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피부 보호 제품도 선보여

[뷰티경제 박웅석 기자] 연말연시 시즌 상품 출시가 대세를 이루고 있다. 특히 셋트로 구성된 컬렉션 상품들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아울러 겨울이 다가오면서 찬바람을 맞아 거칠어지는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건강을 강화시켜주는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이니스프리, '아로마 오일 3종'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오렌지, 라벤더, 페퍼민트 등 천연 유래 오일을 담아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아로마 오일 3종'을 출시했다. '아로마 오일 3종'은 피로와 스트레스가 누적 되어 쉽게 피곤함을 느끼는 현대인들이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안정을 찾도록 도와주는 오일이다. 아로마 오일에는 천연 유래 오일에 각각 오렌지, 라벤더, 페퍼민트 오일과 꽃잎 원물을 함께 담았다. 오렌지 껍질을 함유한 리프레싱 오렌지 오일은 시트러스 향으로 상쾌한 기분을 선사하고, 릴렉싱 라벤더 오일은 편안한 라벤더 향으로 몸과 마음에 안정을 가져다 준다. 페퍼민트 특유의 시원하고 상쾌함을 담은 에너자이징 페퍼민트 오일은 피로할 때 사용하면 기분을 좋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아로마 오일 3종은 11ml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롤온 타입 어플리케이터로 쉽게 마사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집중력이 저하 되거나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귀 뒤, 목 부분 또는 손목 안쪽에 오일을 바른 후 롤링하여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모이스트 리커버리 오일 & 립밤'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초고보습 스킨케어 '트루케어 모이스트 리커버리 밀크 오일과 립밤'을 11월 13일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했다. '트루케어 모이스트 리커버리 밀크 오일'은 강력한 보습력으로 극건성 피부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트루케어 모이스트 리커버리 크림의 후속 제품이다. 도포 시 밀크처럼 부드럽게 흡수되며 동백 오일과 녹차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오랫동안 촉촉함이 지속된다. 또한 하이퍼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멀티 오일로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트루케어 모이스트 리커버리 립밤'은 자연에서 찾아낸 강력한 초고보습 성분인 동백 버터와 수분 증발을 막는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건조해진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천연 유래 성분이 89% 함유된 착한 립밤이며 여러 번 겹쳐 발라도 빠르게 흡수되어 밀리지 않고 끈적임 없이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 준다.
 
