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크림, 컬러립밤 등 신제품 출시

[뷰티경제 박웅석 기자] 화장품 업계가 연말연시 홀리데이 시즌에 걸 맞는 고객 이벤트성 신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다. 또 건조한 피부 보습을 위한 피부건강 크림도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건조한 입술을 케어하는 컬러 립밤을 비롯해 맞춤형 화장품이 시장에 나오고 있다.

 

◇설화수, '2017 홀리데이 리미티드에디션' 출시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모두의 소망이 이루어지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2017 홀리데이 리미티드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설화수는 올해 홀리데이 리미티드에디션에 신비로우면서도 아름다운 풍등 컨셉을 적용, 희망과 복을 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설화수 '2017 홀리데이 에디션'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시그니처 상품을 비롯해 선물용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향 제품 및 남성용 제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리미티드'는 흐트러진 피부균형을 바로 잡아 건강한 피부 윤기를 선사하는 설화수의 스테디셀러 '윤조에센스'로 구성됐다. '탄력크림', '자음수', '자음유액' 등 토털 기초 케어가 가능한 견본품 3종이 포함돼 있다. 설화수 '퍼펙팅쿠션 홀리데이 리미티드'는 섬세하고 촉촉한 커버로 결점 없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설화수의 대표 쿠션 파운데이션이자 글로벌 밀리언셀러인'퍼펙팅쿠션'으로 구성됐다.설화수'윤조지향 홀리데이 리미티드'는 새벽 숲의 청량함으로 흐트러져 있는 기운을 다스려 평온함을 선사해주는 설화수의 시그니처 향인 윤조지향을 담은 '윤조지향 핸드크림'과 '윤조지향 향초' 미니어처로 구성됐다. 설화수'매화지향 홀리데이 리미티드'는 매화의 생명력과 고귀함을 닮은 향으로 활력과 에너지를 부여해주는 '매화지향 핸드크림'과 '매화지향 향초' 미니어처로 구성됐다. '설화수맨 홀리데이 리미티드기프트 세트'는 남성들을 위한 선물 에디션이다. 피부 자생력을 길러 노화의 징후를 근본부터 케어해주는워터-젤 타입의 스킨 겸용 에센스인 '본윤에센스' 본품과 '리프레싱클렌징폼' 견본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트와이스가 응원하는 스페셜 박스’ 출시
LG생활건강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의 모델인 걸그룹 ‘트와이스’가 전하는 메시지가 담긴 ‘트와이스가 응원하는 네이처컬렉션 스페셜 박스’를 출시하고 11월 한정 판매한다. ‘트와이스가 응원하는 네이처컬렉션 스페셜 박스’는 트와이스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패키지에 비욘드, 더페이스샵, 케어존의 대표 인기 제품을 담아 따뜻한 기운을 전하는 응원 박스다. 메인 제품인 ‘비욘드 ‘딥 모이스처 샤워 크림’은 라이스밀크™, 꿀, 올리브 추출물 등을 함유해 윤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바디 워시다. 은은하고 섬세한 머스크향이 기분까지 편안하게 해준다. 더페이스샵의 더마 코스메틱 제품 ‘닥터밸머 데일리 리페어 미네랄 솔트 토너’는 풍부한 미네랄 성분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닦아주고 빠르게 진정시켜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샤워 후 거칠어진 피부결을 촉촉하게 다독여주는 ‘비욘드 딥모이스처 바디 에멀전’ 과 예민한 피부도 깔끔하게 클렌징해주는 ‘케어존 아크네 클래리파잉 폼클렌저’가 증정용 사이즈로 함께 내장됐다.

◇이니스프리, 2017 크리스마스 리미티드에디션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크리스마스 리미티드에디션'을 출시하고,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한다. 올해 크리스마스 리미티드에디션은 캔들, 포푸리 등 방향 제품과 스킨케어, 핸드크림, 메이크업 제품 등 총 18종으로 구성했다. 시트러스허벌 계열의 '센티드 캔들 위시 어폰 마이 산타 '와파우더리플로랄 계열의' 센티드 캔들 위시 어폰 마이 루돌프'는 포근하고 달콤한 향으로 크리스마스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인기 스킨케어 제품 5가지로 구성된 '윈터스킨케어 퍼즐 컬렉션'과 '퍼퓸드 핸드크림 미니어처세트','마이 바디 미니어처세트'는 연말연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적합하다. 뿐만 아니라 홀리데이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화려한 컬러감의 네일, 립 세트와 리미티드 쿠션 케이스, 마이 팔레트 세트도 출시한다.

