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닌, 남성 전용 클레이 팩 시장 진입

[뷰티경제 박웅석 기자] 최근 엘지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 계열사 그리고 스킨푸드 등 국내 주요 화장품사들이 신상품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의 '보닌 포어 파이터 팩', 에뛰드하우스의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 더페이스샵의 ‘수분 쿠션 블러쉬’, 아이오페 '포어 리셋 매티파잉 토너', 스킨푸드 '생과일 립 앤 치크 런치박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오이스터 시카 크림',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투 고(TO – GO)' LG생활건강 '수려한 천삼 골든 라인' 등 다양하다.

LG생활건강의 '보닌 포어 파이터 팩'은 늘어진 모공을 꽉 잡아주고 유분기와 노폐물을 제거해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남성 피부의 모공과 피지를 한 번에 관리하는 반전 수분 클레이 팩'이다.  '보닌 포어 파이터 팩'은 투명한 수분 젤 제형이 바를 때는 촉촉한 수분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마르면 하얀 클레이 팩으로 반전되는 것이 특징인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 팩이다. 바를 때는 촉촉한 수분크림처럼 발리고, 마르면 하얀 클레이 팩으로 반전된다. 가슬 클레이, 솔입추출물 함유해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피부 쿨링 및 진정 효과로 상쾌함을 준다.

▲ LG생활건강 등 국내 주요 화장품사들이 다양한 신상품을 출시했다.

에뛰드하우스의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는 산뜻한 수분 제형과 풍부한 보습감이 오래도록 유지되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수분매트 입술을 연출한다. 6가지 트렌디한 컬러로 된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는 젤리처럼 촉촉하고 맑은 수분 틴트가 부드럽게 블렌딩 되어 보송하고 실키하게 마무리되는 젤 무스 틴트로, 촉촉하고 산뜻한 수분 제형과 풍부한 보습감이 오래도록 유지되어 속은 촉촉하지만 겉은 보송한 '수분매트' 립 표현을 도와준다. 또 수분이 15% 이상 함유된 가벼운 새틴 제형으로 입술 표면에 촉촉하고 얇게 퍼지면서 발색되어 자연스러운 풀 립 또는 그라데이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의 ‘수분 쿠션 블러쉬’는 촉촉한 수분광과 생생한 컬러감으로 생기 넘치는 볼 메이크업 완성 아이템이다. 레드, 핑크, 코랄 총 3가지 컬러로 피부톤과 메이크업 룩에 따라 맑은 생기 연출해준다. 수분 쿠션 블러쉬는 과즙상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나온 제품으로, 맑은 혈색의 생기 넘치는 볼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블러쉬를 한 것만으로도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촉촉한 수분효과를 위해 비타민베리 오일, 패션플라워 오일, 로즈힙 열매 오일 등 3가지 보습 오일을 섞은 베리 오일 콤플렉스를 함유해 볼 위에 윤기 있는 수분 광을 더해 준다.

아이오페 '포어 리셋 매티파잉 토너'는 식물 과학을 통해 정확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 모공을 청결하게 케어하고, 모공 속과 겉의 과다 피지를 흡착해 하루 종일 보송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포어 리셋 매티파잉 토너'는 녹차 추출물이 모공을 청결하게 케어하고, 토너 속 피지 흡착 기능의 파우더 층과 각질 정리 효과의 액상 층이 함께 함유된 포어 핏 듀얼 포뮬라(Pore-fit Dual Formula)를 통해 깔끔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모공 축소 효과는 물론 미세먼지와 같은 유해 환경에 의해 증가하는 피부 자극을 억제해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킨다.

스킨푸드 '생과일 립 앤 치크 런치박스‘는 스킨푸드 스테디셀러인 '생과일 립 앤 치크'의 6가지 BEST 컬러만을 담은 한정 팔레트로, 원하는 컬러를 자유롭게 믹스하여 립과 치크에 연출할 수 있는 멀티 포인트 메이크업이다. 크리미한 텍스처에 우수한 밀착력으로 고광택 고발색의 컬러가 오래 지속되는 점이 특징이다. 또 피지의 번들거림을 줄여주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제품의 컬러는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방울토마토의 싱그러움을 닮은 레드 컬러 2종과, 농익은 무화과에서 느껴지는 달 큰한 맛의 따뜻한 베이지 컬러 2종, 색이 짙은 피자두의 깊고 고혹적인 플럼 컬러 2종으로 구성됐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오이스터 시카 크림'은 피부 장벽 강화, 진정, 밝은 톤으로 가꿔주는 '3단계 집중 케어' 크림이다. 굴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외부 자극에 지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징크카밍 콤플렉스™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마린에너지™가 수분을 공급해 더욱 밝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색소와 향료 등 7가지 성분을 뺀 7 FREE 처방과 자연 유래 효능 성분을 최적으로 배합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non-comedogenic test)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가 사용하기도 적합하다.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중 기능성으로 피부를 보다 탄탄하게 케어할 수 있다. 탱글한 크림 제형이 피부 위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투 고(TO – GO)'는 '커버 파운데이션'의 커버력, 지속력, 밀착력을 그대로 담은 팩트형 파운데이션이다. 특히 이 제품은 커버 파우더가 제품 속 오일 내/외부에 이중으로 분산되어 완벽한 커버 막을 형성해주는 '이중커버 기술'이 담겨,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케어해 마치 내 피부같이 밀착되어 빈틈없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 피지를 흡수하는 '오일 스펀지 파우더'와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주는 픽서 성분이 함유되어 장시간 메이크업에도 하루 종일 갓 화장한 듯한 지속 효과를 선사해준다.

LG생활건강의 골든 시니어를 위한 '수려한 천삼 골든 라인'은 50-60대 여성들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다스려주는 고품격 프리미엄 라인이다. '수려한 천삼 골든 라인'은 주름과 잡티가 증가하고 탄력이 저하되는 등 급격한 피부 변화를 경험하는 여성들의 주름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을 갖춰 주름을 완화해주고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천삼 골든 만능 에센스'는 촉촉하면서도 높은 영양감을 주는 만능 럭셔리 에센스로, 한방 효능성분을 담은 '수려한골든진생단™'과 '수려한천궁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다. '수려한골든진생단™'은 인삼에서 추출한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여성의 피부를 아름답게 가꿔주며, '수려한천궁히알루론산™'은 천궁에서 추출한 페룰릭애씨드와 보습에 탁월한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돼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