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토니모리, 아리따움, 프리메라 등 진출

[뷰티경제 박웅석 기자] 차갑고 건조한 바람으로 피부가 손상되기 쉬운 겨울철 맞아 피부건강을 보호하는 새로운 화장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피부 보습과 안티에이징 케어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캡슐 앰플'을 겨울 시즌 한정으로 선보였다. 이 제품은 오일까지 함유해 겨울철 푸석하고 지친 피부를 탄력 있고 윤기 나게 가꿔준다.

이와 함께 스킨푸드, 토니모리, 아리따움, 프리메라, 닥터G, 세타필, 이솝 등이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

 

◇더페이스샵, '2017 크리스마스에디션'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스노우볼컨셉의 '2017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제품 구성은 더페이스샵의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라인인 '더테라피'부터 핸드크림과 바디케어 세트, 향수, 립스틱, 섀도우 등 다양하게 선보인다.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더테라피' 라인은 오일 블렌딩 크림, 수분 블렌딩 크림, 퍼스트 세럼 기획세트, 항노화 2종 기획 세트를 크리스마스에디션 패키지로 출시했다. '홀리데이 핸드크림 3종 세트'는스위트 베리, 러브 블라썸, 로맨틱 머스크 총 3종의 향이 세트로 출시되고, 이외에도 오너먼트 모양의 버블배스, 상큼한 라임향의 바디케어 세트, 더페이스샵 향수의 판매 1위인 '소울시크릿블라썸' 등이 크리스마스 에디션 디자인이 적용됐다. '미라클수프림 립스틱'은 럭셔리 브랜드 립스틱 제조로 유명한 이탈리아 처방으로 탄생했으며, 한 번의 터치로도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스노우볼 모양의 귀여운 용기가 돋보이는 '트윙클스노잉틴트', 프리미엄 펄감이크리스마스 시즌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모노큐브아이섀도우스파클'등 다양한 색조 메이크업 제품으로도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빌리프, 안티에이징 소프트 밤 쿠션' 출시
LG생활건강은 트루허브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섬세하면서도 완벽한 밀착력의 '안티에이징 소프트 밤 쿠션'을 출시했다. '빌리프안티에이징 소프트 밤 쿠션'은 '더 트루크림-안티에이징 소프트 밤'의 제릭 허브 콤플렉스™를 담아 촉촉하면서도 매끈하게 탄력감 있는 피부결을 완성해주고 마치 스킨케어 한 듯 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잦은 수정화장 이도 아침 첫 메이크업 그대로, 오랜 시간 무너지지 않고 지속되는 세심한 커버 효과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첫 착용감이 끝까지 유지되는 메탈 플레이트 타입의 제품으로 부드러우면서도 탄력감 넘치는 크림 제형이 피부에 밀착되어 매끈하고 섬세한 피부결을 연출해준다. 특히 내장된 물방울 모양의 퍼프는 얼굴 라인에 맞춰 굴곡진 부분, 평상시 커버가 쉽지 않았던 부분까지 꼼꼼하게 커버해준다.

◇스킨푸드 '아보카도 스틱 립밤' 출시
스킨푸드는 아보카도의 영양보습으로 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로 가꾸어주는 '아보카도 스틱 립밤'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인 스킨푸드 '아보카도 스틱 립밤'은 천연 아보카도 오일과 망고씨드버터의 꽉 찬 영양감과 보습 시너지로 하루 종일 촉촉하고 매끈한 입술을 가꾸어주는 립밤이다. 특히 아보카도 오일의 보습력을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담아 편리성을 강화했다. 제품은 쫀쫀하게 밀착돼 각질을 잠재워 주는 효과가 탁월한 고보습 케어용 '1호 리치',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상쾌하고 촉촉한 보습을 선사하는 '2호 프레쉬' 총 2가지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캡슐 앰플' 선보여
LG생활건강이 피부에 보습과 안티에이징 케어를 한 번에 선사해 줄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캡슐 앰플'을 겨울 시즌 한정으로 선보였다. '오휘'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인 '에이지 리커버리'에서 선보인 이 캡슐 앰플은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 보다 2배 농축된 베이비콜라겐TM과 주름개선기능성 성분인 주니퍼러스TM를 함유했다. 잉카 오메가 오일까지 함유해 겨울철 푸석하고 지친 피부를 탄력 있고 윤기 나게 가꿔준다. 특히 제품 1회 사용에 맞춘 적정량을 캡슐 형태에 담아 신선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캡슐 소재 또한 식물성 성분을 사용했다. 이 제품은 캡슐 꼭지를 살짝 비틀어 짜면 나오는 실크같이 부드러운 제형의 농축감 있는 앰플이 피부에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스며들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나이트 케어시에 사용하면 다음날 아침 달라진 피부를 만나볼 수 있으며, 피부가 푸석할 때 크림 또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섞어서 사용하면 한층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마무리할 수 있다.