◇프리메라, 내추럴 베리 립밤 2종 출시
발아식물 화장품 프리메라가 풍부한 식물유래 보습 성분으로 입술을 촉촉하고 생기 있게 케어해주는 '내추럴 베리립밤'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내추럴 베리 립밤'은 '피치코랄'과 '체리레드' 2가지 컬러로, 기존 제품 대비 발색력을 높여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해주는 컬러 립밤이다. 항산화 효능이 풍부한 씨베리 열매 추출물이 입술에 영양을 공급하여 외부환경으로부터 보호해주고, 쉐어버터와 무르무르 버터 등 풍부한 식물유래 보습 성분이 입술에 천연 보호막을 형성해주어 오랜 시간동안 입술을 촉촉하고 생기 있게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100% 천연 시트러스 에센셜 오일 함유로 상쾌한 향기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4-free system(무 동물성 원료, 무 광물성 오일, 무 합성색소, 무 인공향) 처방으로 연약한 입술에 자극을 최소화했다. 특히 건조한 날씨로 집중 관리가 필요한 시점에 '내추럴 베리 립 마스크'와 함께 사용할 경우, 하루 종일 갈라짐 없이 빈틈없는 입술 보습이 가능하다.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리미티드 에디션 '세라 판타지 세트' 출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겨울을 맞아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선사해 줄 '세라 판타지 세트(CERA FANTASY SET)'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11월 한 달 동안 판매되는 '세라 판타지 세트(CERA FANTASY SET)' 리미티드 에디션은 닥터자르트의 세라마이딘 제품을 만나는 순간, 판타지를 경험한 듯한 환상적인 보습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된 한정판 세트로 지난 10월 업그레이드된 'NEW 세라마이딘' 라인의 메인 제품인 크림과 세럼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세라마이딘 크림 판타지 세트', '세라마이딘 세럼 판타지 세트' 총 2종으로 출시되며 '세트 제품에는 본품 1종과 세라마이딘 마스크, 세라마이딘 스킨케어 샘플 2종(세럼, 크림) 세라마이딘 바디케어 3종 샘플(바디워시, 바디스크럽, 바디로션) 등이 함께 내장돼 있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 보습 관리가 가능케 했다.

◇헤라, 2017 홀리데이 컬렉션 ‘라이트 스플래시’ 출시
헤라가 연말에 걸맞은 2017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라이트 스플래시’ 라인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 제품은 새로운 유형의 픽스올 쿠션과 루즈 홀릭 스타빔, 루즈 홀릭 슬릭, 네일 애나멜 4종으로 구성 됐다. 픽스올 쿠션’은 모던한 메탈 요소를 패키지에 옮겨 은은하지만 화려한 ‘라이트 스플래시’를 표현했으며, 서울리스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구조를 선보이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국내 최초 플립오버 형태의 쿠션으로 내부가 360º 돌아가도록 설계되어 있어 쿠션과 메이크업 아이템이 함께 내장돼 있다. ‘픽스올 쿠션’에는 건조한 날씨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 시켜주는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부터 이마, 콧등에 볼륨감을 살려줄 ‘하이라이팅 밤’, 입술과 볼에 생기를 더해줄 ‘립 앤 치크 밤’까지 3-in-1으로 구성돼 있어 베이스부터 컬러까지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루즈 홀릭 스타빔’은 극광의 펄 피그먼트가 함유된 글로스 형태로, 바르는 순간 쿠션감을 부여해 볼륨 있는 입술을 선사한다. 총 3가지 색상으로 연말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화려한 립 연출이 가능하다. 정교하고 섬세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루즈 홀릭 슬릭’은 화려한 홀리데이 디자인으로 새롭게 출시 되었으며, 강렬한 레드와 사랑스러운 핑크 2가지의 대표 컬러를 선보인다.

