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박웅석 기자] 겨울로 접어드는 11월 첫 주, 피부 보호를 강화하면서 아름다움을 선사 하는 다양한 화장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특히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한정판 컬렉션 브랜드가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건강한 피부를 위한 저 자극 고 보습 집중 케어 크림도 출시됐다.

 

◇설화수 '2017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에디션'
설화수가 실란 메이크업 15주년을 맞아 특별한 실란 메이크업 에디션을 선보인다. 과거 화려한 궁중 문화의 진수를 보여주었던 '진주낭(珍珠囊)'을 설화수가 추구하는 전통과 현대의 조화로운 아름다움으로 재현해낸 '2017실란메이크업 리미티드에디션'을 콤팩트와 컬러팩트 2종으로 한정 출시한다. 2017년 설화수실란 콤팩트는 고유 선조의 맷돌 방식을 현대화시킨 입자 제어 기술 '파인 그라인딩(Fine Grinding)' 기법을 적용해 미세한 입자로 곱고 맑은 피부로 표현해준다. 실란 컬러팩트는 천연 유래 색소 함유로 자연스러운 색감 표현뿐만 아니라 일정 두께의 펄 파우더 사용으로 빛의 굴절과 반사를 케어해 차별화된 광택감을 연출해준다.

◇SK-II, 2017 피테라에센스 체인지 데스티니리미티드에디션 출시
글로벌 프레스티지스킨케어 브랜드 SK-II는 연말 시즌을 맞아 2017피테라에센스 체인지 데스티니리미티드에디션을 출시한다. 리미티드에디션은 SK-II의 상징적인 제품이자 대표적인 베스트 셀러인 페이셜트리트먼트에센스의 보틀 위에 주체적인 삶에 영감을 주는 #ChangeDestiny 문구를 새긴 특별한 변신을 선보인다. "Be the Person You DECIDE To Be(당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가세요)",  "CHANGE is in All of Us(변화는 당신 안에 있어요)", "DESTINY is a Matter of Choice(운명은 당신의 선택에 달렸어요)" 라는 3개의 #ChangeDestiny문구가팝아트 형태로 유니크하게 디자인되어 총 3가지 종류로 만나볼 수 있다.

◇스킨알엑스 랩,  '마린 모이스처 미네랄 미스트' 등 출시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드는 피부고민 연구소 스킨알엑스 랩이 신제품 ‘마린 모이스처 미네랄 미스트’와 ‘마린 모이스처 리치 크림’ 2종을 출시한다. ‘마린 모이스처 미네랄 미스트’와 ‘마린 모이스처 리치 크림’은 인체와 유사한 미네랄 밸런스를 가진 청정 지역의 '해양심층수'를 주 원료로 사용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깨진 피부 밸런스를 되돌리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이번에 출시된 ‘마린 모이스처 미네랄 미스트’와 ‘마린 모이스처 리치 크림’은 모두 피부 안전성에 논란이 될 수 있는 원료를 모두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 (0~2등급)의 원료만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마린 모이스처 미네랄 미스트'는 청정 지역의 해양심층수를 92%나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은 물론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즉각적으로 채워준다. '마린 모이스처 리치 크림'은 건조해진 환절기에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촉촉한 보습감을 채워주는 수분 크림으로 청정 지역의 해양심층수 함유와 발효기술로 추출하여 더욱 강력해진 NMF(천연보습인자)가 강력해진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트로피컬 립밤' 출시
K-마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열대과일을 베어 문 듯 생생한 컬러는 물론,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트로피컬 립밤'을 새롭게 출시한다. '트로피컬 립밤'은 입술을 물들이고 코팅하는 '듀얼 컬러링' 기술로 보다 투명감 있고 선명한 생과즙 컬러를 연출해준다. 열대 과일 망고, 파파야, 아보카도, 코코넛 성분 함유로 입술을 생기 있게 가꿔주며, 해조 발효 성분이 더욱 강력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쫀득한 밤 제형이 입술에 수분막을 씌워 수분 및 영양 성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아주고, 광택감이 높은 '시럽 코팅 페이스트TM'가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인증 립밤(SPF 15)으로 생활 자외선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해 건강하게 가꿔준다.

