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선정

 

[뷰티경제 박찬균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뷰티 전문기업 ‘뷰티르샤(Beauty Lesha)’는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가 주최·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17 아시아모델페스티벌’에서 김채호 대표가 ‘올해의 뷰티 아카데미 CEO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016년 뷰티르샤 대표로 부임한 김채호 대표는 뷰티르샤가 운영하고 있는 미용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 혁신적인 커리큘럼을 도입하고, K-뷰티를 선도한 공로를 인정 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김채호 대표는 지난해 뷰티 교육 업계 최초로 인터넷 강의 프로그램인 ‘뷰티 클래스’를 선보였으며, 수강생의 교육비 부담을 낮출 수 있는 ‘프리패스’ 상품을 도입하는 등 다소 보수적인 미용계에서는 파격적으로 평가 받는 행보를 이어가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세계적인 미용 대회 수상자를 다수 배출하고, 해외에 한국 뷰티 교육 기술을 전파하는 등 K-뷰티를 알리는 데에도 앞장서왔다.

한편 올해로 12회째를 맞은 ‘2017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은 패션, 뷰티, 피트니스 등 ‘美’ 관련 산업의 네트워크 강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문화 컨텐츠 행사로 매년 20개국이 넘는 아시아 국가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뷰티 페스티벌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