 

◇아이오페랩 ‘테일러드 솔루션’ 출시
식물 과학을 통해 정확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오페는 고객 맞춤형 화장품, 아이오페랩 ‘테일러드 솔루션’의 사전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테일러드 솔루션’은 정확하고 전문적인 피부 측정과 꼼꼼한 카운셀링을 통해 개인별 피부 고민 및 얼굴형을 고려해 만든 ‘테일러드 마스크’와 ‘테일러드 세럼’으로 이루어진 맞춤형 화장품으로 2018년 출시 예정인 제품이다. 아이오페는 개인별 정확한 피부 측정을 통해 내 얼굴형에 꼭 맞는 맞춤형 마스크팩과 세럼이 포함된 아이오페랩 ‘테일러드 솔루션’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오페랩 '테일러드 솔루션'은 아이오페랩의 축적된 노하우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3D 프린팅 및 IoT등의 최신기술을 활용해 현장에서 개인 피부에 맞는 마스크팩 & 세럼을 즉시 제조하고, 바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맞춤형 화장품이다. 테일러드 세럼은 편백 추출물, 슈가 메이플(설탕 단풍 추출물), 프룩탄 등 아이오페의 9가지 주요 효능 성분을 활용하여 각질, 주름, 탄력, 진정, 보습, 모공 등의 다양한 개인별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피부 타입만이 아니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눈, 코, 입, 이마, 얼굴 경계 등 부위별로 얼굴 사이즈를 측정하여 이를 자동 수치화해 만들어진 개인 얼굴형 맞춤형 ‘테일러드 마스크’를 함께 제공해 나에게 꼭 맞는 핏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클레마티스, 유해환경 차단 '슬리핑 뷰티 크림팩' 출시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클레마티스'가 외부 유해환경은 차단하고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슬리핑뷰티 크림팩을 출시한다. '슬리핑 뷰티 크림팩'은 크림처럼 피부에 도포하면 얇은 수분 막을 형성해 피부를 보호하는 형태의 슬리핑 팩이다. 외부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의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고 탄력, 피부 톤 케어에 효과적이다. 수분 막을 형성해 묻어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인 슬리핑 팩처럼 먼지나 유해환경이 피부에 묻을 염려가 없다.