◇설화수, '자음생페이셜오일' 출시
설화수가 기존 '자음생진본유'에서 원료, 효능, 사용감, 디자인 등을 모두 업그레이드한 '자음생페이셜오일'을 출시한다. '자음생페이셜오일'은 엄격하게 선별한 인삼씨에서 추출한 인삼종자유를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끈적임 없이 촘촘히 스며 윤기와 영양을 더하는 페이셜 오일이다. 새로워진 자음생페이셜오일에는 설화수의 50여 년 인삼 연구의 성과와 인삼 종자 전문가의노하우가 담겨 있다. 1년에 한 번 채종하는 인삼씨 중에서도 씨의 비중, 크기, 색상 등 설화수 만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인삼씨를 선별하고, 이렇게 추출한 인삼씨에서 정성스레 추출된 인삼씨 오일이 함유돼 탄탄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가꿔준다. 또한 피부에 생기와 촉촉함을 전하는 천연유래 오일(동백유, 마유, 행인유, 해송자오일 등)이 설화수만의 노하우로 선별된인삼씨 오일과 블렌딩 됐다. 인삼씨 오일과 천연 유래 오일의 조화로 심화 보습 케어는 물론, 피부에 영양을 더해 탄탄한 영양·윤기 장벽 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에뛰드하우스, '퍼스널 컬러 멀티 팔레트' 출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퍼스널 컬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퍼스널 컬러 멀티 팔레트'를 출시한다. 새로 출시하는 '퍼스널 컬러 멀티 팔레트'는 아이 8 컬러, 치크 2 컬러, 본품 립 펜슬 1개로 구성되어 팔레트 단 하나만으로 아이, 치크, 립 메이크업까지 모두 가능한 제품이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퍼스널 컬러에 맞추어 완벽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기존 에뛰드하우스의 퍼스널 컬러 팔레트류와 중복되지 않으며 활용도가 높은 뉴트럴톤 무드의 컬러로 구성되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연말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퍼스널 컬러 멀티 팔레트'는 코랄, 레드, 브라운 무드의 '퍼스널 컬러 멀티 팔레트 웜커버'와 핑크, 퍼플, 그레이 무드의 '퍼스널 컬러 팔레트 쿨커버' 2종으로 출시되며 자신의 피부톤(웜톤/쿨톤)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그린 프로폴리스 에멀전' 출시
LG생활건강이 그린 프로폴리스의 강력한 항산화성분이 오래도록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고, 앰플 사용 전 발라 앰플의 깊은 흡수를 돕는 '그린 프로폴리스 에너지 리차징에멀전'을 출시했다. '그린 프로폴리스 에너지 리차징에멀전'은 스킨을 바른 뒤 앰플,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의 촉촉함을 오래 시간 유지시키고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한다. CNP 차앤박화장품은 지난해 브라질 청정지역에서 얻은 그린 프로폴리스가 함유된 앰플, 크림, 링클 코렉터, 인핸서 등 총 4종의 그린 프로폴리스 제품을 선보인바 있다. 이번에는 건조한 피부를 위한 에멀전 라인을 추가로 출시하며, 한결 더 촉촉한보습케어그린 프로폴리스 라인을 완성했다. CNP차앤박 화장품의 그린 프로폴리스 원료는 브라질 내 청정 지역인 '미나스제라이스' 지역에서 자생하는 희귀 허브인 '바카리스'의 수액과 꽃가루에서 얻은 프로폴리스로,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코리아나화장품 세니떼, 콜라겐 리프팅 라인 출시
(주)코리아나화장품의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세니떼가 어느 순간 갑자기 다가오는 피부 노화로 인해 고민에 빠져있는 여성들을 위한 '콜라겐 리프팅 라인'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세니떼 콜라겐 리프팅 라인'은 어린 피부에 가득한 콜라겐과 탄력 시너지 성분을 과학적으로 배합해 만든 세니떼만의 탄력 신개념 원료인 탄력쿠션TM을 전 제품에 함유해 나이가 들수록 무너지는 피부 탄력을 채워준다. '세니떼 콜라겐 리프팅 크림'은 탄력이 떨어져 늘어진 피부를 코르셋처럼 꽉 잡아주는 제품으로 실제 외부 임상기관의 실험을 통해 피부 겉 탄력, 진피 치밀도, 안면 볼 부위 리프팅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탄력 리프팅 크림이다. '세니떼 콜라겐 리프팅 세럼'은 처음 모습 그대로를 복원하는 형상기억제형으로 나이가 들수록 부족해지기 쉬운 콜라겐과 탄력 시너지 성분을 피부에 밀착시켜 효과적인 탄력 케어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클로란 '퀴닌 케라틴 세럼' 출시
식물 과학이 만들어낸 브랜드 클로란(KLORANE)이 모발 뿌리에 힘을 주어 모발 전체를 강화시켜주는 '퀴닌 케라틴 뿌리 영양 세럼'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클로란의 '퀴닌 케라틴 세럼'은 모발과 모근 강화 효과에 뛰어난 퀴닌특허 성분과 카페인이 두피에 생기를 부여하고 모발 뿌리에 힘을 주는 동시에, 케라틴 및 비타민 복합체가 모발 자체를 튼튼하게 해주는 뿌리 영양 세럼이다. 스트레스, 출산, 다이어트 등과 같은 라이프 스타일 변화 및 노화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갈수록 얇아지고 약해지는 모발을 다시 튼튼하고 힘 있게 해주는 두피 및 모발용 세럼이다. 샴푸 후 깨끗한 두피에 6~8회, 모발에 3~4회 펌핑하여 뿌려주고, 손가락을 이용해 마사지 한 후 평소처럼 스타일링을 하여 생기 넘치는 모발을 관리할 수 있다.

