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에이트, 30명에게 아이롱 열 펌과 디지털 펌 이론·실습 과정 개최

 

[뷰티경제 박찬균 기자] 대만 미용인들이 한국 미용기기 회사를 방문해 선진 미용기술을 배웠다.

30명의 대만 미용인들은 최근 그리에이트 본사에서 이론과 실습을 결합한 AOP 교육과정을 이수했다. 이번 교육은 대만 바이어 산토리가 한국 아이롱 열 펌과 디지털 펌 메뉴를 알리기위해 펌에 관련된 모든 이론과 실습을 배울 수 있는 고급 열펌 과정(A.O.P)를 기획해 마련됐다. 이번 교육은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15명 내외로 제한했지만, 유료교육임에도 불구하고 하루 만에 모객이 완료돼 산토리측은 그리에이트측과 협의해 2개반으로 나뉘어 30명으로 진행했다.

특히 모발학, 펌의 이해, 펌성분학 등 이론을 통해 현장의 실패 원인을 명확하게 알 수 있게 해줘 인기가 높았으며, ATS 전처리 제품을 통한 복구매직 실습과정을 통해 극손상모에 대응하는 방법을 제시했다. 또한 펌 디자인은 컷트 디자인뿐만 아니라, 펌 시술과정에서 가르마 방향, 와인딩 방법 등을 이용해 디자인 해 참가 미용인들 대부분이 상대적으로 수준이 높은 대만 미용인이었지만 이번 교육에서 많은 인기를 끌었다.

ATS 브랜드는 드물게 펌제(열펌, 일반펌), 전/후 처리제 등 전 라인 제품을 모두 보유하고 있어, 교육과정에 자체 브랜드 제품 사용방법 교육을 진행해 제품의 우수성에 대해 적극 홍보하는 계기가 마련됐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