◇LG생활건강, 바이올렛드림 베이스메이크업 라인 출시
LG생활건강이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바이올렛드림을 통해 '더블 스테이&실크 웨어 베이스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베이스메이크업 라인은 커버력과 밀착력이 돋보이는 '더블 스테이 베이스 라인'과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실크 웨어 베이스 라인'으로 나뉘고, 각 라인별로 파운데이션, 컨실러, 쿠션 등 다양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더블 스테이 베이스라인은 본연의 피부처럼 밀착되어 온종일 메이크업의 무너짐 없는 무결점 피부를 연출한다. 듀얼 커버 시스템이 피부톤과 잡티를 꼼꼼하게 커버하고, 피부 친화적인 스킨 라이크 파우더가 뭉침이나 들뜸 없이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시킨다. 실크 웨어 베이스라인은 이름 그대로 실크처럼 피부에 미세 그물막을 형성해 잔주름이나 요철뿐만 아니라 거친 피부 결까지 매끄럽게 완성시킨다. 그린, 퍼플 등으로 컬러가 세분화되어 피부톤 자체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블 스테이 파운데이션'은 풍부한 보습과 영양이 함유된 텍스처가 피부에 밀착되어 요즘처럼 건조한 날씨에 사용하기 좋다. 리퀴드팩트 타입이라 더욱 촉촉하고 밀착력을 높일 수 있다. '실크 웨어 메이크업 베이스'는 쿠션 전에 사용하는 프라이머 역할로 주름과 요철은 메우고 다음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의 밀착력은 높여준다. 그린, 펄핑크, 피치, 바이올렛 총 4종으로 출시되어 피부톤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Delights, Pop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2017년 11월, 다채로운 컨페티가 흩날리며 열정과 설렘으로 공간을 채우는 홀리데이 무드의 'Delights, Pop!'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특별하고 설레는 연말을 위해 출시된 라네즈 '딜라이츠, 팝' 컬렉션은 다채로운 컨페티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흩날리는 컨페티가 가득한 화려한 홀리데이 파티의 열정과 설렘을 제품의 패키지에도 완벽하게 담아 마치 열광적인 파티로 초대된 것만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라네즈는 '딜라이츠, 팝' 컬렉션을 통해 2가지의 연말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입술과 볼에 컬러를 물들여 사랑스럽고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터트릴 수 있는 '러블리 룩', 그리고 입술과 눈매에 포인트를 줘 시크한 매력으로 모두를 사로잡을 '시크 룩'을 활용하면 누구보다 화려한 파티 퀸으로 변신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화려한 파티 속에서도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비비쿠션_화이트닝'을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일 뿐만 아니라, 기쁨과 즐거움으로 상기된 사랑스러운 두 볼을 연출해주는 '쿠션 블러셔'를 새롭게 출시하여 소장 가치를 더했다. 또 '투톤 틴트 립 바'와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는 연말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딜라이츠, 팝' 컬렉션만의 한정 컬러로 재탄생 해 더욱 매력적이다.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 '플래시 골드 팝' 중 3가지 펄이 한 번에 블렌딩된 컬러를 활용하면 더욱 화려하고 신비로운 눈매를 연출할 수 있으며,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을 완성하는 투톤 틴트 립 바의 '러블리 팝'과 '시크 팝' 2가지 컬러를 사용하면 라네즈가 제안하는 연말 메이크업 룩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토니모리, '루미너스 여신광채 글로우 쿠션' 출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커버와 수분, 톤업 등 피부 고민 3가지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루미너스 여신광채 글로우 쿠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루미너스 여신광채 글로우 쿠션은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주는 특징으로 일명 '달빛쿠션'으로 불리며 SNS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제품이다. 탄성감이 있는 촘촘히 짜인 메쉬망을 통해 걸러진 고운 입자의 크림 파운데이션이피부에 얇게 발려, 매끈하고 섬세한 피부 표현을 연출할 수 있다.이 밖에도 42%의 수분 보습 성분과 에센스 오일을 함유한 더블 아우라 글로우 시스템을 적용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끈한 광채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파운데이션 속 피팅겔은 피부와 커버 파우더를 완벽하게 밀착시켜줘 다크닝 없이 오랫동안 화사한 피부톤을 유지해준다.

◇꼬달리,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리미티드에디션 출시
포도의 아름다움을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CAUDALIE)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홀리데이 리미티드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홀리데이 한정판 세트는 꼬달리에서 사랑 받는 베스트 페이셜과 바디 앤 프레그런스 케어 제품들로 총 11개 구성으로 선보인다. 페이셜의 대표 제품인 '2017 홀리데이 뷰티엘릭시르'는 16세기 헝가리 여왕이 사용한 아름다움의 묘약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워터 에센스'뷰티엘릭시르'에 아름다운 골드 디테일과 기프트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으며, 바디 앤 프레그런스 홀리데이 세트는 꼬달리의 시그니처 제품인 디바인 컬렉션 2종으로 이루어진 '2017 디바인 바디 세트'등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홈스파 제품과 꼬달리의 매혹적인 향을 느낄 수 있는 세트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연령, 가격대별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이 넓고, 특별한 기프트패키지로 연말연시 잊지 못할 홀리데이의 순간을 선사하기 좋다.

