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신제품 2017. 08. 25. Fri
신제품[화장품 신상 열전] 쿠션·오일·크림·바디클렌저 등 쏟아져...LG ‘시그니처 쿠션’, 스킨푸드 '블랙슈가퍼펙트리셋크림‘ 출시

[뷰티경제 박웅석 기자]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의 끝자락 8월 하순, 새로운 화장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이번 주 새롭게 출시된 화장품은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시그니처 쿠션’ △스킨푸드 '유자 수분 핏 라인' △이노랩 '캘리포니아 에스테틱 시리즈 100% 오가닉호호바 오일' △프레시팝 '오트 쉐이크 라인' △스킨푸드 '블랙슈가퍼펙트리셋크림 △A.H.C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마리몬드 에디션' △해피바스, 레몬 세이지피치 에센스 바디워시 △LG생활건강 비욘드 더레미디 '레미디 톡스 바디 클렌즈' △A.H.C,'스타존' 집중관리데일리토탈솔루션스킨케어 등이다.

   
 

LG생활건강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에서 뛰어난 밀착력으로 완벽한 피부 핏을 완성하는 '시그니처 쿠션(SPF50+, PA+++)을 출시했다. '네이처컬렉션 시그니처 쿠션'은 바르는 순간 피부에 상쾌한 쿨링감을 주고 겉도는 느낌 없이 놀라운 피팅감을 선사해준다. 번들거리는 유분은 잡아주고 오랜 시간 보송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특히 다른 제품과 달리,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퍼프와 함께 전용 브러시가 내장되어 마치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듯 얇고 투명하면서도 완벽한 피부 표현을 완성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푸드가 햇살 아래 잘 익은 유자의 수분을 가득 담아 수분 가득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라인 '유자 수분 핏 2종'을 출시했다. 스킨푸드 '유자 수분 핏 프라이머'는 수분 밀착 프라이머로, 에센스로도 활용한 올인원 아이템이다. 유자 속살을 닮은 수분 비타 캡슐의 비타민E-유도체(토코페놀아세테이트)가 칙칙한 피부 톤을 맑고 화사하게 가꿔주며, 유자추출물이 함유된 수분 베이스가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유기농의 성지 캘리포니아에서 얻은 프리미엄 원료에 기능성을 더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노랩(INNO LAB)'은 계속되는 더위와 강렬한 자외선으로 인해 극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보습 솔루션 '캘리포니아 에스테틱 시리즈 100% 오가닉호호바 오일'을 출시했다. 신제품 '100% 오가닉호호바 오일'은 인체 피부 조직과 97% 유사한 구조로 피부 친화력이 매우 뛰어난 유기농호호바 오일 100%만을 담은 제품으로, 유·수분 밸런스 효과가 뛰어나 건조함으로 인해 과다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조절해 주고, 피부결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도와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아모레퍼시픽의 내추럴 헤어 케어 브랜드 프레시팝(FRESH POP)이 두피를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오트쉐이크 라인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오트 쉐이크 라인'은유아식의 대표 먹거리로 손꼽힐 만큼 순한 원료인 '오트밀'과 두피 영양과 진정에 좋은 성분들을 조합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 했으며, 약산성 제품으로 민감해진 두피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 주고,자극 없이 부드럽게 클렌징 해준다. '오트 아보카도 쉐이크' 라인은 오트와 아보카도, 알로에 성분을 조합했다. 아보카도 성분이 모발에 깊은 영양감을 선사하며, 손상된 머릿결에 고영양을 공급한다.

스킨푸드는 매끈쫀쫀결 피부로 새로 고침 하여 신상피부로 거듭나게 해주는 '블랙슈가퍼펙트리셋크림'을 출시했다. 스킨푸드가 새롭게 선보인 '블랙슈가퍼펙트리셋크림'은 미네랄과 영양이 풍부한 비정제 설탕인 블랙스트랩 당밀과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매끈 하고 쫀쫀하게 리셋 해준다. 또한 흑설탕추출물과 맑은 청주를 통풍성이 뛰어난 전통 옹기에 담아 숙성시켜 완성한BIO-TONE UP™ 성분이 피부를 맑게 톤업 시켜 주며, 저자극 수분 각질 케어 성분인 PHA성분이 피부 각질을 마일드 하게 제거해주어 거칠어진 피부를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또 피부에 부드럽고 쫀쫀하게 발리는 코르셋 같은 텍스처가 피부에 탄력감을 준다.

화장품 브랜드 A.H.C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리몬드가 만나 가을 한정판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마리몬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마리몬드는 재조명이 필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제품에 담아 디자인 제품, 콘텐츠, 커뮤니티를 통해 존귀함을 이야기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매 시즌 일본군'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을 기억하기 위해 할머니들께 고유의 꽃을 부여해드리는 휴먼 브랜딩 프로젝트 '꽃 할머니'를 진행하고 있다. A.H.C는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제품을 통해 여성들이 스스로 자신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지지하는 화장품 브랜드이다.

해피바스가 식물 유래 오일의 깊은 보습 효과와 풍부한 자연의 향을 담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센스 바디워시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해피바스의 에센스 바디워시는 아르간, 호호바, 올리브, 코코넛, 해바라기씨 등 5가지 식물 유래 오일을 함유해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지켜주는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된 레몬 세이지 에센스바디워시와 피치 에센스 바디워시는 상큼한 레몬 워터와 피치 워터를 담아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은 디톡스 클렌즈 주스의 착즙 원리를 적용, 신선한 과일과 채소의 영양과 향기를 담은 '비욘드 더레미디 레미디 톡스 바디 클렌즈' 5종을 출시했다. '레미디 톡스 바디 클렌즈'는 라임, 사과, 당근 등 7가지 과일과 채소를 갈지 않고 그대로 압착해 착즙 상태로 만든 클렌즈 주스™성분이 함유되어 바디 피부에 영양과 생기를 고스란히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몸을 깨끗하게 가꿔준다고 알려지며 트렌드의 하나로 자리 잡은 클렌즈 주스에서 영감을 얻은 이 제품은 마치 주스를 연상시키는 용기에 담고 파인애플, 오렌지, 코코넛 등의 향기로 채워 기분 좋은 샤워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화장품브랜드A.H.C가 눈가와 입가, 볼, 이마, 미간의 페이스존인 일명 '스타존'을 집중 관리하는 데일리토탈 솔루션스킨케어 라인 '프라임 엑스퍼트 EX'시즌 2를 출시한다. 별모양 '스타존'은 눈가, 입가, 볼, 이마, 미간까지 주름이 가장 두드러져 보이기 때문에 보톡스 시술을 주로받는 부위이다. 피부과 시술은 눈에 띄는 고강도의 효과를 피부에 가져오지만 간헐적이고 그효과의 지속력에 한계가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피부나이를 결정짓는 척도는 주름 단한가지 요소가 아닌 탱탱한 탄력, 보습을 통한 촉촉한 피부 결, 맑고 깨끗한 피부 톤 모두를 고려 해야 하기 때문에 매일 아침저녁 데일리케어를 통해 피부밑바탕을 탄탄하게 다져야 언제어디서나 건강한 피부로 돋보일 수 있다는 것이 A.H.C가 추구하는 안티에이징 케어의 기본이다.

박웅석 기자 / pws@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