◇스킨알엑스 랩, 마데카소사이드 함유한 리턴 라인 3종 출시 
되돌리고(Re-turn), 채우고(Re-balance), 방어하는(Protect)' 피부고민 연구소 스킨알엑스 랩의 대표 라인 '리턴 라인'에 신제품 '마데세라 클렌징밤', '마데세라 슬리핑 마스크팩', '마데세라 립밤' 등 3종을 출시한다. '리턴 라인'은 병풀추출물인 '마데카소사이드'와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는 스킨알엑스 랩의 대표 라인이다. '리턴 라인'에 추가된 신제품은 '마데세라 클렌징밤', '마데세라 슬리핑 마스크팩', '마데세라 립밤 5종'으로 '마데세라 클렌징밤'은 피부 온도에 따라 부드럽게 녹는 멜팅 밤 제형으로 이중 세안 없이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동시에 천연 유래 발효 세라마이드가 피부결을 개선해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선사하는 밤 타입의 클렌저다. '마데세라 클렌징밤'은 '마데카소사이드'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천연 유래 발효 '세라마이드'가 각질을 케어해 피부결을 개선하며 세안 후에도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촉촉함을 선사한다. '마데세라 슬리핑 마스크팩'은 주름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지친 피부를 밤 사이 맑고 탱탱한 피부로 '리턴' 시키는 고보습 슬리핑 마스크팩이다. 리턴 라인에 맞게 '마데카소사이드'와 '고순도 TECA'가 외부 자극에 의한 손상을 되돌리는데 도움을 주고, 강황 추출물이 함유돼 항염 효과를 높여 궁극적으로는 피부 재생력을 향상 시킨다. 두 가지 제품 모두 프리-리피드(Pre-Lipid) 특허 기술이 적용되어 세라마이드의 합성을 높여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해 탁월한 보습감과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마데세라 립밤' 역시 마데카소사이드가 쉽게 트는 입술의 빠른 회복을 가져오고, 세라마이드가 약한 입술의 장벽을 강화하며, 올리브 오일과 쉐어버터 등 자연유래 오일이 마르지 않는 깊은 립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스킨푸드, '초코 파우더 브로우 펜슬' 2종출시
스킨푸드가 초코파우더처럼 부드러운 질감으로 뭉침 없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초코 파우더 브로우 펜슬' 2종을 출시했다. 스킨푸드 '초코 파우더 브로우 펜슬' 2종은 카카오추출물을 함유하여 눈썹주위의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고, 뭉침 없는 발림성으로 눈썹 사이 사이 고르게 발색되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브로우 펜슬 라인이다. 제품은 '초코 파우더 브로우 오토 펜슬', '초코 파우더 브로우 우드 펜슬'로 구성됐다. '초코 파우더 브로우 오토 펜슬'은 물방울 모양의 사선 타입 펜슬로 입체감 있는 눈썹 연출이 가능한 오토 타입의 브로우 펜슬이다. 사선 쉐입의 펜슬이 눈썹 두께를 조절하여 섬세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밀착력 높은 하드 타입 포뮬라에 내장된 스크류브러쉬로 자연스럽게 스머징할 수 있다. '초코 파우더 브로우 우드 펜슬'은 파우더리한 질감의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뭉침 없고 번짐 없이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해주는 우드 타입의 브로우 펜슬이다. 스크류브러쉬가 내장돼 쉽고 간편하게 눈썹 연출 및 정돈이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려(呂), ‘자양윤모모발채움’ 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려(呂)는 힘 없이 처지고 빠지는 모발로 탈모증상케어와 헤어 볼륨에 대한 복합적인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모발에 풍성한 볼륨을 채워주는 '자양윤모모발채움' 라인을 출시한다. '자양윤모모발채움' 라인은 아모레퍼시픽의 독자기술인모근지지체기술™의 모근지지체폴리머가 모발의 뿌리를 감싸 지탱하고, 힘 없는 모발을 뿌리부터 단단하게 일으켜 세워 탈모증상으로 인한 헤어의 빈틈을 채우고 모발에 볼륨 있는 각을 더해준다. 또 아모레퍼시픽만의인삼추출물 제조기술인 진생엑스(GinsenEX™)기술로 추출한 인삼 성분과 쑥, 발효인삼, 백년초, 검은콩, 편백수, 감초, 하수오, 영지 등 8가지 자연유래성분의 채움 콤플렉스(Complex™)가 두피에는 수분을, 모근에는 활력을 채워준다. 특히 '자양윤모모발채움 샴푸'는5無(실리콘, 동물성원료, 합성색소, 광물성오일, 트리에탄올아민) 처방과 약산성pH로 두피에 자극 없는 세정이 가능하며, 모발의 풍성함을 표현한 오리엔탈 블룸향이 은은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모발을 뿌리부터 탄탄하게 잡아주고, 탄력과 볼륨을 더해주는 힘없는 모발용 샴푸와 염색과 파마로 인한 모발의 갈라짐 및 끊어짐을 개선시키고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채워주는 손상 모발용 샴푸 2종으로 출시됐다.

◇네리움인터내셔널, 홀리데이 번들 리미티드 에디션 3종 출시
미국 프리미엄 스킨케어 및 웰니스 전문 기업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네리움의 인기제품으로 구성한 홀리데이 번들 리미티드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 네리움의 홀리데이 번들 3종은 위시 앤 글로우 번들, 아이케어 듀오 번들, 유스팩터 콤보 번들로 함께 사용하면 더욱 빛을 발하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12월 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위시 앤 글로우 번들은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밝고 눈부시게 지켜주는 광채부스터 일루마부스트 브라이트닝 앤 쉴드(미백 기능성화장품)와 2in1 클린저로 메이크업과 모공 잔여물을 말끔하게 씻어내는 더블 클렌징 보타니컬 페이스 워시로 구성된 네리움 스킨케어 라인 신제품이다. 아이케어 듀오 번들은 에이지 디파잉 아이세럼(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과 아이브이 모이스처 부스트 하이드로겔 패치[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로 스트레스 받고 피곤한 눈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활력을 부여해주며, 영양이 풍부한 포뮬러와 눈가 주름 개선 효과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유스팩터 콤보 번들은 일상에 생기와 활력을 주는 항산화 건기식으로 파우더형태와 타블릿형태의 2종으로 구성돼있다.