◇프리메라, 보타닉 핸드 크림 2종 출시
 발아식물 화장품 프리메라가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손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케어해주는 천연 100% 에센셜 오일향의 '보타닉 핸드 크림'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보타닉 핸드 크림'은 식물, 꽃 등에서 영감을 받아 섬세하게 조향된 천연 100% 에센셜오일향을 담아 핸드크림을 바를 때 마다 순수한 자연의 향취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풍부한 영양으로 거칠어진 손을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쉐어버터와 달맞이꽃 오일 함유로 춥고 건조해진 손에 보습과 윤기를 제공한다. '보타닉 핸드크림' 은 '보타닉 핸드 크림 에어리 플라워'와 '보타닉 리치 핸드 크림 클리어 허벌' 두 가지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향과 제형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타닉 핸드 크림 에어리 플라워'는 천연 100% 제라늄과 이모르뗄 향을 함유하여 청아하고 은은한 들꽃 내음을 떠올리게 하고, 부드러운 생크림을 바르는듯 매끄러운 사용감을 전한다. 보다 도톰한 밀착감을 선사하는 '보타닉 리치 핸드 크림 클리어 허벌'은 천연 100% 클라리세이지, 버가못 향을 함유하여 마치 숲 속 오솔길을 걷는 느낌의 향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풍부한 보습감에도 불구하고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LG생활건강,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셜 마스크' 출시
LG생활건강이 건조하고 쌀쌀한 가을철을 맞아 에센스 한 병의 영양성분을 농축해 담은 프리미엄 시트마스크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셜 마스크'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고급 화장품 브랜드 '오휘'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인 '에이지 리커버리'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시트마스크로,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 한 병에 들어있는 베이비콜라겐TM을 시트 한 장에 담아내 집중 케어를 선사한다. 영양 성분을 듬뿍 담은 에센스가 피부에 미끄러지듯 흡수돼 피부결을 즉각적으로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며, 다음날까지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탄성력이 느껴지는 고급 극세사 시트가 피부에 부드러우면서도 빈틈없이 밀착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농축된 에센스 성분을 피부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해 주어 차별화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한층 더 섬세한 케어를 위해 시트 디자인에도 세심함을 기울였다. 사용 중 머리카락이 마스크에 닿지 않도록 헤어라인 부분은 날렵하게, 들뜨기 쉬운 코 부분은 넓게 디자인했으며, 턱 아래까지 꼼꼼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하단부를 넓게 디자인했다. 또 볼 쪽은 절개선 아랫 부분을 위로 당겨 올리듯 부착하도록 디자인해 시트 마스크를 사용하는 동안 지속적인 리프팅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네이처리퍼블릭,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7종 선봬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사회적 브랜드 키뮤(KIMU)와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감성을 담은 '2017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7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키뮤와 함께 했다. 키뮤는 지적장애인을 대상으로 미술교육을 통해 예술가를 양성하고,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차원에 시각적인 즐거움을 보여주는 사회적 브랜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연과 사람을 소중히 생각하는 브랜드 가치를 실현하고자 수익금 중 일부를 키뮤를 통해 지적장애인의 미술교육에 지원하고 있다.올해 홀리데이 에디션은 순수한 시각으로 바라본 동화 속 산타 마을을 모티브로 한 일러스트를 감각적으로 담았다. 루돌프가 끄는 썰매를 타고 달려가는 산타, 큰 벌룬을 타고 내려오는 산타의 모습 등이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전해주며, 입체적으로 제작한 단상자는 재미와 소장가치를 더해준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이번 에디션은 겨울철 필수품인 '쉐어버터 스팀크림'과 '핸드 앤 네이처 대용량 핸드크림',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대용량 수분크림', '제주 탄산 클렌징 워터' 등 베스트셀링 제품과 새롭게 선보인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로 구성됐다. 특히 연말 메이크업에 제격인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는 캐러멜 브라운 계열의 브라운노트와 로즈 브라운 계열의 러브로지 두 가지로 뷰티 인플루언서 희주와 함께 한 화보가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매트와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으로 구성돼 팔레트 하나로 데일리 누드 메이크업부터 스모키 파티 메이크업까지 연출 가능하다. 