 

◇정샘물, 아티스트 레이어 컨실링 베이스·에센셜 물 크림 출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28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은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담아 높은 커버력은 물론, 가볍게 레이어링이 가능한 '정샘물 아티스트 레이어 컨실링 베이스'와 정샘물의 베스트셀러인 '정샘물 에센셜 물 크림 50ml'를 출시했다. 아티스트 레이어 컨실링 베이스는 특유의 팁 모양을 활용해 국소 부위부터 얼굴 전체까지 얼굴의 원하는 부위에 따라 커버력 조절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얼굴에 바르면 부드러운 리퀴드 타입의 텍스처가 적당한 윤기를 주는 세미 매트로 변화하며 매끈한 피부로 연출 할 수 있다. 정샘물 에센셜 물 크림'은 바를 때는 우유처럼 묽고 촉촉하지만, 바르는 순간 크림으로 변해 피부에 마치 강철 보습 막을 씌운 듯 감싸줘 '보습 랩핑 크림' 이란 별명을 갖고 있다.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 출시
(주)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노화된 피부의 시간을 되돌려 주는 '파워셀 에센스 에스'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는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키는 신호전달 성분인 시그날로좀™을 함유해 피부 자체를 강화시켜 맑고 투명한 첫 피부로 되돌려 주는 신개념 퍼스트 에센스이다.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의 핵심 성분인 시그날로좀™은 국책과제로 수년간 학계와의 공동 연구 끝에 개발된 코리아나화장품의 독자적인 성분이다. 이 성분은 체내에서 얼굴의 탄력과 투명도, 보습 기능을 담당하는 물질을 조절함으로써 기미, 주름 등 피부 노화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들을 근본적으로 케어 해 투명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피부에 바르자마자 보습 막을 씌운 듯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제형으로 피부를 더욱 유연하게 만들어 다음 단계 스킨케어 제품의 빠른 흡수를 도와주는 부스팅 기능까지 갖춘 제품이다.

◇셀퓨전씨 엑스퍼트, '배리덤 라인' 4종 출시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셀퓨전씨의 병의원 전용라인 셀퓨전씨 엑스퍼트는 악건성 피부를 위한 저 자극 고 보습 집중 케어 '배리덤 라인' 4종을 출시한다. '배리덤'은 장벽을 의미하는 배리어(Barrier)와 피부과학을 뜻하는 더마톨로지(Dermatology)의 합성어로, 극한 건조증과 악건성 피부, 아토피 피부 질환 등 다양한 문제성 피부 케어에 효과적인 '저 자극 고 보습 집중 케어' 라인이다. 버블 클렌저와 보습 로션, 고보습 크림, 멀티 밤 4종으로 구성됐다. 천연 유래 복합 세라마이드 성분을 핵심으로, EWG 그린등급 원료를 99.9% 사용한 안심 처방으로 성인은 물론 아이들까지 사용할 수 있다. 배리덤 라인은 P&K피부임상연구센타의 임상 시험을 통해 전 라인 민감성 피부 적합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특히 '드라이 레스큐 크림'은 제품 미사용 시 대비 65.8%의 수분 손실 개선 효과로 드라이 프루프 효과가 큰 것으로 나타났다.

