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장학재단과 문화예술 특기 대학생 후원

[뷰티경제 박웅석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드림장학금'을 통해 문화예술 특기 대학생을 지원한다. '드림장학금'은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는 사회 공헌 활동으로 모은 기금이다.

에뛰드하우스와 서울장학재단은 지난 6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저소득층 문화예술 특기 대학생의 재능개발을 지원하기 위한 드림장학금 기부 협약식을 체결했다.

▲ 에뛰드하우스는 최근 서울장학재단과 ‘DREAM장학금 기부 협약식’을 체결했다

에뛰드하우스는 20대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청춘들의 꿈과 재능을 후원하기 위해 올해부터 '메이크업 유어 드림(MAKEUP YOUR DREAM)' 캠페인을 시작했다.

'메이크업 유어 드림(MAKEUP YOUR DREAM)' 캠페인은 쇼팽이 작곡한 아름다운 연습곡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에뛰드의 브랜드명처럼 연습곡을 연주하고 있는 청춘들의 고민에 대해 함께 소통하고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청춘 응원 캠페인이다.

서울장학재단 문미란 이사장은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양성을 위해 힘쓰고 있는 에뛰드하우스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재능 있는 대학생들이 새로운 도전과 배움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에뛰드하우스 권금주 대표는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새로운 도전을 하는 청춘을 돕고, 미래 세대의 영향력 있는 리더로 양성하는데 동참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에뛰드하우스는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고 아낌없는 후원을 지속하겠다"고 말헸다.

한편 '메이크업 유어 드림' 캠페인을 통해 누적된 기부금은 '드림장학금'으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향해 도전하는 저소득층 문화예술 특기 대학생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