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케아 프로페셔널, 더 살롱 케어 마룰라 오일과 블로우 볼륨 출시

 

[뷰티경제 박찬균 기자] 고농도의 마룰라 오일을 함유해 손상모발에 매끄러움과 건강한 광택을 주고 영양을 공급하는 고품격 헤어 오일이 선을 보여 주목을 끌고 있다.

동성제약의 미용전문가를 위한 살롱 브랜드 리케아 프로페셔널이 손상 모발을 케어하면서 윤기 있는 볼륨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헤어케어 제품인 더 살롱 케어 마룰라 오일과 블로우 볼륨을 새롭게 출시했다.

‘더 살롱 케어 마룰라 오일’은 마룰라 열매의 씨를 압착해 얻어낸 귀한 오일로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손상된 모발에 건강한 생기를 부여해 매끄러움을 강화해준다. 용량은 150ml와 80ml 2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더 살롱 케어 블로우 볼륨’은 케라틴 단백질로 살려낸 풍성하고 부드러운 볼륨 케어로 헤어 세팅제처럼 모발이 딱딱해지지 않고 자연스럽게 모발의 스타일링을 강화해주는 제품이다. 화학세팅성분을 포함하고 있지 않으며 97%가 천연유래성분으로 구성돼 있어 모발 본연의 힘을 강화시킨다. 손상된 모발에 부족한 단백질과 영양을 집중 공급해 잦은 헤어 스타일링 기구의 사용으로 손상된 모발 손상을 개선한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새로운 제품 출시를 기념해 무료 샘플링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준비하고 있다”며 “이 외에도 리케아&TYP동탄 컬러스튜디오(동탄2신도시 소재)를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제품에 대해서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설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