◇이니스프리 '2017윈터 매직프레스페디큐어'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발끝에 겨울을 표현하는 '2017 윈터 매직프레스페디큐어' 3종을 출시한다. 겨울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2017 윈터 매직프레스페디큐어'는 버건디, 타탄 체크, 글리터 골드와 같이 트렌디한 겨울룩을 발끝에 표현한 젤 페디 팁이다. 겨울에도 맨발을 드러내는 실내 운동족, 해외 여행족을 비롯해 1년 내내 발끝까지 아름답게 가꾸고 싶어 하는 모든 이들에게 제격이다. 이번에 출시되는'2017 윈터 매직프레스 페디큐어'컬렉션은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컬러들로 조합된 △4호(가을 별빛 스트라이프) △5호(레드타탄 스커트) △6호(와인빛 물든 가을 노을) 총 3종으로 선보인다. 특히 레드타탄체크와 블랙 컬러의 조합이 돋보이는 5호는 오직 이니스프리에서 만 만날 수 있는 디자인이다. 매직프레스페디큐어는 네일샵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젤 페디 팁으로 누구나 쉽게 예쁜 페디 아트를 연출 할 수 있다.

◇해피바스, 내추럴바디워시 3종 리뉴얼 출시
행복 감성을 전달하는 토탈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기분 좋은 향과 편안한 사용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내추럴바디워시'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내추럴바디워시' 3종은 기존 제품의 향과 사용감은 그대로 유지하되, 더 마일드한 성분으로 변경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한 것이 특징이다. 건강한 피부 밸런스와 유사한 pH 약산성 포뮬러와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합성색소, 트리에탄올아민,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실리콘, 폴리아크릴아마이드 등 유해성분 7 Free 처방으로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안자극 대체 테스트도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내추럴바디워시 3종은 내추럴 워터와 과일향, 파우더향, 녹차향 등 편하게 쓸 수 있는 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스케덤, 기능성 쿠션 '커버락 쿠션' 출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이 연꽃수를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생기와 활력을 주는 기능성 쿠션인 커버락 쿠션을 출시한다. '커버락 쿠션'은 부드럽고 가볍게 밀착되는 편안한 텍스처가 각종 피부결점을 감쪽같이 커버해주는 쿠션 제품이다. 스케덤의 커버락 쿠션은 정제수 대신 연꽃수가 함유되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생기와 활력을 충전해준다. 또 자외선 차단 및 미백, 주름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메이크업과 동시에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해당제품과 함께 스케덤의 '스윗 피치 베이스'를 사용하면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되어 더욱 생기 넘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 '체크 젤리 블러셔' 신규 컬러 출시
컨템포러리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체크 젤리 블러셔'의 신규 컬러 '로즈 무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신규 컬러인 6호 '로즈 무스'는 장미꽃을 말린 톤 다운된 핑크뉴트럴 컬러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말린 장미 블러셔이다. 투쿨포스쿨의 '체크 젤리 블러셔'는 젤리처럼 말랑말랑한 텍스쳐가 특징으로, 바르는 순간 젤리 텍스쳐가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돼 양 볼을 생기 있게 물들인다. 이색적인 텍스쳐와 상큼한 과즙 색상은 물론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앙증맞은 사이즈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체크 젤리 블러셔는 기존 5가지 컬러에 로즈 무스까지 추가되면서 상큼한 과즙 메이크업은 물론 고혹적이고 여성스러운 말린 장미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게 됐다.

