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이미용 2017. 07. 11. Tue
이미용한국메이크업교류회, 기술강사 세미나 개최지난 6월 3일 실기시험에 합격한 총 50여명 대상으로...
   
 

[뷰티경제 박찬균 기자]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 직업교류협회는 최근 서울 서울직업전문학교 강당에서 ‘제28회 1급 기술강사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6월 3일 실기시험에 합격한 총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박진성 한국뷰티진흥연합회장의 협회소개 및 국내외 취업전략,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와 (사)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직업기능협회에서 시행되는 민간자격검정에 대한 소개와 ‘뷰티인의 인성’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진행됐다.

이어서 통미분장연구소 김선미 이사의 뷰티일러스트 자격검정과 메이크업을 시작하게 된 계기, 목표였던 꿈에 대해 자신의 노력과 열정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말해주며 앞으로 뷰티인으로 거듭나기를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많은 조언을 해주었다.

또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유진 교육이사의 에어브러쉬를 이용한 뷰티메이크업과 아트마스크, 오브제를 이용한 작품을 시연함으로써 학생들의 관심이 높았다.

끝으로 베네피트 코리아 교육팀 이성민 아티스트가 요즘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관심도가 높은 브로우바와 왁싱에 대한 소개,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2017 트랜드 메이크업을 시연함으로써, 메이크업을 전공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시간이 됐다.

 

 

박찬균 기자 / allopen@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