 

◇투쿨포스쿨, 홀리데이 한정판 ‘글램락 스트로빙’ 컬렉션 출시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글램락 스트로빙’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투쿨포스쿨의 컬러 메이크업 라인인 ‘글램락’의 이번 신제품은 홀리데이 시즌과 어울리는 화려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글램락 스트로빙 아이즈’와 ‘글램락 스트로빙 립’ 2종으로, 어느 각도에서나 영롱한 빛을 발산하는 프리즘 글리터 제품이다. 글램락 스트로빙 아이즈는 부드러운 글리터가 눈가에 뭉침 없이 강력 밀착돼, 처음 바른 그대로 흐트러짐 없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루비, 자수정, 진주 파우더 등 4가지 쥬얼리 복합 추출물을 함유해 극강의 광택감을 선사한다. 색상은 골드가 가미된 코랄 브라운의 ‘메탈 크러쉬’, 각도에 따라 변하는 오묘한 홀로그램 컬러 ‘오드 사이렌’, 과감한 구릿빛 글리터로 화려함을 배가 시키는 ‘하이퍼 코퍼’까지 총 3종이다. 글램락 스트로빙 립은 눈부시게 반짝이는 글리터 펄이 화려한 볼륨감을 더해, 글래머러스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1호 ‘갤럭시 워’는 밤하늘의 별처럼 빛나는 글리터에 틴트 기능을 갖춰 단독으로 사용해도 생기 넘치는 립을 연출하며, 2호 ‘프로즌 럭스’는 몽환적인 글리터로 입술에 볼륨감을 더해준다.

◇비쉬, 아쿠알리아 떼르말 '나이트 스파 마스크' 리뉴얼 및 신제품 출시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비쉬가 베스트셀러 수분 라인 '아쿠알리아 떼르말'의 나이트 스파 마스크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와 함께 히알루론산 캡슐이 피부를 산뜻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에멀젼 데일리 캡슐 플루이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비쉬 나이트 스파 마스크는 밤 사이 풍부한 미네랄 영양과 수분 에너지를 집중 공급해주는 제품으로, 기존 제품에 피부톤을 개선해주는 미백 기능이 추가돼 리뉴얼 출시됐다. 데일리 캡슐 플루이드는 아쿠알리아 떼르말 라인에서 처음으로 출시되는 에멀젼 타입 제품으로, 마이크로 히알루론산 워터 캡슐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 속까지 풍부한 수분을 채워준다.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제품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참가자 중 90%가 '피부가 더욱 탱탱해 보인다', '피부가 더욱 부드러워 보인다'고 답했다. 사용 방법은 토너와 에센스 사용 후 에멀젼 단계에서 발라주면 된다.

◇네이처리퍼블릭, '핸드 앤 네이처 듀얼 핸드 앤 립밤' 3종 출시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건조해지기 쉬운 손과 입술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핸드 앤 네이처 듀얼 핸드 앤 립밤' 3종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영양 가득 핸드크림과 촉촉한 립밤이 하나로 합쳐진 2 in 1 제품으로 실용성과 휴대성을 모두 갖췄다. '핸드 앤 네이처 듀얼 핸드 앤 립밤'은 만다린과 망고, 석류 3종으로 구성됐다. 손과 입술에 바르는 순간 퍼지는 은은한 과일향이 기분까지 산뜻하게 만들어 준다. 시어버터와 내추럴 버터 성분이 함유된 립밤은 입술에 사르르 녹아들어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전해주며 피치와 레드, 투명 컬러로 용도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고농축 텍스처의 핸드크림은 마치 바세린을 바른 듯 깊은 영양감을 선사하며, 끈적이거나 묻어남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 된다. 시어버터 성분이 거칠어진 손을 매끄럽게 가꿔주며, 부드러운 롤링감을 선사해 손 전체에 발라 마사지하면 하루 종일 보드라운 손을 유지할 수 있다.

◇비프루브, ‘더마 퓨전 퍼스널 코렉팅 스틱 &듀얼스틱’ 출시
코스모코스의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가 개인별 피부 톤 고민에 따라 원하는 컬러를 매칭해서 사용 할 수 있는 맞춤형 '더마 퓨전 퍼스널 코렉팅 스틱'을 출시했다. '더마 퓨전 퍼스널 코렉팅 스틱'은 피부 부위별 결점을 커버하고,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퍼스널 코렉터로 피치, 옐로우, 그린, 퍼플, 하이라이터, 쉐이딩 총 6가지 컬러 중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선택하여 사용 할 수 있다. 선인장 추출물 등의 보습성분이함유되어 피부에 촉촉하게 밀착시켜 들뜸 없는 피부 메이크업을 표현해준다. 톤이 고르지 못한 입가, 눈가를 비롯해 칙칙해진 피부에는 퍼플과 피치 컬러를, 홍조와 트러블로 인한 붉은기 보정에는 그린과 옐로우 컬러를,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원할 때는 하이라이터와 쉐이딩을 함께 사용하면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톤업 알게 핑크 크림' 출시
K-마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자연스러운 핑크 톤업으로 피부를 밝혀주는 '톤업 알게 핑크 크림 SPF35/PA++'을 새롭게 출시한다. '톤업 알게 핑크 크림'은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고 생기 있게 연출해주는 톤업 크림이다.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환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며, 톤을 한층 밝혀준다. 또한 레드알게 추출물과 판테놀 성분이 함유된 크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영양을 채워, 지친 피부에 활력을 공급한다. 생크림 같이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SPF35/PA++으로 생활 자외선을 차단해준다.