◇유리아쥬 제모스 세라뜨 롭스 단독 기획세트 출시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제모스 세라뜨 기획세트'를 11월 롭스에서 단독 출시한다. 겨울철 열악한 외부 환경으로 인해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집중 공급해줄 이번 기획세트는 악건성용 영양 크림 '제모스 세라뜨 200ml'와 온천수 미스트 '오떼르말 50ml'로 구성돼 있다. 유리아쥬 제모스 세라뜨는 악건성 피부의 건조함과 당김을 해소하는 '고농축 영양크림'으로 쉐어버터 25%를 함유해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을 진정시키고 충분한 수분을 공급한다. 특히 유리아쥬만의 생체 모방 보습 특허 성분 '세라스테롤- 2F'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지질막을 보호하여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준다. 오떼르말 50ml는 천연등장액 온천수 미스트로, 제모스 세라뜨와 함께 사용하면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의 자극을 보다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네슈라화장품 피토싸이언스, '더스트 제로' 4종 출시
가을 미세먼지의 피부자극을 자연성분으로 막아주는 특별한 브랜드가 등장했다. 네슈라화장품은 자연주의 스페셜케어 브랜드 '피토싸이언스'를 런칭하고, 새로운 피토싸이언스의 라인업으로 피토싸이언스' 더스트제로' 4종을 출시했다. 피토싸이언스란 그리스어로 '식물의'라는 뜻의 단어 피토(Phyto)와 '과학'이라는 뜻의 영단어 싸이언스(Science)의 합성어로 브랜드 네임에서 나타나듯 자연에서 얻은 원료들을 엄격하게 선별하여 믿을 수 있는 피부에 순한 성분으로 과학적 효능을제공하는 스페셜케어 브랜드다. 피토싸이언스의 첫 제품라인으로 '더스트 제로'데일리케어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피토싸이언스 '더스트 제로'는 효능이 입증된 3가지 특허성분이 최적으로 배합되어 미세먼지, 피지 등 각종 피부 노폐물에 흡착을 통한 강력한 효과를 선사한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옴므 티트리 올인원 기획세트' 롭스 단독 출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더 클린 랩 옴므 티트리 올인원 기획세트'를 출시해 전국 '롭스' 매장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옴므 티트리 올인원 기획세트'는 신제품 '더 클린 랩 옴므 티트리 올인원' 정품과 함께 '미스터 플랜 마스크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11월부터 헬스&뷰티 스토어 '롭스' 전국 매장에서 단독 판매를 진행한다. 최근 출시한 '더 클린 랩 옴므 티트리 올인원'은 스킨, 로션, 에센스의 기능을 하나에 담은 멀티 올인원 케어 제품으로, 티트리 및 목화씨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진정 및 보습 케어를 도와준다. 보습영양캡슐이 잦은 면도로 인해 쉽게 건조해지는 남성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고, 과도한 유분을 잡아준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과 오랜 보습 지속력이 특징이다.

◇라네즈 타임프리즈 에센스 EX, 인텐시브 크림 EX 출시
라네즈는 11월, 촉촉함으로 꽉 채운 수분 탄력을 선사하는 업그레이드 된 안티에이징 라인 '타임프리즈 에센스 EX', '타임프리즈 인텐시브 크림 EX'를 출시했다. 더욱 강력해진 모습으로 선보이는 라네즈 타임프리즈 EX 라인은 피부에 빈틈 없이 수분과 탄력을 함께 채워 촉촉함으로 꽉 찬 수분 탄력을 느낄 수 있게 한다. 타임프리즈 EX 라인에 함유된 캐럽콩 추출물은 추위, 스트레스, 가뭄 등 혹독한 환경에서 식물 조직 내의 수분 레벨을 조절하는 안티에이징 성분이다. 이와 함께 사용된 구주아욱은 탄력 인자들의 강화를 돕는 효능이 있는 식물이다. 강력한 식물성 안티에이징 성분인 캐럽콩 추출물과 구주아욱씨 추출물의 Skin Fit UpTM 기술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특화된 성분인 '히알루론산 바운싱 워터'가 만나 무너진 탄력을 끌어올려주고 수분을 채워줘 더욱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헉슬리 '디럭스 콜렉션 ; 엑스트라오디너리' 한정 출시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 리가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한정 기프트 세트 '디럭스 콜렉션 ; 엑스트라오디너리'를 출시한다. 헉슬리만의 감각적 패키지와 더불어 그레이와 모로코 핑크 컬러의 조화로 로맨틱한 무드까지 담아낸 '디럭스 콜렉션 ; 엑스트라오디너리'는 모로코 사하라 사막에서 얻어낸 강인한 생명력의 고귀한 원료 '선인장 시드 오일'을 메인 성분으로 담은 스킨케어 미니어처 6종과 핸드크림 본품 1종 그리고, 고급 패브릭을 사용해 특별 제작된 '파우치 텐터 크리즈'로 구성됐다. 스킨케어 미니어처 제품으로 먼저,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가꿔주는 저자극 약산성 '토너 익스트랙트 잇'과 세안 후에도 촉촉한 수분감은 남겨두는 고보습 클렌져 '클렌징 듀오', 스크럽과 진정, 보습 3단계 스폐셜 케어가 가능 한 '스파 루틴 트리오' 마지막으로 풍부한 보습감의 주름개선 기능성 '핸드크림 벨벳터치'의 7종으로 라인업 되었다.