◇아닉구딸 '2017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최상의 가치를 추구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이 2017년 11월 15일,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컬렉션 '골든 포레스트'를 선보인다. 아닉구딸은 매년 연말이면 프렌치 무드를 담은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선보이며 향수 애호가들의 관심을 모아왔다. 올해도 역시 11월, 12월 두 달간 아닉구딸만의 서정적인 향과 독창적인 프렌치 감성을 듬뿍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컬렉션 '골든 포레스트'를 한정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17세기 프랑스 부르주아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했던 화려하고 섬세한 오뛰 꾸띠르 벽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고요한 겨울 밤을 연상시키는 미드나잇 블루 컬러와 반짝거리는 골드 빛이 어우러진 우아한 패키지는 공간에 특별함을 더하고 따뜻한 축복의 순간을 선사한다. 미묘한 금빛 시트러스 향기가 감도는 듯한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홀리데이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캔들 컬렉션과 아닉구딸 베스트셀러 향수를 바디크림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프라그랑스 컬렉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그린 클렌징 워터' 출시
스칸디나비아 실용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크프렘이 전성분 EWG 그린 등급에 82%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워터메이크프렘'세이프 미 릴리프그린 클렌징 워터를 출시했다. EWG 1~2 그린 등급의 안전한 원료만 함유한저자극클렌징 워터로 pH 5.5 약산성에20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무첨가한 안심 처방이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저자극 약산성 처방이라 피부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고, 피부 자극은 최소화해 촉촉하고 건강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눈물을 모티브로 한 피부와 닮은 생체 모방수 바이오미메틱플루이드티어스™가 함유된 것이 특징. 피부를 위해 만들어진 피부와 닮은 물로 풍부한 활성 에너지를 담고 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 약재로 사용될 정도로 피부 진정 및 트러블 완화에 효과가 좋은 인도멀구슬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그린 컬러가 그대로 담긴 '그린' 클렌징 워터로 클렌징 시 예민해진 피부 진정 및 피부 보습 효과에도 도움을 준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듀얼 커버 쿠션 스페셜 세트' 출시
LG생활건강이 다가오는 연말을 앞두고, 빛나는 연말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이자녹스 듀얼 커버 쿠션 스페셜 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이번 메이크업 컬렉션은 데일리 메이크업은 물론 연말 파티 메이크업까지 활용할 수 있는 '듀얼 커버 쿠션'과, 우아한 클래식 로즈 컬러로 눈부신 립을 연출해 주는 '에이지리스 링클프리 립스틱'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홀리데이 시즌의 화려하고 빛나는 분위기에 영감을 받아 패키지 또한 블랙&골드 컬러로 화려하게 장식해 소중한 사람을 위한 연말 선물로도 제격이다. 이자녹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듀얼 커버 쿠션'은 한번의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완벽한 커버를 선사해 깃털 쿠션이라는 애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커버력과 밀착력을 높인 '듀얼 커버'와 함께 11가지 식물 유래 보습 성분 및 안티에이징 영양성분 함유, 숨어있는 또 하나의 거울 '듀얼 미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유지할 수 있다.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도록 블랙 컬러의 케이스로 특별하게 선보인 '에이지리스 링클프리 립스틱'은 부드러운 발림성과 선명한 컬러로 매력적인 립을 연출해준다. 어떤 피부톤에도 잘 어울리는 와인 로즈빛 컬러로, 립스틱의 가운데에 에센스 성분이 농축돼 있어 뜨거운 조명 아래에서도 촉촉하게 입술을 케어해주며 주름개선과 자외선차단(SPF10) 기능도 갖췄다. 립스틱 하단부를 돌리면 뚜껑이 저절로 열리며 립스틱이 나오는 원터치 방식으로 사용면에서도 편리하다.

◇끌렘, 유투버 레나 톤착쿠션 '2D4' 정식 출시
세한글로벌그룹의 에스테틱 코스메틱 뷰티브랜드 끌렘이 제품 기획 단계부터 제작까지 전 과정을 소비자에게 공유하며 완성한 메이크업 쿠션 제품 '2D4'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주 정식 판매를 시작한 2D4는 일상에 기쁨을 주는 메이크업이라는 뜻의 'To Delight For'의 약자로, 커버력과 밀착력이 돋보이는 3가지 컬러라인이 피부톤 자체의 장점을 살리고 매끄럽게 완성할 수 있는 일명 '톤착쿠션'으로 제작됐다. MCN(멀티 채널 네트워크)라는 새로운 방식을 화장품에 접목, 뷰티 유튜버 레나와 유명 아이돌의 참여를 통해 화장품 성분과 기능, 사용법을 소개한 프로슈머(prosumer)형 신개념 제품이다. 끌렘의 '2D4' 제품은 총 세가지 컬러(01호 백치미뿜뿜, 02호 귀요미뿜뿜, 03호 모태미뿜뿜)로 출시됐다.

◇풀무원로하스, 4중 보습 코팅핸드 앤 네일 크림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는 건조한 겨울철을 맞아 4중 보습 코팅으로 여러 번 덧바를 필요 없는 고보습퍼퓸드 핸드크림 '트루모이스처 핸드 앤 네일 크림'을 출시했다. 트루모이스처 핸드 앤 네일 크림은 4중 보습 코팅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고보습케어 제품이다. 피부 보습에 좋은 히알루론산 성분이 들어있으며 호호바오일, 로즈힙오일, 카멜리아오일 등 식물 보습 오일이 함유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성을 인정받아 외부 자극으로부터 취약한 손을 화사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파라벤류, 미네랄 오일, 동물 유래 성분, 합성 색소,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5가지 성분이 들어가지 않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펜타비틴 성분이 손톱 큐티클까지 케어해준다.

