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스쿨, 네일 수강생·강사 대상 여름 드림 캠프 진행

▲ ▲지난해 여름 드림 캠프에 참가한 네일학과 수강생과 강사들이 아티스트의 수업을 듣고 있다.(사진제공=MBC아카데미뷰티스쿨)

[뷰티경제 박찬균 기자] 국내외 최고 네일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집중적으로 배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전국캠퍼스의 네일학과 수강생과 네일 전공 강사를 대상으로 ‘2017 여름 드림 캠프’를 18일부터 20일까지 2박 3일 동안 경기도 파주의 ‘홍원 연수원’에서 진행 한다.

살롱 등 현장에서 바로 시술 가능한 ‘네일 트렌드 살롱 테크닉’ 수업부터 고급 전문가 테크닉인 ‘네일 프로페셔널 마스터 테크닉’까지 캠프 참여자 전원이 최고의 네일 아티스트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수업이 진행된다.

캠프 참가비는 20만원이며, 선착순 신청 가능하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서 네일을 배우고 있는 수강생과 전공 강사는 지역 관계 없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채호 대표는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전국캠퍼스의 네일학과 수강생과 강사들을 대상으로 캠프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강사와 수강생이 한 자리에 모여 최고 네일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습득하고, 서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