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박웅석 기자]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을 맞아 거칠어진 피부를 케어하고 관리해주는 크림과 오일류의 신상품이 출시되고 있다. 계절이 바뀌며 달라진 온도와 습도, 낮과 밤의 기온 차로 인해 피부 건조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각질제거는 물론 피부건강을 지켜주는 상품들이 잇따라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LG생활건강, CNP Rx 미라클 에디션 시즌2 출시
LG생활건강이 CNP Rx의 대표 제품인 미라클 에센스와 시그니처 크림 4종을 구성해 ‘CNP Rx 미라클 에디션 시즌2’를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에는 CNP Rx의 대표 제품인 미라클 에센스가 70ml 대용량으로 포함돼 있으며 추가로 시그니처 크림 4종이 추가로 구성돼 CNP Rx만의 핵심적인 스킨케어 노하우를 골고루 경험할 수 있다. 미라클 에센스는 기존에 피부 각질 케어에 널리 사용되던 AHA나 BHA보다 더욱 진화된 PHA Complex가 함유되어 사용 후에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새롭게 태어난 듯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미라클, 유쓰, 모이스처, 베리어 총 4종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크림은 CNP Rx의 보호, 관리, 유지, 케어 등 4가지 체계적인 프로그램이 집약돼 있다.

◇설화수, '예율마사지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크림과 오일의 완벽한 조화로 부드럽고 편안하게 롤링되며, 촉촉함과 탄력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예율마사지크림'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예율마사지크림'은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해주는 퍼밍 마사지 크림이다. 피부에 도포하여 문지르면 크림에서 오일로 변화하는 'Cream-to-Oil Formula'를 적용하여 매끄럽게 마사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끈적임 없이 윤기와 촉촉함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며 매화향이 지친 몸과 마음에 생기를 채워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스킨푸드, '발사믹 오일 필링 글로우 마스크' 출시
스킨푸드는 '발사믹 오일 필링 라인'에 필-오프 타입 마스크인 '발사믹 오일 필링 글로우 마스크'를 추가로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인 스킨푸드 '발사믹 오일 필링 글로우 마스크'는 촉촉하고 소프트한 필링으로 자극 없이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필-오프 타입 마스크다. 유백색의 로션 타입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리며, 건조되면서 피부에 얇은 필름 막을 형성해 피부 수분 증발을 막고 영양을 집중 공급한다. 얇은 필름막이 부드럽게 떨어짐과 동시에 발사믹 오일이 피부에 촉촉히 머물러 더욱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에키아 by 온뜨레 디에이징 크림 2종 출시
오가닉 뷰티 편집샵 온뜨레(ONTR?E)는 세월에 흐름에 따른 피부 변화에 대비하는 '에키아 오리지널 크림 2종 by 온뜨레'를 출시한다. 신제품 에키아 오리지널 크림은 피부 변화가 시작되기 전, 초기 증상부터 미리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디에이징 제품이다. 중복합성용, 건성용 두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노말 투 컴비네이션 스킨'은 라이트한 텍스처의 데일리 크림으로 바르는 순간 산뜻하게 흡수되어 낮·밤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보다 리치한 질감의 '드라이 스킨'은 쫀쫀하고 영양감 있는 제형으로 건조함을 심하게 느끼는 피부나 나이트 케어 용으로 추천한다.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베스트셀러 수분 크림인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의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 제품 대비 넉넉한 용량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매해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제품 패키지에 생태습지 보전의 의미를 담은 특별한 일러스트가 더해져 소장가치를 더했다.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은 춥고 척박한 환경에서도 싹을 틔우는 강한 생명력의 알파인 베리 추출물 함유로 강력한 수분 공급 효과를 선사하며 24시간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앰풀 커버 쿠션' 출시
LG생활건강이 고급스러운 피부표현에 더해 프리미엄 스킨케어 성분까지 풍부하게 담은 '오휘 더 퍼스트 앰풀 커버 쿠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오휘의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에서 선보인 프리미엄 메이크업 쿠션으로, 정제수 대신 피부 영양성분을 가득 담은 '셀소스TM'를 함유했다. 또 시그니처 29셀TM, 모란추출물, 쿠퍼펩타이드 등 더 퍼스트 앰풀의 3대 핵심성분이 앰풀 한 병 분량만큼 들어있어 피부를 촉촉하고 윤택하게 케어해준다. 더블 레이어 코팅 시스템으로 피부 결점을 완벽히 커버해주는 촘촘한 커버력은 물론 얇으면서도 매끈한 사용감을 구현해 고급스러운 피부를 표현해준다.

◇웰라 프로페셔널 베스트셀러 '리플렉션 오일' 리뉴얼런칭
전세계 헤어 시장을 선도하는 살롱 전문 헤어 브랜드웰라프로페셔널은 최초로 오일 라인의 컬렉션을 출시했다. 신제품 오일 리플렉션은 웰라 프로페셔널의 프리미엄 케어 라인으로 샴푸, 컨디셔너, 마스크, 오일, 엘릭서 등 총 6가지 품목으로 구성돼있다. 이번 신제품 오일 리플렉션은 기존 웰라 프로페셔널의 베스트셀러인 리플렉션오일을 리뉴얼하면서 신규 라인으로 출시됐다. 오일 리플렉션은웰라만의 독점적인 올레올로지 프로그램을 통해 모발의 광채와 부드러움을 배가시킬 수 있도록 제품력을 강화시켰다.

◇클라우드9, 립밤 2종 출시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의 수분·미백 스킨케어 브랜드 ‘클라우드9(Colud9)’은 환절기 쉽게 거칠어질 수 있는 입술 관리를 도와줄 ‘클라우드9 립밤 2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클라우드9 립밤 2종’은 히알루론산과 쉐어 버터의 이중 보습 성분이 입술 사이에 촘촘하게 스며들어 강력한 보습을 선사한다. 또 제형 내의 수분을 미세한 알갱이로 분산시켜 메마른 입술에 수분을 전달하는 WaterMixing System으로 촉촉한 입술 관리를 도와준다.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모이스처 립밤’은 비타민과 단백질, 미네랄이 풍부한 아보카도 열매 성분이 끈적임 없이 보습력을 선사해 하루 종일 생기 있는 입술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문샷, 크림 섀도우 '젤리팟' 리뉴얼 출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은 크림 섀도우 '젤리팟'을 리뉴얼 출시했다. 푸딩 같은 탄성을 자랑하는 '젤리팟' 섀도우는 리뉴얼을 통해 보다 뛰어난 밀착력과 지속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피부결을 따라 뭉침 없이 부드럽고 균일하게 발리기 때문에 크리즈 현상이 없으며, 촉촉한 젤리 제형으로 이루어져 가루날림도 없다. 또한 워터베이스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눈가에 유분이 많아 화장이 자주 번지는 이들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블렌딩이 용이한 제형으로 메이크업 수정도 간편하다. 특히 다양한 컬러 구성과 함께 펄, 매트 글리터의 3가지 텍스처로 구성돼 원하는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자유자재로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