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엠월드, 파라벤 성분 배제로 모발 친화력 향상...

 

[뷰티경제 박찬균 기자]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 ‘무코타’를 운영하는 제이엠월드가 새 브랜드 ‘미바이무코타(MI by MUCOTA)’를 론칭하고 뷰티 드럭스토어 ‘롭스(LOHB's)’ 전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롭스에 입점한 미바이무코타 라인은 바이탈 케어 너리싱 샴푸, 바이탈 케어 볼류마이징 트리트먼트, 바이탈 케어 세라 에센스 등이다. 이들 미바이무코타는 모발의 주성분인 고분자·저분자 케라틴 단백질과 인모추출 저분자 케라틴 단백질, 12종의 아미노산이 함유된 케라틴 복합체가 들어 있다.

인모추출 케라틴 단백질은 분자량(MW) 50~200정도의 크기를 가진 인모에서 추출한 저분자량 케라틴 아미노산으로 작은 크기의 분자량으로 모발 침투력 탁월하며 모발 친화력과 결합력이 뛰어나 모발에 힘과 탄력, 볼륨업 효과를 준다.

인모에서 추출한 저분자 케라틴 아미노산은 작은 크기의 분자로 모발에 힘과 탄력을 주고, 비타민C와 B의 복합체인 모발 비타민과 각종 모발 유효 성분 등도 포함됐다. 모발 비타민은 펌과 염색등 화학적 시술로 인한 모발산화 억제 효과와 두피의 보습, 진정효과, 자외선으로 인한 세포내 과산화 레벨의 증가를 억제하고 DNA손상을 줄여준다.

무코타 관계자는 “무코타의 독자 기술을 통해 모발의 이상적인 유·수분 밸런스인 ‘라메라 액정 구조’를 형성한 게 특징"이라고 말했다. 라메라 액정 구조는 독자기술인 NANO CMC CAPSULE를 통해 모발의 이상적인 유·수분 바란스를 형성, 라메라 액정구조(이상적인 유·수분 밸런스일 때 보여지는 구조)를 완벽하게 실현 했다.

회사 관계자는 “프랑스 EXPERIA사 조향사 FREDRIC BURTON과의 콜라보를 통해 미바이무코타 제품에 수국 향을 첨가했다”며 “파라벤 성분을 배제하고 페녹시 에탄올과 글리세린계 방부 성분으로 대체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