◇아이소이, ‘민감피부 걱정 마! 3중차단 착한썬크림’ 출시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몸에 흡수될 걱정 없는 안심 물리적 차단제 '민감피부 걱정 마! 3중차단 착한썬크림'을 출시했다. '민감피부 걱정 마! 3중차단 착한썬크림'은 피부에 흡수되지 않아 안전한 논-나노 물리적 차단제로 화학작용을 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 타입도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하고, 잡티, 주름을 차단하는 데 도움을 주고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으로 스킨케어까지 동시에 가능한 3중 기능성의 스마트 자외선 차단 제품이다. 아이소이만의 천연유래성분 블랜딩 기술력을 바탕으로 무기자차 특유의 백탁현상을 최소화하면서 발림성까지 개선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병풀추출물을 비롯해 로즈마리 추출물, 니아울리잎 오일, 캐모마일 꽃/잎 추출물, 감초 추출물이 복합된 아이소이만의 민감케어 성분이 피부 자극을 완화해 예민한 피부를 다독여주어 건강하고 유연한 피부로 가꿔준다.

◇끌렘, ‘더쿠션' 제품 2D4 출시
세한글로벌그룹의 에스테틱 코스메틱 뷰티브랜드 끌렘이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와 남성 아이돌과 함께 합심해 만들어 낸 베이스 메이크업 쿠션 제품 '2D4' 출시한다. 2D4는 'To Delight For'의 약자로 일상에 기쁨을 주는 메이크업이라는 개념의 브랜드명으로 제품 기획부터 출시까지 소비자가 요구하는 성분과 기능을 담아 탄생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끌렘과 CJ E&M이 공동 투자한 새로운 뷰티 콘텐츠 사업으로 '사심충족 톤착쿠션 제작기'라는 프로젝트로 시작됐으며 현재 프로그램은 다이아TV를 통해 10월 14일 첫 방송 이후 누적 조회수 200만을 달성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2D4 쿠션의 정식 출시는 오는 11월 13일이며 '더쿠션(덕후:션)'의 모든 방송은 유튜브 뷰티학개론과 네이버티비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아쿠탑, '토크톡스 원스 레드' 리뉴얼 출시
수분 기능성 브랜드 아쿠탑(AQUTOP)이 천연 아마존 클레이와 탄산 파우더가 만나 더욱 강력한 피지 흡착과 함께 모공 구석구석을 완벽하게 딥 클렌징해주는 '토크톡스 원스 레드'를 리뉴얼 출시한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토크톡스 원스 레드'는 천연 아마존 클레이와 탄산파우더, 일회용 팩 볼, 일회용 막대로 구성된 셀프 홈 케어 마스크 제품이다. 기존 한 달 분으로 구성되었던 '포어클린세트'를 1회분으로 리뉴얼 출시하여 더욱 위생적이고 간편한 휴대가 가능하다. '토크톡스 원스 레드'는 아마존의 하구에 위치한 마라조섬에서 채취한 붉은색의 청정 클레이와 탄산파우더가 만나 발생한 기포가 모공 속 피지를 밀어낼 뿐만 아니라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동시에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클레이 마스크이다. 모공 청소와 함께 모공 수축, 피부 유분 컨트롤을 도와주어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시카 AA 트리트먼트 크림' 출시
이니스프리가 다양한 피부고민 개선부터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선사하는 '트루케어 시카 AA트리트먼트 크림'을 출시했다. '트루케어시카 AA(Anti-Aging)트리트먼트 크림'은 기존 '트루케어시카인텐시브밤' 대비센텔라아시아티카 4X 성분 함량을 강화하고 '안티-시카에이징(Anti-Cica Aging)'기술을 적용해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안티에이징크림이다. 미국 시민 환경단체 EWG의 그린 등급 원료에 히알루론산, 판테놀, 글리세린 등 유효 성분을 더해 강력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11가지(수분량, 피부결, 각질, 수분손실량, 피부톤, 기미?잡티, 투명도, 탄력, 피부 치밀도, 눈가 주름 개선, 피부 장벽 강화)인체 적용 시험을 거쳐 이니스프리 제품 중 가장 많은 피부 개선 효과를 증명 받았다. 고기능 고보습크림이지만 부드러운 텍스처를 갖춰 흡수가 빠르고 겨울철 데일리 크림으로 적합하다.