◇토니모리, '백젤 BT 슈프림 매트 라이너' 출시
최근 붓펜 아이라이너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백젤 BT 슈프림 매트 라이너'를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토니모리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아이라이너 고유명사' 브랜드로 불리고 있다. '백젤 BT 슈프림 매트 라이너'는 이러한 '백젤 아이라이너'의 제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되어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정교한 아이 메이크업이 각광을 받으며 붓펜 타입의 아이라이너가 인기를 끌고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백젤 BT 슈프림 매트 라이너'는 기존 붓펜아이라이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매트한 질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매트 피니쉬포뮬러는 발색 시 인위적인 반짝거림 없이 자연스럽게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 줘 더욱 깔끔하고 선명한 아이 메이크업을 구사할 수 있다. 또한 퀵 드라이 포뮬러로 아이라인을 연출 시 깔끔하게 마무리 돼 눈꺼풀 등에 찍힘 없이 연출된다. 아울러 유·수분에 강한 필름 폴리머가 코팅막을 형성해 번짐 없이 장시간 또렷한 라인을 유지하는 것도 장점이다. 토니모리'백젤 BT 슈프림 매트 라이너'는 깨끗하고 또렷한 눈매 연출을 도와주는 블랙과 부드럽고 깊은 눈매를 만들어 주는 브라운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아리따움, 라이프스타일 완성하는 '리빙뷰티' 론칭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일상생활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줄 '리빙뷰티'를 선보인다. 평상시 사용하는 리빙 아이템에 아리따움의 특별한 뷰티 컨셉을 접목시켜 일상생활 속 새로운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리빙뷰티' 아이템은 화려하고 감각적인 색채 표현으로 유명한 판화가 최경주의 프린팅 레이블 '아티스트 프루프(ARTIST PROOF)'와의 협업으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등 아리따움의 4대 브랜드 스토리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패턴을 에코백, 파우치, 손거을, 마스킹테이프 등의 다양한 리빙 아이템에 접목해 트렌디한 리빙뷰티 아이템으로 탄생시켰다. 먼저 피부에 정확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오페의 바이오 사이언스를 표현하기 위해 차분함이 돋보이는 블루 컬러와 심플한 패턴을 활용했다. 또, 밝고 통통 튀는 디자인을 활용해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라네즈의 느낌을 표현했으며, 화사한 꽃의 컬러와 꽃잎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마몽드가 전하는 꽃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았다. 어머니의 지혜에서 발견한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전하는 한율은 톤다운된 컬러와 무게감 있는 패턴으로 해석했다.

◇프리메라 망고 버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발아식물 화장품 프리메라가 Let's Love 캠페인을 전개하며 그림책 작가 김승연의 참여로 더욱 특별해진 '2017 망고 버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5종'을 출시했다. '프리메라 Let's Love 캠페인'은 낮은 여성인권으로 고통 받는 인도 자무이 지역 소녀들의 생활 개선과 자립을 위한 망고 묘목 기부 프로젝트로, 지난 2013년부터 지금까지 총 4700그루의 망고 나무를 기부했다. 따뜻한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림책작가 김승연의 참여로 더욱 특별해진 '2017 프리메라 망고 버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패키지에 Let's Love 캠페인 일러스트를 담아 소장가치를 더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망고 버터와 호호바 오일이 건조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하는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그리고 다양한 향과 제형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핸드크림 3종까지 총 5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핸드크림 3종(오리지널, 소프트 시트러스, 리치 플로럴)을 함께 구매할 경우 Let's Love 캠페인 일러스트가 담긴 틴 케이스와 함께 제공되어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연말 선물로도 제격이다.

