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이미용 2017. 07. 06. Thu
이미용미용실도 품격을 갖춰야...카페같은 분위기 물씬이가자헤어비스, 넓은 대기 공간과 편안함을 추구...
   
 

[뷰티경제 박찬균 기자] 뷰티 브랜드 이가자헤어비스가 부산사직점 리뉴얼 이전 오픈을 진행했다.

새롭게 단장한 이가자헤어비스 부산사직점은 살롱 전체적으로 차분한 아이보리 컬러를 활용해 깔끔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특히 핑크색 포인트 컬러와 아기자기한 소품을 배치해 미용실 이상의 품격 있는 공간을 지향하며, 넓은 대기 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이 편안하고 여유롭게 머물 수 있는 힐링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승윤 원장은 “실력파 디자이너의 맞춤형 스타일링으로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 만족에도 힘쓰고 있다”며 “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마치 카페에 온 것 같은 색다른 편안함을 주기 위해 매장 곳곳의 인테리어와 소품들을 더욱 신경썼다”고 전했다.

한편, 전국 150여 개의 가맹점과의 유기적인 협력과 소통을 통해 국내 미용업계 리더로서 브랜드 파워를 이어가고 있는 이가자헤어비스는 7월~8월 오픈 예정인 구미인동점, 수원아이파크시티점, 수색이마트점, 계양이마트점 등 신규 및 리뉴얼 오픈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찬균 기자 / allopen@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