◇LG생활건강, VDL, 홀리데이 한정판 컬렉션 '레드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이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의 대표 제품에 아시아 여성이 사랑하는 강렬하고 고혹적인 레드 컬러를 입힌 'VDL 레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VDL 레드 컬렉션'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VDL의 대표 제품들에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여성들이 사랑하는 레드 컬러를 입혀 감각적으로 재탄생시킨 한정판 컬렉션이다. 레드 컬러는 피부 톤을 보정해주고 화사한 생기를 불어넣어 VDL이 추구해온 생동감 있고 강렬한 꿈을 지닌 여성에게 누구보다 돋보일 수 있는 메이크업 룩을 선사하는 색상이다. 이번 'VDL 레드 컬렉션'은 깨끗하고 매끈하게 정돈된 무결점 피부, 은은하게 레드 빛으로 물든 눈매와 볼, 시선을 사로잡는 풀 레드립이 어우러진 고혹적이고 클래식한 홀리데이 레드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VDL 레드 컬렉션'은 립과 아이, 페이스 메이크업 및 네일케어 제품까지 총 19개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VDL 루미레이어프라이머'는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연출함과 동시에 맑고 투명한 광채가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주고, 'VDL 엑스퍼트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은 전문가가 터치한 듯 정교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준다.

◇마몽드, 'Flowers for me'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 출시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 마몽드가 2017년 11월, 나를 위한 꽃 같은 선물 'Flowers for me'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하는 마몽드 'Flowers for me'는 2017년 연말연시를 맞이해 올 한 해 동안 수고한 나를 위한 꽃 같은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은 홀리데이 컬렉션이다. 화려한 꽃들이 만개하고, 나비와 새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화사하고 아름다운 마몽드 플라워 가든을 담은 화려한 패키지로 마치 선물 받는 듯한 기쁨까지 누릴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이번 마몽드 'Flowers for me' 홀리데이 컬렉션은 마몽드의 인기 제품들로 선보인다. 먼저 무궁화에서 발견한 천연 보습 인자와 아모레퍼시픽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 PC-104'가 만나 빈틈 없는 밀착 보습을 통해 튼튼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주는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 라이트 크림'과 무궁화의 보습력을 담아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 립스틱, 틴트, 립밤의 장점만을 담은 '크리미 틴트 컬러 밤' 2종, 부드럽고 끈적임 없는 촉촉함으로 손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어주는 '퍼퓸드 핸드크림' 4종으로 구성돼 한정으로 출시 될 예정이다.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출시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는 바르고 기다리는 시간 0초 헤어 클리닉,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바르고 5~10분 기다렸다 헹궈내야 하는 타제품과는 달리, 바르자마자 바로 씻어내도 충분한 모발보수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가 번거로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츠바키의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는 모발의 틈을 촘촘히 메워줄 수 있는 마이크로 사이즈의 진주 단백질, 로얄 젤리 추출물, 글리세린과 동백오일이 함유되어 있는 츠바키리페어 에센스에 츠바키 만의 침투 기술을 적용해 손상된 모발 사이사이 영양을 꽉 채워준다. 또 모발에 영양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돕는 듀얼 아미노산이 건조한 모발에 윤기를 부여해 주고, 히알루론산이 부스스한 모발에 수분을 공급 및 유지해주어, 찰랑이는 윤기 헤어를 연출해 준다.

◇듀이트리, '미스터 플랜(Mr.PLAN) 마스크' 출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잦은 면도 및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아 지친 남성 피부를 위한 남성 전용 시트 마스크 '미스터 플랜(Mr.PLAN) 마스크' 2종을 출시한다.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돕는 '미스터 플랜 아쿠아 마스크'와 과다 분비된 피지 컨트롤을 위한 '미스터 플랜 오일리스 마스크' 등 2종이다. 시트의 경우, 셀룰로오스 100% 천연소재인 누드 씰 시트를 적용한 것이 특징. 두께가 0.2mm로 매우 얇아 피부를 투명하게 비추는 누드 씰 시트는 밀착력이 우수하여 피부의 굴곡을 따라 들뜸 없이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고, 에센스의 영양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미스터 플랜 아쿠아 마스크'는 대나무추출물, 소나무잎추출물, 측백나무추출물, 편백나무잎추출물 등의 피톤치드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풍부한 수분감을 채워주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도와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