◇오가닉박스, 피부 힐링 위한 '쉼, 오가닉박스' 출시
꼼꼼한 성분 비교를 통해 엄선한 천연, 유기농 화장품을 소개하고 있는 오가닉박스가 건조함, 찬바람 등 본격적인 겨울철 외부자극으로 쉴 틈 없이 바쁜 피부에 진정한 휴식 시간을 선사할 '쉼, 오가닉박스'를 출시한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추위와 건조함으로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를 쉬게 해줄 '쉼, 오가닉박스'는 피부 진정을 돕는 토너부터 클렌징 밀크, 헤어 트리트먼트, 고보습 나이트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젠틀 페이셜 토너 125ml'는 건성과 민감성 피부를 위한 순한 보습 토너로 피부를 산뜻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퓨리파잉 페이셜 토너 125ml'는 지성 복합성 피부를 위한 토너로, 유기농 알로에베라와 칼렌듈라가 함유되어 트러블 및 진정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클렌징밀크 75ml'는 약산성 유기농 클렌징 밀크로 피부막을 보호해주고, 유기농 젖산을 통해 죽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헤어 트리트먼트 50ml' 은 두피에 자극 없는 유기농 헤어트리트먼트로, 피부의 노폐물을 흡착해주고 풍부한 보습력을 제공하는 천연 유기물 토탄수가 함유되어 있어 모발 탄력을 개선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모발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스킨푸드, '흰 민들레 더마 라인' 2종 추가 출시
스킨푸드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리턴 더마 케어 '흰 민들레 더마 라인' 2종을 추가 출시했다. ‘흰 민들레 더마 라인'은 지리산 흰민들레 추출물과 알란토인을 담아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다독여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리턴 더마 케어다. 기존 스킨케어 라인과 선 라인으로 구성된 '흰 민들레 더마 라인' 6종에서 '흰 민들레 더마 클렌징 로션', '흰 민들레 더마 케어 로션 마스크' 2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새롭게 선보인 '흰 민들레 더마 클렌징 로션(200 ml)'은 베이스 메이크업과 가벼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제거해주는 저자극 클렌징 로션이다. EWG 그린 등급 처방으로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고 적은 롤링으로도 노폐물을 부드럽고 빠르게 제거해주어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흰 민들레 더마 케어 로션 마스크(23 g)'는 흰 민들레 추출물과 알란토인을 담은 로션이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리얼 더마 케어 마스크다. 합성 원료가 들어있지 않은 저자극 100% 유칼립투스 시트로 피부에 끈적임 없이 깊은 영양을 주고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에스쁘아 '컬러코닉 벨벳 틴트라커' 출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첫 발색 그대로 소프트한 컬러가 부드럽게 녹아 들어가는 벨벳 피니쉬로아이코닉한 스타일을 오랜 시간 유지해주는 '컬러코닉 벨벳 틴트라커' 5종을 출시한다. 에스쁘아 '컬러코닉 벨벳 틴트라커'는 지난 7월, 입술 위에 잠금장치라도 건 듯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하여 일명 '자물쇠 틴트'라고 불렸던 '컬러코닉틴트라커'와 동일 라인으로, 첫 발색 그대로 오랜 시간 유지하는 롱래스팅 뿐 아니라,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와 풍부한 MLBB 컬러가 특징이다. '컬러코닉 벨벳 틴트라커'는 가을뿐 아니라, 겨울 감성을 저격하는 크리미한 소프트 핑크부터, 누디한 코랄, 톤 다운된 장미빛레드, 리치 브라운, 와인빛레드 등 다양한 스펙트럼의 MLBB 컬러 총 5홋수로 선보인다.

◇아리따움,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은 2017년 11월, 다양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아리따움 '홀리데이 컬렉션'은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컬러들을 모아 데일리 룩부터 화려한 홀리데이 메이크업까지 연출할 수 있도록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한 다양한 컬러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11월 15일부터 출시되는 아리따움 모디 젤 네일 디자인 팁 '홀리데이 컬렉션'은 홀리데이 컬렉션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가을, 겨울 런웨이 패션을 그대로 담아냈다. 화려한 골드 펄, 타탄체크 뿐만 아니라 모노톤의 하프 컬러링 등 다채롭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룩으로 스타일링하기 제격이다. 아리따움 '드리미 홀리데이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3가지 색다른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수있는 12가지 색으로 구성되었다. 매일 데일리로 연출할 수 있는 핑크 메이크업부터 섹시한 홀리데이 버건디 메이크업, 고급스러운 브라운 여신 메이크업까지 표현할 수 있어 나에게 어울리는 조합을 골라 쓰는 재미를 선사한다.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미스트' 출시
스칸디나비아 실용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크프렘이 전성분EWG 그린 등급에 가스 없이 안개 분사되는 pH 5.5 약산성수분&진정 미스트인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모이스처미스트(100ml)'를 출시했다. EWG 1~2 그린 등급의 안전한 원료만 함유한 저자극안심 처방의 pH 5.5 약산성 미스트로 천연 유래 보습 성분을 95%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한다. 피부 주의성분을 배제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자생력 강한 마린 알개 성분이 함유되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천연 에센셜 오일이 민감하고 지친 피부에 편안함을 채워줘 메이크업 전 후 수시로 사용하면 피부에 촉촉하게 수분을 충전시켜준다. 안심 미스트는 가스 없이 분사돼 안전하고, 안개같이 미세하게 분사되는 안개 분사 시스템이라 부드럽게 피부 속까지 수분감을 채워준다.

