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박웅석 기자] 계절이 변하는 환절기를 맞아 다양한 종류의 새로운 제품이 나왔다. 다양한 컬러로 구성된 립스틱은 물로 입술의 수분을 잡아 항상 촉촉함을 유지시키는 립스틱이 출시됐다. 여기에 피부결점을 커버해주는 영양크림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여러아이템을 함께 모은 기획세트도 소비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트렌드 리더 임블리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매트 립스틱 12컬러를 새롭게 선보인다. 블리블리 매트 립스틱은 부드럽고 가볍게 발리면서 강력하게 컬러를 밀착해주는 고발색 매트 립스틱으로 한 번의 터치로도 뭉침 없이 선명하고 강렬한 립 컬러를 구현해준다. 또 파우더리 핏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입술 주름을 매끈하게 채워주고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편안한 사용감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특히 풍부한 영양과 보습력을 지닌 아쿠아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건강한 립 케어 효과까지 있다.

한국화이자제약의 립케어전문브랜드 챕스틱이 입술각질 고민이 많아지는 환절기를 앞두고 각질제거와 수분충전에 도움을 주는 립스크럽 립밤패키지 '챕스틱투스텝케어(ChapStick 2-Step Care)'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입술각질을 제거하는 립스크럽 '토탈하이드레이션컨디셔닝립스크럽'과 보습 진정 보호 3가지 효과를 한 번에 선사하는 립밤 '토탈하이드레이션3 in 1(Total Hydration 3 in 1 Lip-therapy)'등 2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토탈하이드레이션'은 챕스틱이뷰티고관여자들을 위해 개발한 어드밴스드립 케어라인이다.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올 가을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글램락’ 라인의 신제품 ‘허쉬 브라운’과 ’몬스트러스 웨이브 볼륨 카라’를 출시했다. ‘글램락 허쉬 브라운’은 2017 F/W 트렌드 컬러인 ‘브라운’ 계열의 립 컬렉션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컬러들로 구성돼 있다. 무게감 없이 입술에 부드럽게 감기는 텍스처로 브라운 컬러가 은은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야자씨드와 망고씨드 등 4가지 보습버터 성분이 보습막을 형성해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벨벳립을 선사한다.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화장품브랜드 AHC가 매끈하고, 윤기있게 광채피부를 완성시킬 2 in 1 쿠션 'AHC 퍼펙트듀얼커버쿠션글램' 시즌3를 출시한다. 'AHC 퍼펙트듀얼커버글램' 시즌3는 시즌때마다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AHC 퍼펙트듀얼 커버쿠션시리즈 중 세 번째 버전이다. 영양이 가득한 커버밤과 광채쿠션이 하나로 되어있어, 한 제품만으로 언제어디서나 간편하게 수분을 머금은 광채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피부에 탄력있는 볼륨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밀림 없이 고르고 얇게 밀착되어 피부 결을 티 없이 매끈하게 다져준다.

스킨푸드가 아보카도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 건조할 틈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아보카도리치 라인' 5종을 출시했다. 스킨푸드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라인'은 숲 속의 버터라 불리는 아보카도가 가진 미네랄과 비타민, 양질의 지방을 피부에 전달해 주는 고 보습 영양 라인이다. 고 순도 아보카도 추출물과 아보카도오일, 쉐어버터, 마카다미아씨오일, 호호바씨오일 등의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윤기와 영양을 선사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프리미엄 아보카도리치 라인'은 숲 속의 버터라 불리는 아보카도의 풍부한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아낸 고 보습라인이다"고 소개했다.

닥터자르트는 급변하는 자연 환경과 그로 인해 더욱 심해진 건조로 피부 컨디션이 악화되는 상황에서 '차세대 보습'을 키워드로 새로워진 세라마이딘 라인을 출시했다. 새로워진 세라마이딘 라인은 닥터자르트만의 5겹 멀티 세라로 쉽게 깨지지 않는 보습 장벽을 구성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확실하게 수분 증발을 차단한다. 더 차갑고 건조해진 환경 속에서도 튼튼한 보습 유지가 가능해졌으며, 전 제품은 흡수 유도체 캡슐로 피부에 편안히 스며드는 것은 물론 저자극 케어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가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레이저 썬스크린 100'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 '레이저 썬스크린 100'은 셀럽들의 애정템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셀퓨전씨의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민감성 피부나 시술 후 예민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자외선 차단제로 지난 해에는 뷰티 어플리케이션 화해가 선정한 자외선 차단제 1위에 등극하며 그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인 기획 세트는 올리브영 입점 기념 스페셜 에디션으로,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은색 틴케이스에 '레이저 썬스크린 100' 35ml 용량 두 개로 구성해 휴대성을 높였다.

메디컬 피부를 연구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데일리 각질 케어를 할 수 있는 '제로 파우더 클렌저'를 선보인다. 메디큐브의 '제로 파우더 클렌저'는 마일드한 사용감의 특징으로 자극 없이 매일 각질 관리를 할 수 있다.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파우더 타입의 클렌저로 미세한 알갱이가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준다. 또 각질 케어 후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베라잎즙이 함유되어 있어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피부 저자극 시험에 대한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이 케어존에서 남성 피부의 특징에 특화된 트러블 진정 솔루션 '닥터솔루션 옴므 트러블 3 스텝'을 출시한다. 케어존은 여성 피부에 비해 피지 분비량이 많고 하루에 한 번씩 면도를 하는 남성의 피부가 상대적으로 트러블 유발이 쉽다는 점에서 착안,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고 번들거리는 피지 및 트러블 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폼 클렌저, 올인원 젤 크림, 선 블록 총 세 가지로 구성했다. '케어존 닥터솔루션 옴므 트러블 3스텝'은 마치현, 페퍼민트 등의 식물복합성분 브로스팟 컴플렉스™(Brospot Complex™)와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트러블성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과다한 피지를 제거해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