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관리, 바디관리 등 부문별 참가자 전원 수상

▲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춘천캠퍼스 소속 학생들이 ‘2017 대한민국 시데스코 뷰티테라피 기능경진대회’에 참가해 전원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뷰티경제 박찬균 기자] 전국의 뷰티 전공 학생과 실무자 약 1000여 명이 참가한 피부미용경연대회에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춘천캠퍼스 소속 8명의 학생들이 얼굴관리, 바디관리, 발관리, 속눈썹 등 자신의 전문 분야별로 출전해 전 종목을 석권했다.

에스티유니타스의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최근 개최된 ‘2017 대한민국 시데스코(CIDESCO) 뷰티테라피 기능경진대회’에 참가해 발 관리 부문 최고상인 보건복지부장관상과 시데스코 한국지부 회장상을 이수민 학생이 동시에 수상했다. 또한 국회의원 상을 수상한 서유리 학생, 한국기술검정자격원 이사장상 및 중앙회장상을 받은 장규은 학생 등이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특히, 이수민 학생과 장규은 학생은 지난 4월 강원도 기능경기대회에서도 피부미용종목에서 높은 성적을 거둔 바 있다.

▲ ‘2017 대한민국 시데스코 뷰티테라피 기능경진대회’에서 국회의원 상을 수상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춘천캠퍼스 소속 서유리 학생

이외에도 ▲바디관리 부문 금상(강다희), ▲발관리 부문 금상(서유리), ▲발관리 부문 은상(김혜원), ▲속눈썹 부문 은상(이소진), ▲얼굴관리 부문 최우수상(민의정, 최민주) 등 출전 학생 전원이 높은 성적을 기록하며 상을 휩쓸었다.

피부미용과 관련해 국내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2017 대한민국 시데스코 뷰티테라피 기능경진대회’는 (사)한국피부미용사중앙회가 주최하고 세계피부미용위원회인 시데스코 한국지부가 주관한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춘천캠퍼스 우혜선 원장은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전문 미용인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자격증 교육뿐만 아니라 큰 규모의 미용대회 참여 및 현장 실무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평소 열심히 배우고 실력을 쌓아온 춘천캠퍼스 소속 학생들이 이번 대회에서 전원 우수한 성적을 거두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