◇투쿨포스쿨, '3in1 광채코팅 밤 팩트' 출시
컨템포러리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은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광채 윤곽을 완성해 주는 신개념 광채코팅 밤팩트 '아트클래스 바이로댕뤼미네즈바니쉬'를 출시했다. 아트클래스 바이로댕뤼미네즈바니쉬는 3가지 글로우 밤이 하나에 담긴 3in1 광채 코팅밤 팩트로, 피부에 윤기와 볼륨, 톤업 글로잉 효과를 선사해 어느 각도에서나 화사한 광채 스킨을 완성해준다.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 생기를 더해주는 핑크빛의 '글로우 핑크'가 하이라이팅 효과를, 미세한 펄을 함유한 '클리어스파클'이 촉촉한 윤기를 선사하는 광채 코팅을, 연보랏빛의 '유니콘 블루'는 각도에 따라 영롱한 빛을 발산해 스트로빙 효과를 제공한다. 사용법은 메이크업 전후 단계에 클리어스파클을 얼굴 전체에 펴 발라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하고, 여기에 유니콘 블루나 글로우 핑크를 T존과 C존에 블렌딩해 사용하면 얼굴에 볼륨감을 더할 수 있다. 유니콘 블루와 글로우 핑크는 단독으로 사용시 영롱한 빛의 하이라이팅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두송나무 열매, 드럼스틱나무 씨, 눈연꽃 등 더스트쉴드 콤플렉스를 함유해 외부환경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민감한 피부를 케어해준다.

◇더샘, '더샘 세미 프로 멀티 컬러' 20종 출시
글로벌 에코 더샘이 유화 물감처럼 색상을 섞어서 사용하는 신제품 '더샘 세미 프로 멀티 컬러' 20종을 출시한다. '더샘 세미 프로 멀티 컬러'는 립과 치크, 아이섀도우, 아이브로우, 쉐이딩 등 어떤 메이크업에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으로 유화 물감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에 필요한 만큼 짜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옐로우, 오렌지, 레드, 핫핑크 등 19가지 색상과 컬러 믹스를 용이하게 해주는 소프트너로 구성 되어 있으며 파스텔 톤뿐만 아니라 MLBB, 시즌 이슈 컬러까지 원하는 모든 색상을 만들 수 있다. 또 나만의 DIY 컬러를 믹싱할 때 용이한 세미 프로 멀티 팔레트가 별도 판매되며 내용물을 섞을 때, 풀 컬러 및 립 라인을 정교하게 그릴 때 사용하기 좋은 납작 립 브러쉬와 그라데이션 립 연출이 편리한 총알 립 브러쉬가 듀얼 브러쉬로 내장 되어 있다.

