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2017 F/W 트렌드 헤어 컬러 공개

[뷰티경제 박찬균 기자] 계절은 어느덧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세상의 모든 컬러가 깊어지는 시기다. 계절 변화에 맞춰 많은 이들이 이미지 변신을 위한 준비에 바쁜 가운데, 가을 정취를 표현하는 헤어 컬러와 립 메이크업을 바꿔 보는 센스가 필요한 때다.

자연스럽고 세련된 애쉬 브라운 컬러와 신비로우면서도 따뜻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바이올렛 뉘앙스의 컬러는 트렌디함을 잃지 않으면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기에 제격인 헤어 컬러라고 할 수 있다.

또한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인 MLBB(My Lips But Better)는 여성스럽고 차분한 느낌을 완성할 수 있어 특히 가을에 잘 어울린다.

 

■ ‘벨베티 골든 브루넷’ – 누디&레디쉬 립 매치로 차분하고 여성스럽게

골드 베이스에 안개 느낌의 세련된 애쉬 빛이 합쳐진 ‘벨베티 골든 브루넷(Velvety Golden Brunette)’은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헤어 컬러다. 붉은 톤을 억제한 자연스러운 애쉬 브라운 컬러는 다양한 패션과 매칭할 수 있어 가을철 트렌디한 룩을 연출하기에 좋다. 여기에 차분한 누디 계열이나 톤 다운된 레디쉬 컬러의 MLBB 립 메이크업을 더하면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으며, 굵은 S컬 웨이브로 여성스러움을 한층 강조할 수 있다.

 

■ ‘벨베티 딥 쿠퍼’ – 말린 장미 립과 함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

화사한 오렌지 브라운에 바이올렛 뉘앙스가 돋보이는 헤어 컬러 ‘벨베티 딥 쿠퍼(Velvety Deep Cooper)’에 낮은 채도의 핑크 또는 붉은 빛의 말린 장미 립을 매치해 고혹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해보자. 이와 함께 윗머리 부분과 뒷머리 아랫부분에 들어간 각기 다른 느낌의 웨이브는 내추럴한 느낌을 전달하며, 얼굴 라인에 강하게 들어간 컬로 바이올렛이 가진 고급스러우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의 가을 여신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아모스프로페셔널의 2017 F/W 트렌드 헤어 컬러 2종 ‘벨베티 골든 브루넷’과 ‘벨베티 딥 쿠퍼’는 ‘벨베티 미(Velvety.me)’를 콘셉트로 탄생했다. 이는 올 초 아모스프로페셔널에서 발표한 ‘2017 헤어 인 트렌드’ 테마인 ‘캄 커넥션(Calm Connection)’의 따뜻하고 차분한 무드와 ‘글램 피어리언스(Glam-Perience)’의 레트로적 감성을 혼합해 완성된 트렌드 테마다. 2017 F/W 트렌드를 리딩하는 패브릭인 ‘벨벳’에 공존하는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이중적 매력은 상반된 컨셉을 가진 두 테마인 ‘캄 커넥션’과 ‘글램 피어리언스’의 감성을 잘 나타내준다. 또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니즈가 강한 밀레니얼 세대가 최근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만큼, ‘벨베티 미’는 벨벳의 빛나는 광택처럼 ‘나’의 가치를 빛내고 싶어 하는 밀레니얼에게 제안하고 싶은 헤어 컬러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