 활용한 문자 마케팅 비용은 감소하고, 고객만족도를 비롯한 마케팅 효과는 증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도 하시스는 뷰티업계에 새로운 가치를 제시하는 든든한 파트너로서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하시스는 미용실예약 O2O서비스 카카오헤어샵과도 연동 서비스 중으로 뷰티샵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