◇힐링버드, 데미지 리커버리 헤어오일 출시
클리오의 힐링 라이프 스타일의 헤어&바디 브랜드 '힐링버드'가 식물성 단백질 오일로 손상모를 빠르게 복구해 주는 '데미지 리커버리 헤어오일'을 출시 했다. 힐링버드 데미지 리커버리 헤어 오일은 열손상 케어와 염색 손상 케어로 출시돼 원인 별 손상모 케어를 빠르게 복구 해 준다. 230℃ 열에서도 모발을 보호 해 주는 열 손상 케어는 매일 쓰는 드라이기어 등과 같은 열기구사용과 펌으로 손상된 모발을 위한 고농축 헤어 오일로 아보카도의 풍부한 식물성 단백질이 손상된 케라틴 홀을 채워 찰랑이는 모발로 가꿔준다. 더불어 열 기구 사용 전 도포 시 강력한 모발 손상 방지 효과를 인체 적용 실험을 통해 검증 받아 신뢰감을 더 했다. 염색손상 케어는 염색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케어 하여 손상은 복구하고 컬러는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그라운드플랜, 전성분 EWG 녹색등급 인헨서헤어 라인 출시
최근 샴푸에 함유된 계면활성제가 두피에 영향을 미치고 탈모를 야기 시키는 문제가 많아지면서 샴푸의 천연성분 제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은 이런 문제점을 최소화하기 위해 오랜 연구 기간 끝에 인헨서헤어 라인을 출시한다. 인헨서 헤어라인은 검증된 전성분 EWG 녹색등급과 자연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져 그라운드플랜이 야심차게 내놓은 신제품이다. 이 제품은 HP-DCC Complex라는 성분은 모발 손상 개선과 두피 보호에 좋은 감 추출물, 컨디셔닝 효과에 좋은 동백나무 잎 추출물로 특허 성분으로 이뤄져 부드럽고 윤기 있는 모발을 만들어 준다. 또한, 코코넛자연유래 계면활성제가 두피의 모공을 막는 각질을 완화시켜주며 두피를 꼼꼼하게 클렌징 해준다. 흔히 천연 성분 제품들이 가지고 있는 단점인 거품이 잘 나지 않거나 조금 거친 사용감을 최소화하여 풍부한 거품과 부드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인헨서컨디셔너 또한 자연유래 오일 성분이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채워주고 촉촉한 모발로 관리해준다. 이 제품 또한 전성분 EWG 녹색등급은 물론감, 동백나무잎, 캐럽열매 추출물을 함유한 HP-DCC Complex 가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채워줘 모발을 강화시켜 건강하게 만들어 주며 단백질과 비타민A,E등을 함유한 해바라기씨, 아르간커넬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모발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LG생활건강 '더마리프트, 마일덤히알루로로닉하이드라필물광세럼' 출시
LG생활건강은 프로페셔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리프트'에서 피부속부터 차올라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마일덤히알루로닉하이드라필물광세럼'을 출시했다. '더마리프트마일덤히알루로닉하이드라필물광세럼'은 고순도 히알루론산과크로스링킹히알루론산의이중 보습효과로 피부에 수분을 즉각 충전해주고 탄력을 더해 촉촉하고 탱탱한 물광 피부를 표현하는데 도움을 주는 고보습, 고탄력, 고농축 세럼이다. 일명 '물광세럼'이라 불리는 이 제품은 LG화학에서 개발한 고순도 히알루론산의 탁월한 피부 친화력과 보습감으로 지친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한다. 이와 함께 일반 히알루론산보다 5배 많은 수분보유가 가능한 크로스링킹히알루론산이보다 더 강력한 수분충전 및 물광 효과를 선사한다. 또 LG독자기술의 트랜스킨(TRANSKIN) EGF 성분과 아데노신 함유로 피부속부터 차오르는 수분 탄력이 넘치는 피부로 마무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의 갈증을 해소해주는 물광세럼은 속 당김으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 환절기 스트레스 등으로 수분 및 보습 충전이 필요한 피부에 수분 탄력효과를 전달하며 홈케어로 물광 피부가 가능한 제품이다.

 