◇그라운드플랜, 전성분EWG 녹색등급 인헨서헤어 라인 출시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은 오랜 연구 기간 끝에 인헨서헤어 라인을 출시한다. 인헨서 헤어라인은 검증된 전성분 EWG 녹색등급과 자연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져 그라운드플랜이 야심차게 내놓은 신제품이다. EWG 녹색등급은 미국의 비영리 환경단체가 화장품에 대한 데이터 베이스를 가지고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등급을 매기는 곳으로 총 10등급으로 나뉘어져, 녹색에 가까운 성분일수록 검증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HP-DCC Complex라는 성분은 모발 손상 개선과 두피 보호에 좋은 감 추출물, 컨디셔닝 효과에 좋은 동백나뭇잎 추출물로 특허 성분으로 이뤄져 부드럽고 윤기 있는 모발을 만들어 준다. 또 코코넛자연유래 계면활성제가 두피의 모공을 막는 각질을 완화시켜주며 두피를 꼼꼼하게 클렌징 해준다. 흔히 천연 성분 제품들이 가지고 있는 단점인 거품이 잘 나지 않거나 조금 거친 사용감을 최소화하여 풍부한 거품과 부드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인헨서컨디셔너 또한 자연유래 오일 성분이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채워주고 촉촉한 모발로 관리해준다. 이 제품 또한 전성분 EWG 녹색등급은 물론감, 동백나무잎, 캐럽열매 추출물을 함유한 HP-DCC Complex 가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채워줘 모발을 강화시켜 건강하게 만들어 주며 단백질과 비타민A,E등을 함유한 해바라기씨, 아르간커넬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모발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이솝 2017 기프트 키트 '이니그마틱 마인드' 출시
건강한 삶과 피부의 균형을 추구하는 호주스킨케어 브랜드이솝(AESOP)이 2017년 새로운 기프트 키트 '이니그마틱마인드'를 출시한다. 이솝의 새로운기프트 키트 '이니그마틱 마인드'는 총 6종으로, 1950~70년대에 명성을 떨친 사회심리학 실험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았다. 기프트 키트를 통해 인간이 어떻게 서로 상호작용 하고, 협동하면서 타인을 도우려고 하는지, 또는 어떻게 관계를 맺고 사회적 순응행동을 하는지에 대한 해답을 전한다. '이니그마틱 마인드'는선물을 주고 받는 사람의 취향을 고려해 선택할수 있는 엄선된 스킨과 바디테마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솝에서 가장 사랑 받는 파슬리씨드 스킨케어 3종의 '어필리에이션', 핸드와바디케어4 종으로 구성된 '스웨이', 이번 기프트키트에만 한정 출시되어 선보이는 리뎀션바디밤과 함께 구성된 바디케어 3종의 '퍼셉션' 등을 포함한 총 6종이다.

◇세타필, '오일리 스킨 클렌저' 롭스 단독 출시
피부전문 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의 저자극 보습케어 전문 브랜드 '세타필(Cetaphil)'이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쉬운 지성 피부도 촉촉하게 클렌징할 수 있는 '오일리 스킨 클렌저(Oily Skin Cleanser)'를 헬스&뷰티 스토어 '롭스(LOHB's)'에 단독 출시한다. 세타필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세타필젠틀 스킨 클렌저'를 롭스에서 선보여 약산성 보습 클렌저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세타필오일리 스킨 클렌저는 지성 피부를 위한 비알칼리성포밍 타입의 보습 세정제로 과다한 피지를 부드럽고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세안 후에도 수분 손실 없이 편안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면포나 피부 자극을 유발하지 않아 여드름성, 지루성과 같은 트러블 피부와 지성 타입의 민감성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겨울철은 찬 바람이나 실내 난방으로 건조해진 환경 탓에 피부 장벽이 무너질 수 있어 세안 단계부터 피부 속 수분을 지키는 게 중요하다. 세타필오일리 스킨 클렌저는 건강한 피부 상태인 pH 5.5의 약산성을 유지시켜 줘 피부 기초 장벽을 튼튼하게 하고, 다음 스킨케어 단계에서 피부에 보다 빠르게 흡수될 수 있는 컨디션을 만들어 준다.

