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전자, 빗기만 해도 스트레이트 매직 스타일 연출 제품 선봬

▲ 퀵 스트레이트너

뷰티경제 박찬균 기자] 자외선 지수가 연일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자외선차단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피부는 자외선 차단 제품이 다양하게 나와 있고 피부 진정이나 재생을 위한 제품이 다양하지만 모발은 피부와 자생적인 회복 능력이 없어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더욱이 고온다습한 기온으로 공들인 헤어스타일도 망치기 쉬운 요즘, 여름에도 찰랑찰랑 건강한 모발과 스타일까지 겸비할 수 있는 미용기구가 눈길을 끈다.

빠른 매직 스타일링으로 모발 손상 최소화하는 ‘퀵 스트레이트너’는 넓은 플레이트와 브러시를 더한 제품으로 간편하게 빗기만 해도 빠른 스트레이트 매직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요즘 같이 습한 날씨에는 윤기 가득 찰랑거리는 생머리를 유지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지만 ‘퀵 스트레이트너’는 10℃ 단위의 섬세한 온도 조절이 가능해 개인의 모발 상태에 맞는 온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스타일링 시간을 단축해 모발의 수분 손실을 방지,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다. 여성들이 여름에도 모발 손상 걱정 없이 차분하고 깔끔한 헤어스타일을 빠르게 연출 하는데 최적이다.

▲이온 브러시

이온 기능은 더하고, 제품 사이즈는 줄인 ‘이온 헤어브러시’도 주목할 만하다.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고 해도 사용하기 번거롭거나 과정이 복잡하다면 모발 관리는 점점 멀어지기 쉽다. ‘이온 헤어브러시’는 이러한 걱정을 말끔히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간단한 빗질만으로도 이온 케어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온 헤어브러시는 제품의 전원을 켜고 평상시처럼 빗질을 하는 동안 이온이 연속적으로 분사돼 정전기 감소효과는 물론 건조한 여름철에도 수분을 머금은 듯 한 촉촉하고 매끄러운 머릿결을 만들 수 있다. 또한 화장품 파우치 안에 들어갈 정도로 크기가 작아 휴대성과 편의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건강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