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기업 2017. 12. 01. Fri
기업이니스프리 페이스북, '웹어워드 코리아' 브랜드SNS 대상 수상브랜드 소식 및 뷰티팁 제공, 80만 팔로워와 활발한 소통 … 2011년부터 운영

[뷰티경제 박웅석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innisfree)가 운영하는 공식 페이스북페이지(https://www.facebook.com/innisfreeHQ)가 '제14회웹어워드코리아' 브랜드 SNS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시상식이자 웹 전문가 대상 페스티벌로,국내대표웹 전문가들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매년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한다.

   
 

이니스프리 페이스북은 웹어워드 평가단으로부터 콘텐츠, 마케팅우수성, 비주얼, UI 디자인우수성부문에서 높은평가를 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다양한 제품소개와 함께 사용 방법, 트렌드 메이크업 등을 함께 소개해 소비자의 흥미를 유발하고 니즈를 채우는 컨텐츠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브랜드 사이트, 앱 등의 컨텐츠와 통일성 있는 브랜드 톤앤매너를 적용해 이니스프리 브랜드 이미지와 아이덴티티를 잘 반영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니스프리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nnisfreeHQ)은 브랜드 정보와 제품 소개, 할인 혜택 등 고객에게 필요한 다양한 컨텐츠를 소개한다. 또한 브랜드 문의, 제품 추천 등이 가능해 고객과 소통하는 창구 역할도 하고 있다. 현재약 80만 페이지 '좋아요'를 확보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니스프리 디지털마케팅팀 김지선 팀장은 "이니스프리 공식 페이스북이 '웹어워드 코리아' 브랜드 SNS 부문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컨텐츠를 끊임없이 시도하며, 더욱 활발히 소통할 수 있는 채널로 운영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박웅석 기자 / pws@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