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퍼펙트 아이즈 브로우 마스터 출시

▲ 토니모리 '퍼펙트 아이즈 브로우 마스터'

[뷰티경제 장효정 기자] 한 가지 제품에 펜슬과 파우더, 카라까지 3가지 제형을 담은 아이 브로우가 나왔다. 여기에 다공성 파우더와 왁스오일 성분이 함유돼 오랜 시간 유지가 가능하다.

최근 토니모리가 3 in 1 멀티 브로우 ‘퍼펙트 아이즈 브로우 마스터(2.1g/9500원)’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눈썹 색깔의 펜슬과 눈썹 빈곳을 채워주는 파우더, 눈썹을 정돈할 수 있는 카라 총 3가지로 구성됐다. 특히 펜슬은 하드 포뮬라 제형으로 뭉침 없이 그려지며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자연스러운 눈썹모양 연출이 가능하다.

다공성 파우더 입자가 함유돼 피지 흡착을 도우며 땀과 수분에 강한 왁스오일 성분이 오랜 시간 눈썹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색상은 라이트 브라운, 내추럴 브라운, 다크 브라운 총 3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됐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퍼펙트 아이즈 브로우 마스터는 눈썹 라인을 섬세하게 잡아주는 브로우 펜슬과 눈썹 사이사이 빈 곳을 채워주는 파우더, 눈썹에 자연스러운 컬러를 입힐 수 있는 브로우 카라가 하나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자연스러운 브로우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며 “단단한 제형이라 뭉침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다이아몬드 모양의 샤프한 형태로 섬세한 라인을 표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