◇스킨푸드, '메리 스윗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스킨푸드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컬러풀한 캔디처럼 달콤한 '메리 스윗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인다. 스킨푸드 '메리 스윗 홀리데이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캔디케인의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패키지가 돋보이는 홀리데이 한정 에디션이다. 이번 에디션에는 홀리데이 신제품을 비롯해 기존 스킨푸드 베스트 셀러의 리패키징 제품 그리고 연말 선물을 실속 있게 준비하도록 기획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스킨푸드 '메리 스윗 후르츠 롤스틱(3.7g)'은 스윗한 캔디처럼 달콤하게 빛나는 컬러와 광택을 담은 쫀쫀한 밀착력의 투톤 그라데이션 롤스틱이다. '1호 캔디품은스윗롤', '2호 젤리품은인생롤', '3호 초코품은 감성롤'으로 구성됐으며 주름 부각 없이 부드럽게 멜팅핏 되어 오랜 시간 컬러감을 유지해준다. 스킨푸드 '생과일 멜로우 블러셔(5g)'는 생과일로 물들인 듯 맑은 컬러가 치크에 은은한 광을 선사하는 파우더 타입 블러셔로, 컬러는 화사한 코랄골드 빛의 '1호 체리 스윗츠', 은은한 핑크 베이지 쉬머링이 돋보이는 '2호 밀크 스윗츠'로 구성됐다.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 컬러를 추가한 스킨푸드 '마이 디저트 파티 아이섀도우(2g)' 5종은 눈부시게 반짝이는 펄을 담아 빛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줄 영롱한 글리터 아이섀도우다. 컬러는 '딸기 슈가캔디', '워터멜론 마카롱', '체리 슈가캔디', '커피 슈가캔디', '초코퍼지 컵케익'으로 구성됐다. 스킨푸드 '메리 스윗 립 글리터(5g)'는 달콤한 캔디처럼 빛나는 컬러와 탐스러운 광택감을 선사하는 립 제품으로 '1호 달콤 베리 캔디', '2호 상콤 망고 캔디' 2종으로 구성됐다. 스킨푸드 '메리 스윗 생과일 립앤치크 스윗 캔디(1.3g*6)'는 입술과 볼에 생생한 컬러를 선사하는 립앤치크 팔레트로, 기존 스킨푸드 베스트셀러 '생과일 립앤치크'에서 홀리데이 파티에 어울리는 생기 있고 화사한 컬러가 추가 구성되어 선보인다.
기초에서는 알찬 구성의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기획세트'는 고농축 프로폴리스 함유로 피부에 탁월한 영양감과 보습력을 전달하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50ml)',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토너(18ml)',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멀전(18ml)'으로 구성됐다.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크림 기획세트'는 끈적임 없는 쫀쫀한 크림 텍스처가 피부 보습력을 채워 영양감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크림(63ml)'과 밤 사이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 피부 보습레이어를 형성해주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슬리핑팩(40ml)'으로 구성됐다. '메리 스윗 슈가 마스크 스페셜 세트(60g*3ea)'는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X', '코코넛 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 '슈가 토핑 마스크 리얼 딸기'로 구성됐다. '슈가베리 휩 바디 크림(200ml)'은 사랑스러운 베리 향기를 담은 바디 크림으로 오트밀추출물이 함유되어 바디에 깊은 보습감을 부여한다. 크리스마스의 달콤한 캔디를 연상시키는 스페셜 패키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200g)'은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200g 대용량의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로 선보이며, 스킨푸드 '시어 버터 퍼퓸드 핸드크림 3종(30ml*3ea)'은 크리스마스의 달콤한 감성을 담아 부드럽고 따뜻한 머스크향, 상큼한 석류향, 사탕처럼 달콤한 슈가캔디향 총 3종으로 선보인다.

◇제이준코스메틱, '뉴 블랙 물광 마스크' 출시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이 겨울철 홈뷰티족을 위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뉴 블랙 물광 마스크'는 제이준코스메틱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인'블랙 물광 마스크'를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마스크 내 에센스 함유량을 25ml에서 35ml로 늘려 피부의 영양 공급을 돕고, 판테놀성분을 추가하여 보습 기능을 강화했다. 또 '리얼 워터 샤이닝비타클렌징폼', '뉴비타스노우에센스', '뉴 블랙 물광 마스크' 등 3단계로 구성해 세안부터 영양공급 및 유수분 밸런스 조절까지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대나무 숯 100% 성분이 함유된 죽탄 마스크 시트지를 사용해 흡수력 및 밀착력을 높였으며 턱 아래 부분까지 감싸 관리할 수 있어 피부를 보다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플로르드망, 프레시 밀크라인, 바디샤워, 바디로션, 헤어샴푸 3종 출시
코스모코스의 로맨틱 자연주의 브랜드 플로르드망(Flor de Man)이 건강한 피부와 모발 케어를 위한 '프레시 밀크' 라인 바디샤워, 바디로션, 헤어 샴푸 3종을 출시했다. '프레시 밀크' 라인은 천연 유래 성분을 담아 부드럽고 순하게 피부 보습력을 높여준다. 또한 바디 샤워, 바디로션, 헤어 샴푸 제품 모두가 영양 성분 손실을 최소화하는 저온살균 공법을 적용한 신선한 우유와 뉴질랜드에서만 자생하는 마누카 꽃의 꿀이 함유되어 피부와 모발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보호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레시 밀크 바디샤워와 헤어샴푸는 순한 세정력을 제공하며, 프레시 밀크 바디로션은 샤워 이후 건조해져 들뜬 피부의 수분공급 및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하다. 아르간, 코코넛, 마카다미아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오일을 레이어링 해 바른 듯 추운 겨울철에도 매끄럽고 탄력있는 피부로 케어해 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