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군회관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간다’ 진행

▲ 아모레퍼시픽은 20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공군회관 그랜드볼룸에서 임직원 사회공헌활동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간다’를 진행했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뷰티경제 박웅석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호국 보훈의 달 맞아 국군 장병, 뷰티 전공 학생을 대상으로 진로 멘토링을 진행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0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공군회관 그랜드볼룸에서 임직원 사회공헌활동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간다’를 진행했다. 국방부와 함께한 이번 행사에는 120여 명의 국군 장병과 100여 명의 뷰티 전공 학과 학생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서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아티스트 19명은 참가자들에게 메이크업 아티스트 진로 멘토링 강의, 메이크업 시연 및 체험 등을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 임직원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책임 있는 기업 시민으로서 나눔과 봉사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대표 임직원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간다’를 통해 여고생과 여대생, 소외 계층 여성들을 찾아 메이크업 및 헤어 분야의 진로를 상담하고, 미래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돕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간다’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국방부의 ‘장병 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간다’는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포털(http://amorebeautifulworld.amorepacific.com)을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A MORE Beautiful World’를 만들어가기 위해 의지와 약속, ‘20 by 20’를 발표했다. ‘20 by 20’는 여성과 함께 성장해 온 기업으로서 아모레퍼시픽은 2017년부터 2020년까지 20만 명 여성의 △건강과 웰빙 △경제적 역량 강화를 지원하여 전 세계 여성의 삶을 아름답게 하는 데 이바지하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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