◇토니모리, '마크 글리터리퀴드아이섀도우' 출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연말을 맞아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시켜 줄'마크 글리터리퀴드아이섀도우'를 새롭게 선보였다. 마크 글리터리퀴드아이섀도우는 자수정, 다이아몬드, 루비, 진주 등 리얼쥬얼리 파우더를 함유해 어느 각도에서나 영롱한 반짝임을 선사한다. 또한 여기에 글리터픽싱폴리머까지 조합해 더욱 드라마틱한 펄감을 연출시켜 눈매를 입체적으로 만들어 준다. 또한 각각 실버, 핑크, 샴페인 컬러인 미스터리플래쉬, 로즈플래쉬, 문차일드플레쉬 총 3종으로 출시 돼 전체적으로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다. 리퀴드제형으로 가볍게 발려 피부에 빠르게 픽싱 돼 가루 날림, 펄 날림 없이 어디에나 사용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미스터리플래쉬는 다이아몬드의 반짝임을 구현한 은색 펄 제품으로 눈 밑 애교살 부위에 사용하면 한층 더 청순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로즈플래쉬는 은은한 펄감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문차일드플래쉬는 샴페인 색상의 고혹적인 베이스 컬러에 잔잔한 펄이 더해져 그윽하고 분위기 있는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CSA코스믹 원더바스, 스킨케어 ‘와우 밴딩 업 크림’ CJ오쇼핑 론칭
CSA코스믹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가 자연 유래 영양 진액을 밴드에 가득 담아낸 ‘크림 in 밴드’ 형태의 신개념 스킨 케어 ‘와우 밴딩업 크림’을 출시한다. 11월 25일(토) CJ오쇼핑을 통해 최초 공개되는 원더바스 와우 밴딩업 크림은 뷰티 마스터 조성아식 생활 주름 관리법을 토대로 만든 제품으로, 82% 자연 유래 영양 진액을 눌러 담은 신개념 고체 크림 밴드다. 정제수가 대부분인 일반 크림과는 달리 조성아뷰티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정제수가 거의 없으며, 산화되고 휘발되기 쉬운 고농축 영양 성분만을 밴드에 응집시킨 ‘크림 in 밴드’ 형태가 각종 유효 성분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해 누구나 손쉽게 고가의 에스테틱 관리를 받은 듯 쫀득쫀득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홈에스테틱 아이템이다. 신제품 와우 밴딩 업 크림은 자연 유래 특허 성분 ‘리얼 톡스’를 비롯해 탄력 및 보습 성분들로 이루어져 눈가, 팔자, 이마 등 각종 주름 개선은 물론 72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등 다양한 임상 실험을 통해 그 효과를 입증 받았다. 또한 함께 선보이는 일명 ‘바탕 에센스’인 울트라 링클 에센스는 와우 밴딩 업 크림 사용 전 에센스 단계에서 피부 바탕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정돈해주어 와우 밴딩 업 크림이 피부결, 모공 사이에 빈틈없이 밀착, 각종 영양 성분이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 즉각적인 주름 케어는 물론 장기적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대웅제약 EGF크림 '이지듀 DW-EGF 크림 프리미엄', 홈쇼핑 첫 런칭
대웅제약의 R&D 기술력으로 탄생한 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오는 26일(일) 오후 1시 45분 GS홈쇼핑에서 '이지듀 DW-EGF 크림 프리미엄'의 첫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지듀 DW-EGF 크림 프리미엄'은 출시 이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단백질 크림, '핑크 크림'으로 입소문을 타며, 출시 1년 만에 175만개의 판매고를 올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DW-EGF 크림'을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대웅제약의 독자 성분인 'DW-EGF'와 피부 구성막 성분 6종, 보습, 탄력, 미백 3가지 특화 성분을 함유해 노화로 인한 전반적인 피부 기능 저하 개선을 돕는 진피 안티에이징 기능성 크림이다. 특히 'DW-EGF'는 국내 유일 EGF 품질 검사 기관인 대웅제약에서 생산된 프리미엄 EGF로 인체구조 동일성분이며 안정성과 활성도가 탁월할 뿐만 아니라 즉각적인 피부 변화와 주름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이지듀 DW-EGF 크림 프리미엄'은 피부에 깊은 영양감과 수분감은 물론 피부 깊은 곳에서 올라오는 속광을 선사해, 별도의 스킨이나 로션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올인원 크림으로 사용 가능하다.

◇닥터지, 겨울 선크림 '딥 모이스트 업 선' 출시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피부 속 보습은 채우고 외부 유해환경은 막아주는 겨울 선크림 '딥 모이스트 업 선'을 출시한다. '딥 모이스트 업 선'은 피부 각질층마다 수분 분자를 촘촘하게 채워주는 5중 히아루론산과 피부 속 보습 성분을 만들어내는 필라그리놀™의 보습 레이어링을 통해 마치 보습크림을 바른 듯 깊은 보습감을 느낄 수 있어 겨울 선크림으로 제격이다. 주름, 기미, 주근깨 등 피부 결점과 광노화를 유발하는 겨울 자외선을 차단해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딥 모이스트 업 선'은 장벽크림처럼 3:1:1 (세라마이드:콜레스테롤:자유지방산) 피부 친화 베이스로 개발되어 자외선이 피부에 깊게 침투하지 않도록 탄탄한 장벽 케어를 완성해준다. 안전한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피부에 녹아드는 부드러운 생크림 제형이 우수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 프랑스 해안에서 거친 바다 바람과 뜨거운 태양을 이기고 자란 40년 이상의 소나무에서 추출된 '피크노제놀' 성분이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