◇셀큐어, 엘엑스티알 엑스퍼트 크림 세트 출시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가 연말을 맞아 '엘엑스티알(LX : TR) 엑스퍼트 크림 세트'를 출시한다. '엘엑스티알 엑스퍼트 크림 세트'는 피부의 조화와 균형을 이루어주는 럭셔리 크림 '엘엑스티알 엑스퍼트 크림 60ml' 본품과 함께 휴대하기 좋은 '엘엑스티알 엑스퍼트 크림 10ml', 쫀쫀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는 '엘엑스티알 엑스퍼트 앰플 5ml', 예민하고 섬세한 눈가 피부의 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엘엑스티알 엑스퍼트 아이크림 5ml'으로 구성돼 있다. '엘엑스티알 엑스퍼트 크림'은 독자적인 신물질 '듀오비타펩(DUO-Vitapep™)'과 EGF, 식물 기반의 IGF1-TRX 3가지 단백질 성분, 모나코 장미 추출물 성분이 피부의 근본을 다스려 탄탄하게 균형을 잡아준다. 또한 부드럽고 풍부한 고농축감을 가진 텍스처가 피부에 흡수되어 피부에 촉촉함과 매끄러움, 윤기를 동시에 부여한다.

◇바나브(VanaV), 스페셜 에디션'타임머신 레드' 출시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바나브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스페셜 에디션 'TIME MACHINE RED'를 출시했다. 바나브 'TIMEMACHINE RED'는 중국 황실에서 뾰족하고 납작한 도구를 이용해 피부를 관리하는 미용 비법인 괄사 테라피의 원리를 구현한 뷰티 디바이스다. 트리플 갈바닉 이온 효과를 누릴 수 있는 3가지 모드로 피부 수분과 영양 보충은 물론 겨울철 손상된 피부를 재생하고 탄력을 증진시킬 수 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얼굴은 물론 목,쇄골 등 데콜테 라인까지 손쉽게 관리할 수 있고 인체 친화적 티타늄 헤드로 제작돼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다. 고급스러운 레드 컬러가 돋보여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기념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닥터자르트, NEW '세라마이딘(Ceramidin)' 바디 라인 출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바디 피부를 위한 5겹 멀티 세라로 전문화된  'NEW 세라마이딘' 바디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스킨 케어 라인에 이어 새롭게 출시된 'NEW 세라마이딘' 바디라인은 얼굴보다 피지선 발달이 적어 건조할 수 밖에 없는 바디 피부를 위해 확실하고 전문적인 보습 케어를 제공한다. 바디 지질구조에 맞춰 닥터자르트만의 5겹 멀티 세라마이드의 조성비를 안정감 있게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NEW 세라마이딘' 바디 라인은 '욕실케어'와 '침실케어'로 구분해 바디 보습 습관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전 제품은 세라마이드 안정화 기술로 피부에 편안히 스며드는 것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케어 제품으로 온 가족이 걱정 없이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욕실케어'는 워시, 스크럽, 오일로 구성되어 있어 욕실을 나서기 전 건조함을 예방한다. '세라마이딘 바디 워시'는 샤워 중에도 수분 증발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세라마이딘 바디 스크럽'은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스크럽 중에도 보습 성분을 피부에 전달해 스크럽 후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세라마이딘 바디 오일'은 가볍게 흡수되는 오일 타입으로 샤워 후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한다. '침실케어'는 로션, 버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샤워 후 건조한 바디 피부에 보습을 채워준다. '세라마이딘 바디 로션'은 수딩 보습 로션으로 끈적임 없이 수분을 공급하고 탄탄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