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이니스프리, 에뛰드, 리더스 등 잇따라

[뷰티경제 박웅석 기자] LG생활건강,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등 주요 화장품사들이 잇따라 신상품을 출시했다. 여름이나 가을 등을 겨냥하기 보다는 계절불문이 특징이다.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판테놀10 수분 스킨', 아닉구딸 '로즈 폼퐁(Rose Pompon) 리미티드 에디션', LG생활건강 '피토 데일리 더마', 뉴스킨 '바이오 징코',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컬러 아이즈 와인파티', 듀이트리 '딥 마스크 스페셜 에디션 키트 2종', 리더스코스메틱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 닐스야드 레머디스 '프란킨센스 인텐스 리프트 세럼' 등 다양하다.

▲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판테놀10 수분 스킨' △아닉구딸 '로즈 폼퐁 리미티드 에디션' △LG생활건강 '비욘드' '피토 데일리 더마'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컬러 아이즈 와인파티'와 '디어 마이 에나멜 립스 톡'△듀이트리 '딥 마스크 스페셜 에디션 키트 2종' △리더스코스메틱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 △닐스야드 레머디스 '프란킨센스 인텐스 리프트 세럼'<위 왼쪽부터>

이니스프리는 피부에 촘촘한 보습 막을 형성해주는 '트루케어 판테놀10 수분 스킨'을 출시했다. '트루케어판테놀 10 수분 스킨'은 수분 유지와 장벽 보호 기능을 갖춰, 피부 보습에 탁월한 '판테놀'을 10% 함유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워터 타입 텍스처로 레이어링스킨법에도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을 선사해 여름철 사용하기 적합하다. 또 약산성 포뮬러가 세안 후 무너진 피부 pH 밸런스를 맞춰주어 생기 있고 균형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아닉구딸(ANNICK GOUTAL)은 이번 주 새로운 감각의 로즈 향수 '로즈 폼퐁(Rose Pompon) 리미티드 에디션' 라인을 선보였다.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로즈 폼퐁 오 드 뚜왈렛'은 로제 샴페인을 마셨을 때 처음 느껴지는 스파클링 함과 뒤이어 올라오는 향긋한 달콤함을 표현한 향수로, 이번 리미티드 컬렉션 라인을 통해 로즈 폼퐁의 향기를 더욱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다. 이번 '로즈 폼퐁 컬렉션' 라인은 오 드 뚜왈렛 향수뿐 아니라 20ml 미니 스프레이, 리프레싱 바디 젤 크림, 펄리센트 바디 파우더까지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LG생활건강은 트루에코 브랜드 '비욘드'에서 민감한 피부에 진정효과와 진한 보습을 전달하는 저자극 바디케어 '피토 데일리 더마' 2종을 출시했다. '피토 데일리 더마' 라인은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는 멀티 세라마이드 성분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허브 추출물이 어우러진 '피토마이드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각종 자극에 의해 지치고 예민해진 바디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풍부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미네랄 오일, 파라벤 등 7가지 성분을 무첨가한 처방으로 샤워 후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에뛰드하우스는 그윽한 가을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플레이 컬러 아이즈 와인파티'와 '디어 마이 에나멜 립스 톡' 신규 컬러 3종을 출시한다. 다채롭고 실용적인 컬러들로 아이섀도우 팔레트 열풍을 주도한 에뛰드하우스에서 이번에 새로 출시한 '플레이 컬러 아이즈 와인파티'는 F/W 시즌에 적격인 깊고 풍부한 와인 테이스팅의 10컬러 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눈매를 연출해주는 음영 컬러에 그윽한 분위기의 포인트 컬러와 블링블링한 펄 글리터로 구성돼 있어 팔레트 하나로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부드럽고 밀착력이 우수한 베이스로 뭉침과 가루날림 없이 오랜 시간 선명한 발색과 펄감이 유지된다.

듀이트리가 '딥 마스크 스페셜 에디션 키트 2종'을 출시했다. 듀이트리 '딥 마스크 스페셜 에디션 키트 2종'은 자사 베스트셀러 시트 마스크인 '딥 마스크' 시리즈 중 수분공급, 피지 컨트롤 등 여름철에 겪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들로만 선별했다. 총 7장의 시트 마스크와 신제품 '더 클린 랩 스킨케어 3종(셀에센스, 페이셜크림, 헬씨폼)' 및 '7무 피토 에너지 샴푸' 샘플을 함께 구성했다. '딥 마스크 스페셜 에디션 키트 2종'은 '지성 피부'를 위한 '듀이트리 피부고민 예방책' 키트와 '중건성 및 민감성 피부'를 위한 '듀이트리 피부고민 해결책' 키트로 구성돼 본인의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리더스코스메틱이 출시 이후 뛰어난 보습 효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와 '메디유아미노모이스쳐 마스크'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리더스코스메틱의 베스트셀러인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와 '메디유아미노모이스쳐 마스크'는 국내 면세점 마스크팩 판매 순위 TOP5에 꾸준히 선정되고 있다. 국내 및 해외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업그레이드 버전 제품은 기존 제품보다 약 '2배' 이상 강력한 보습효과를 갖춰 속 건조까지 촉촉하게 케어하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영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닐스야드 레머디스(NEAL'S YARD REMEDIES)가 프리미엄 라인 '프란킨센스 인텐스 리프트 세럼'을 선보인다. 닐스야드 레머디스의 리프트 세럼은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들어 전체적으로 얼굴 윤곽을 관리하는데 효과적이다. 옥수수 씨앗에서 추출한 리보즈, 미세조류, 아마씨 오일 등이 타이트한 리프팅 효과를 전달하고, 하이알루로닉 애씨드 성분은 피부를 탱탱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밀착력이 높은 제형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에 수분이 가득 차오르기 때문에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8~9월 사용하면 좋다. 은은한 아로마 향을 가지고 있어 가볍게 향을 흡입하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아로마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